무주지포트 공식 홈페이지

쇼핑몰 검색

마이페이지 장바구니0
대한민국 NO.1 합성유 전문점 무주지포트
공동구매 타임특가 상품후기 출석체크 작업공임 가솔린/LPG오일 디젤엔진오일
자동변속오일 수동기어오일 브레이크오일 엔진계통첨가제 미션계통첨가제 연료계통첨가제 라지에터/부동액
언더코팅/연소실 외장용품/광택 파워스티어링 바이크오일 유니필터 태풍필터 에어컨필터
인기 특가상품 ▶▷ 디   비   놀 신   틱   스 저         맨 퀘이커스테이트 페트로캐나다 펜   조   일
쇼핑 길라잡이 ▶▷ 리퀴몰리(정식) 보 쉬 필 터 불   스   원 쏜다몰(이벤트) 최고규격(507) 최고규격(Gen3)
이달 특가상품 ▶▷ 로         베 레 드 라 인 라   베   놀 아   디   놀 오 이 스 트 캐 스 트 롤
인기 연료첨가제 ▶▷ 테크론 P.E.A 검   아   웃 BG P.E.A 스타나다인 맥 세 이 버 아드레날린
인기 엔진첨가제 ▶▷ 레슬루스 복원제 루 베 스 트 리스타 S1 하도 복원제 슬릭(Slick)50 프로피카 첨가제
나         사 나 인 서 클 뉴텍 (NUTEC) 디   비   놀 디   야   드 듀 라 맥 스 라   베   놀
라         핀 락         솔 락   오   일 레 드 라 인 레 슬 루 스 렉         톨 렙         솔
로         베 리 퀴 몰 리 리 프 리 놀 마         놀 메 가 메 쉬 메         귄 모         빌
모         튤 모 토 렉 스 몬스터블러드 몰 리 그 린 바이크오일 발   보   린 베         놀
볼 트 로 닉 부   스   터 불   스   원 사         드 셀 레 니 아 수   베   레 순 정 오 일
쉐   이   퍼 신   틱   스 아         랄 아집 (ENI) 아   디   놀 아 르 데 카
아 틀 란 틱 암         스 에 스 오 일 야         코 오   메   가 오 이 스 트 울         버
울         프 유 니 필 터 유         롤 유 닐 오 팔 익 스 트 림 저         맨 저스트(JUST)
제넘(XENUM) 지         크 지   포   트 지 에 너 지 카   르   보 캐 스 트 롤 켄         달
코   프   란 쿼         츠 퀘이커스테이트 킥         스 파         클 페트로나스 페트로캐나다
펜   토   씬 펜 조 오 일 폭스 (FOX) 트 리 악 스 프   로   텍 프 로 피 카 피         크
하         도 현대(XTeer) 훅         스 7         7 E   N   I NEOPLOTEX O   W   S
Rymax 특가합성유 쏜다몰(이벤트) 최고규격(507) 최고규격(Gen3) 미국인기특가 리퀴몰리전용샾
메 가 메 쉬 유 니 필 터 수입차필터 에어컨필터 순정 오일/부품 오리지널 BMW (MINI) 오리지널 MB / VW
닫기
전체보기
  1. 평가점수별4개

    사용후기

    2004년식 구형싼타페 사용 후기
    작성자
    섹시현
    작성일
    2016-11-23
    토탈쿼츠 Energy 9000 5W40

    2004년식 구형싼타페 사용 후기 평가점수별4개

    엔진오일 교체전 연료필터를 교체하였습니다. 스타트 속도가 달라져서 신나 하던중

    엔진오일 교체시기가 와서 첨으로 토탈쿼츠를 써봤네요~ 전에는 바달껏만 3년 넘게 쓰고 있었죠

    비용은 뭐 말할것도 없이 싸게 교환했고 성능면에서 뒤에서 밀어주는 힘? 달리다가 헉헉 대는 아이였는데

    헉헉이 없어지고 있음을 서서히 느끼고 있습니다. 오일 교체 후 현재 240Km정도 달린것 같은데

    나날이 힘이 있음을 느끼고 있습니다.

    연식이 오래되신 분들 한번 사용해보심 괜찮을껏 같습니다~

    많이 파세요~ 

     

    작성자 섹시현 작성일 16-11-23
  2.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0w30
    작성자
    부산동구점140
    작성일
    2016-11-22
    토탈쿼츠 9000 FGC Gen2 5W30

    0w30 평가점수별5개

    가격이 너무 착해져서 구매해보았습니다 초반 굼뜸현상 싹 사라졋네요
    작성자 부산동구점140 작성일 16-11-22
  3.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AMSOIL 유로피언 C3 5W40 사용기 입니다.
    작성자
    깽수
    작성일
    2016-11-20
    암스오일 시그니쳐 5W20 / 시그니쳐 씬세틱 5W30 / 유로피언 C3 5W40 - 12통 이상 무료배송-3가지 품목 초특가 이벤트!!fo

    AMSOIL 유로피언 C3 5W40 사용기 입니다. 평가점수별5개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굼뜸현상이 전혀 없네요. 오일온도가 타 5W40오일에 비해서 빨리 오르는거보고 오~! 했어요.ㅎㅎ

     

    제가 소음에 굉장히 민감한데요.

    정차시에는 소음-보통-정숙 으로 봤을때, 보통으로 점수를 주고싶네요.

    주행시에는 정숙으로 점수를 주고싶네요.

    연비부분에서는 5W40의 특성상 기대하기는 좀 힘든것 같아요. 대신에 저는 맥세이버 넣습니다.ㅎ

     

    추구하는 스타일은 가성비가 좋은 엔진오일을 선호하는데요.

    7골드가 거의 최고의 가성비라고 보고요.

    100%합성유쪽에서는 암스오일도 참 갠찮은듯 해요.^^

    무주지포트 애용자분들 구매시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ㅎ

    작성자 깽수 작성일 16-11-20
  4.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그랜드카니발R 두번째 교환후기
    작성자
    정유영
    작성일
    2016-11-18
    훅스 C3/C4 5W30

    그랜드카니발R 두번째 교환후기 평가점수별5개

    2011년 디펩없는 R엔진입니다 전에 쉘 울트라 사용했었는데 훅스 라고 이름이 특이한데 워낙 평이 좋아서 한번 써봤는데 이게 훨 낫네요 조용하고 부드럽고 

    체감이 확은 아니지만 뭔가 차이가 느껴집니다 다음번엔 훅스 레이스 한번 써볼까 합니다

    작성자 정유영 작성일 16-11-18
  5.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오 아주 만족합니다.
    작성자
    감자쌈치기
    작성일
    2016-11-18
    킥스 레이싱 엔진오일 0W30 1L (신형 SP/C2/C3)

    오 아주 만족합니다. 평가점수별5개

    정숙하고 소음없고 부드럽게 치고 나가는게 좋네요..

    울컥거림도 없네요... 나름 대 만족입니다..ㅎㅎ 

    작성자 감자쌈치기 작성일 16-11-18
  6.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스포티지ql
    작성자
    choija
    작성일
    2016-11-16
    토탈쿼츠 INEO NEX 5W40 (국산)

    스포티지ql 평가점수별5개

    순정 5000타고 갈았습니다 처음보다 순간연비나 평균연비가 처음보다 안좋아지고 차량 떨림도 시했었는데 이 오일로 갈고 부드러워졌습니다 플러싱은 하지 않았구요 순간연비나 평균연비가 항상다니는길로 항상같은습관으로 운전하는데 좋아졌습니다 이제막 갈아서 그런거라고생각되는데요 다시 오일을 갈때쯤은 어떨지 지켜봐야할거같습다 다만 순정 5천쯤 때보다 차량의 진동이 묵직해징 느낌이 생겼습니다 차량 가속등에서 둔하다거나 그런느낌은 없고 적신호 받고 차량 감속하다가 거의 멈출때쯤 다시 청신호에서 출발중 살짝 꿀렁임이 생겼습니다 10번중 2-3번정도 ? 그 외에는 아주 만족합니다 변속 시점도 오일갈기전 보다도 빨라졌고 부드러워졌고 오일 막 갈아서 느끼는 느낌들일거라 생각되네요 더 타보고 오일 교체할때쯤 후기를 써야 확실할거같습니다
    작성자 choija 작성일 16-11-16
  7.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가격만 빼면 최고의 오일이라 생각합니다
    작성자
    중년덕후
    작성일
    2016-11-14
    파클 빌렌자 5w30[1L]

    가격만 빼면 최고의 오일이라 생각합니다 평가점수별5개

    단단하면서도 힘있는 악셀감.

    뛰어난 가속성능.

    150키로 이상의 고속주행에서도 계속 안정적으로 받쳐주는 느낌.

    거기에 정숙하고 진동도 상당히 잡아줘서 차체 떨림으로 인한 잡소리도 잡아주네요.

     

    다만 모툴300V나 토코SR-5같은 오일들 보다는 나은 것 같지만,

    가격이 비싼 오일치고는 내구성은 좋은 편이 아닙니다.

    5000~6000사이에 갈아주게 되네요.

     

    그래도 예전에 쓰다가 가격 부담으로 펜조일, 암스 등의 1만원대 초중반 오일들을 썼는데,

    다시 이걸 넣고나니 좋긴 좋구나...하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도 이걸로 쭉 가게 될듯 하네요.

    작성자 중년덕후 작성일 16-11-14
  8.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좋아요
    작성자
    앙개
    작성일
    2016-11-14
    제이비 저맨 RS 5W30

    좋아요 평가점수별5개

    광유에서 함성유로 첨 갈아탔는데

    정숙성및 언덕에서 매끈하게 올라가네요 

    작성자 앙개 작성일 16-11-14
  9.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좋은 오일이네요.
    작성자
    뱀프
    작성일
    2016-11-13
    페트로캐나다 슈프림 신세틱 5W30 엔진오일 1L / 패트로캐나다

    좋은 오일이네요. 평가점수별5개

    패트로 슈프림을 처음 접하곤 괜찮다 했는데. 이건 등급이 높은 만큼 중고속에서 밀어붙이는 힘이 좋네요. 비슷할 줄 알았는데 확실히 차이가 납니다. 140~170까지 슈프림과는 다른 힘을 보여줍니다. 가성비 정말 좋네요.
    작성자 뱀프 작성일 16-11-13
  10.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좋습니다.
    작성자
    큐엠삼이
    작성일
    2016-11-12
    프릭사S1 브레이크패드  고급세단용

    좋습니다. 평가점수별5개

    소리나서 바꾼건데 소리는 확실히 안납니다. 근대 순정보다 좀 밀립니다. 유의하세요
    작성자 큐엠삼이 작성일 16-11-12
  11.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소음이 많이 줄었네요
    작성자
    고소한
    작성일
    2016-11-12
    나사 F-1 NO 163 MOS2 첨가제 [500ml]

    소음이 많이 줄었네요 평가점수별5개

    싼타페 cm 엔진오일 잘못 갈아서 소음이 많이 올라와서 빼내고 다른걸로 갈려다 넣어 봤는데 가속시 아이들시 모두 많이 줄었네요. 엔진오일 잘못 고르는 바람에 병당 이천원씩 추가 비용 들었네요.
    작성자 고소한 작성일 16-11-12
  12.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매우 만족합니다 상품도, 사장님의 친절 모두 최고입니다!
    작성자
    뽕따
    작성일
    2016-11-10
    쉘 AM-L 5W30

    매우 만족합니다 상품도, 사장님의 친절 모두 최고입니다! 평가점수별5개

    작성한 제품을 사려고하였으나 사장님께서 다른제품을 추천해주셔서

     

    사장님께서 추천하여주신 제품을 믿고 바꾸었습니다

     

    정말 만족하면서 쓰고있습니다.

     

    주변에도 무주지포트 정말 좋다고 자신있게 이야기합니다

     

    앞으로도 애용하겠습니다 사장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뽕따 작성일 16-11-10
  13. 평가점수별4개

    사용후기

    그랜드카니발 사용후기입니다.
    작성자
    2010카니발
    작성일
    2016-11-09
    훅스 C3/C4 5W30

    그랜드카니발 사용후기입니다. 평가점수별4개

    2010년 그랜드카니발 DPF 없는 차량입니다.오일 교환한지 4일째입니다. 소음은 카랑카랑한 소리가 없는 조용한 오일과 비슷합니다. 초반 움직임이 무겁고, 변속타임이 빠르며, 중속이상에서는 무난합니다. 이상 만원 초반대 오일(암스, 아랄, 모튤 등)을 여러종을 사용해본 견해입니다.
    작성자 2010카니발 작성일 16-11-09
  14.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k3 1.6gdi 2000km 후기
    작성자
    스투코브
    작성일
    2016-11-07
    쉘 AF 5W30

    k3 1.6gdi 2000km 후기 평가점수별5개

    경쾌하면서 정숙함도 놓치지않을려는 특성입니다.

     

    40~80까지 속도를 주욱 올릴때 엔진사운드가

     

    1.6답지않게 상당히 묵직한 느낌을줘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무엇보다 가성비가 맘에드네요.

     

    이거로 주욱~ 갈 생각입니다.

    작성자 스투코브 작성일 16-11-07
  15.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오일입니다.
    작성자
    우성진
    작성일
    2016-11-06
    아랄 슈퍼트로닉 ★프리미엄★ K 5W30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오일입니다. 평가점수별5개

    그동안 모튤 넣고 다녔는데..가격적으로나 내구성으로나...

    사실 조금 저에겐 과하다 싶었는데....

    아랄 신형이 나왔다기에...이번에 집사람 차랑 제 차에(sm5)

    넣었는데요...

    아직 초반이라 그런지 좀 묵직하네요...

    하지만 저속에서 힘이 강합니다..확실히..글구

    잘 치고 나가네요...

     

    밑에 후기처럼 좀 더 지켜봐야겠지만..

    현재로서는.진동은 조금 더 있습니다. 시간지나면..

    조용해진다니.. 기대가 되네요...

    진동만 잡아준다면야...이보다 좋은녀석이 있겠나 싶네요.

     

    좀 더 지나봐야겠지만...

    생각대로라면...모튤버리고..아랄로 갈아탈가봐요..ㅇㅇ;; 

    작성자 우성진 작성일 16-11-06

무주지포트 공식 홈페이지 정보

고객센터 010-4566-4456 / 평일 09:00~17:00 / 점심 11:40~13: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