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차가 조용해졌다고 좋와합니다.
평가점수
기름값과 아이들 셔틀용으로 승용에서 중고 디젤로 바꿨는데
디젤의 소음은 적응이 않되더라구요.
불안한 마음에 이 제품 사서 넣었더니 소음이 많이 감소되었네요.
남편도 갑자기 차가 조용해 졌다고 어디 수리했냐고? 물어봅니다.
디젤 차량에는 특히 더 필요한 첨가제 인 것 같아요.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평가점수
세계가 인정하는 기술력 끝판 오일
모빌원으로 정착한지 오래입니다.
너무좋습니다.
평이좋고 가격도 좋와서 바꿨습니다.
평가점수
엔진오일은 차량의 성능에 직접적인 영향이 있는 거라
엔진오일 만큼은 심사숙고하여 선택하는 편입니다.
기존에 라베놀 사용하다가 가계 지출이 부담이 되서
저렴한 가격에 우수한 기유와 후기 등을 참고한 끝에
부스터 엔진오일로 넘어오게 되었습니다.
냉간 시동시 엔진이 부드럽게 올라오는 것도 마음에 들고
출근길 정체 구간이 많은 편인데 저속 구간 답답함 없이
부드럽게 가속이 잘됩니다.
하브 차량이나 시내주행 많으면 넘어오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가성비 쩝니다.
평가점수
이것 저것 사용해 봤지만 이 가격에 이만한 오일이 없습니다.
매번 폭스만 사용합니다.
좋습니다.
연료 첨가제 찾으시면 그냥 테크론 사용하시면 됩니다.
평가점수
소음 현저히 줄고 차가 부드럽게 나갑니다.
모든 연료 첨가제의 태생은 테크론에서 시작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니
이것 저것 고민하지 마시고 원조 맛집 테크론 사용하세요.
안정성, 효과 모두 최고라 자부합니다.
BMW M340i 입니다.
평가점수
BMW 오너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합성유로 알고 있어요.
후배, 선배, 지인 모두 모빌원으로 관리하고 있는데
10점 만점에 10점도 부족할 정도로 만족들 하고 있고
선배가 소유한 국산 G90 차량에도 이만한 오일이 없다고 합니다.
좋은 제품 좋은 가격에 오랫동안 판매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탁월한 선택이었던것 같습니다.
평가점수
기존 사용 오일은 킥스 파오1 이구요,
지금은 이름만 파오 100으로 변경되었더군요.
조용하고 나쁘지는 않았는데 굼뜬 현상이 있어 바꾸게 되었는데
킥스 레이싱은 확실히 경쾌하게 치고 나가는 가속감이 좋습니다.
고속 주행시 주행 질감도 제 기준으로는 최고인것 같습니다.
앞으로 이 오일로 꾸준히 관리할 생각입니다.
이거 계속 수입해주시면 좋겠네요
평가점수
요즘 5w30 ll-01 엔진오일 많이 사라진 거 같은데
이거 겨우 찾아서 넣어보니 이게 제일 좋은 거 같아요
계속 수입해주세요
역시 암스입니다.
평가점수
합성유 대명사
그에 걸맞는 품질과 성능
항상 믿고쓰는 암스오일
최곱니다.!!
엑손 모빌이 개발한 최첨단 합성유 입니다.
평가점수
주위 추천으로 모빌원으로 정착했으며
1만키로 교환전까지 컨디션 유지가 가장 우수합니다.
주위분들 모두 같은 의견입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이거 속는셈치고 한번쓰면
평가점수
매니아됩니다
특히 혼다바이크에 메트릭은
10년전에 나왔던 은파란통 울트라G와 첨가제구성이 유사구요
g3는 3기유는
g2는 2+3기유 그래서 점도유지가 잘안되는데
메트릭은 파오기반이라 최소 g4급 이상입니다
g2 hths 3.0전후고 급격히 점도저하가 되서 1500이상 비추합니다 w20급으로 떨어집니다
암스 hths는 최소 3.5 넘어갑니다 예전에 했던 성분분석하에 말씀드립니다
메트릭은 최소 2천-3천은 씁니다
대신 합성유 특성상 오일이 줄어들 수 있는데 중간에 보충한번만 하면 새오일로 전부 교환한 필링이 또 나옵니다
그리고 암스는 오일필링유지가 오래되서 L까진 타고 교환해도 큰차이 못느끼구여 아주좋은 오일입니다
또 노악값도 가장 적은데
왜 합성유들이 오일량이 줄어드나 ai한테 물어보니까
풀파오유 이상가면 분자구조가 미세해서 증발이 아니라 실린더 피스턴 사이로 넘어가버린데요
노악처럼 열산화되서 늘러붙거나 타는 개념이 아니랍니다
4볼테스트 1800rpm 상위권에 장기주차 부식방지까지 되구여 아주 좋습니다 진짜
이거 많이사세요
평가점수
메트릭10w40보다 점도 살짝 높고
5분 열받으면 필링 똑같아요
스쿠터는 기아변속 없어서 고알피엠 목적으로 만들었다던데
버그만 고알피엠치고 다니는 용도로 젤 좋네요
점도 높아도 암스오일특징이 장수명이라 필링이 끝까지 유지되고
메트릭은 아예 새로 교환해도 차이점 못느낄정도구여
대신 오토바이 차량이든 암스는 좀 줄어서 보충 좀 해야되요
메트릭만 썼는데 이것도 물가오르기전에 몇 통 더 사려구요
정품이라 확실히 부드럽네요.
평가점수
아주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후기 포인트도 받을겸 들어왔다가 재구매 하려고 보니
벌써 품절이 되었네요 ㅠㅠ
BMW 동호회 소문이 많이 나서 그런것 같은데...
하루 빨리 재입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말리부 디젤에 최곱니다.
평가점수
지크탑에서 소문듣고 넘어왔습니다.
넣자마자 부드러운 느낌이 강하게 드네요.
소음과 진동도 많이 줄었습니다.
베이스 오일도 GTL로 빵빵하고 좋은데다가
에스테르와 티타늄의 조화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디젤 오너에게는 더할나위 없는 선택인것 같습니다.
더 많이 알려져야 하는 오일입니다.
디젤 최고의 궁합
평가점수
명차가 사용하는 오일이라 부연 설명은 필요없을것 같고
주문한지 하루만에 빠르게 보내주셨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배송도 빠르고 안살 이유가 없겠죠?
디젤 차량에 최고의 궁합 제품으로 알려져 있어서
년식이 있어 관리좀 하려고 구매했는데
소음과 진동이 확실히 줄어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