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지포트 공식 홈페이지

쇼핑몰 검색

마이페이지 장바구니0
대한민국 NO.1 합성유 전문점 무주지포트
공동구매 타임특가 상품후기 출석체크 작업공임 가솔린/LPG오일 디젤엔진오일
자동변속오일 수동기어오일 브레이크오일 엔진계통첨가제 미션계통첨가제 연료계통첨가제 라지에터/부동액
언더코팅/연소실 외장용품/광택 파워스티어링 바이크오일 유니필터 태풍필터 에어컨필터
인기 특가상품 ▶▷ 디   비   놀 신   틱   스 저         맨 퀘이커스테이트 페트로캐나다 펜   조   일
쇼핑 길라잡이 ▶▷ 리퀴몰리(정식) 보 쉬 필 터 불   스   원 쏜다몰(이벤트) 최고규격(507) 최고규격(Gen3)
이달 특가상품 ▶▷ 로         베 레 드 라 인 라   베   놀 아   디   놀 오 이 스 트 캐 스 트 롤
인기 연료첨가제 ▶▷ 테크론 P.E.A 검   아   웃 BG P.E.A 스타나다인 맥 세 이 버 아드레날린
인기 엔진첨가제 ▶▷ 레슬루스 복원제 루 베 스 트 리스타 S1 하도 복원제 슬릭(Slick)50 프로피카 첨가제
나         사 나 인 서 클 뉴텍 (NUTEC) 디   비   놀 디   야   드 듀 라 맥 스 라   베   놀
라         핀 락         솔 락   오   일 레 드 라 인 레 슬 루 스 렉         톨 렙         솔
로         베 리 퀴 몰 리 리 프 리 놀 마         놀 메 가 메 쉬 메         귄 모         빌
모         튤 모 토 렉 스 몬스터블러드 몰 리 그 린 바이크오일 발   보   린 베         놀
볼 트 로 닉 부   스   터 불   스   원 사         드 셀 레 니 아 수   베   레 순 정 오 일
쉐   이   퍼 신   틱   스 아         랄 아집 (ENI) 아   디   놀 아 르 데 카
아 틀 란 틱 암         스 에 스 오 일 야         코 오   메   가 오 이 스 트 울         버
울         프 유 니 필 터 유         롤 유 닐 오 팔 익 스 트 림 저         맨 저스트(JUST)
제넘(XENUM) 지         크 지   포   트 지 에 너 지 카   르   보 캐 스 트 롤 켄         달
코   프   란 쿼         츠 퀘이커스테이트 킥         스 파         클 페트로나스 페트로캐나다
펜   토   씬 펜 조 오 일 폭스 (FOX) 트 리 악 스 프   로   텍 프 로 피 카 피         크
하         도 현대(XTeer) 훅         스 7         7 E   N   I NEOPLOTEX O   W   S
Rymax 특가합성유 쏜다몰(이벤트) 최고규격(507) 최고규격(Gen3) 미국인기특가 리퀴몰리전용샾
메 가 메 쉬 유 니 필 터 수입차필터 에어컨필터 순정 오일/부품 오리지널 BMW (MINI) 오리지널 MB / VW
닫기
전체보기
  1. 평가점수별1개

    사용후기

    절대 비추천 필터
    작성자
    장대표
    작성일
    2016-04-06
    MEGA-MESH[메가메쉬] 강력자석 오일필터 - 5개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절대 비추천 필터 평가점수별1개

    차량 : QM5 디젤 4륜

    여러 사용 후기를 보고 괜찮은 오일필터 같아 16. 3.28일 엔진오일, 메가메쉬오일필터, 에어필터

    교체를 하였습니다.

    오일교체후 바로 엔진 출력저하, 소음증가(특히 공명음) 발생해서 혹시

    엔진오일이 잘못 들어갔나 싶을 정도 였습니다.

    2~3일 정도 더 운행하였으나 아무리 생각해도 오일교환으로 인한 문제인것 같아

    16. 4. 2일 우선 에어필터를 교체하고 별 효과가 없어, 순정으로 오일필터를 교체하고 나니

    차량이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메가메쉬 후기를 읽어보니 처음에는 진동이나 소음이 있을수 있다는 후기들도

    있던데 제 차량만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은 오일필터입니다.

     

    요약 : 메가메쉬 오일필터 교환으로 소음증가(귀가 멍멍할정도), 엔진 출력저하가 심함 

            순정오일필터 교환으로 증상 해결

    작성자 장대표 작성일 16-04-06
  2.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산타페 더 프라임
    작성자
    기대마천국
    작성일
    2016-04-05
    신틱스 MAX C2 5W30

    산타페 더 프라임 평가점수별5개

    6000km 교체 완료하였습니다.

     

    일단 소음은 전보다 조용해진 것만 같아요.

     

    그런데 가격이 너무 비싸서 탈이네요.ㅎㅎ 

    작성자 기대마천국 작성일 16-04-05
  3.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굳!!!
    작성자
    잭쓰키쓰
    작성일
    2016-04-04
    [V I P] ADDINOL GiGa ESTER 5W30 - V I P 회원 한정판매!!

    굳!!! 평가점수별5개

    OWS 쓰다가 바꿨는데 비교 불가입니다.

    잡소리 싹 없어지고 뭘랄까 차가 엄청 부드럽게 나갑니다.

    아이들링시 떨림 없어지고.. 진짜 장난아니네요.ㅋ

    가격도 엄청 싸네요. 지난번에 공임비까지 18만원 줬는데 반값도 안되는 가격에 구매했네요.헐.

    역시 무주지포트네요.ㅋㅋ

    작성자 잭쓰키쓰 작성일 16-04-04
  4.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k7 gdi 후기입니다
    작성자
    seba7013
    작성일
    2016-04-02
    하도 맥시멈 엔진치료복원제 225ml (신형)

    k7 gdi 후기입니다 평가점수별5개

    신호대기시 미세하게 느껴지던 d딸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작성자 seba7013 작성일 16-04-02
  5.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사장님의 선택이 좋았습니다.
    작성자
    슈팅스타777
    작성일
    2016-04-01
    쉘 AM-L 5W30

    사장님의 선택이 좋았습니다. 평가점수별5개

    엔진오일 합성유 8만원씩 교체 했는데 이제껏 제차에 제가 잘못된 행동을 했나봅니다.

    돈이 아깝네요. ㅜㅜ 공임비 해도 반값인데 정말 엔진오일 좋네요. 소음이 싹 사라졌어요.

    물론 폴링싱 -코팅제 다 넣었지만 요.   10만 키로 탄 yf에게 정말 효과 좋은 보약 먹이는 느낌으로

    고급만으로 했는데 역시 차가 달라 지네요.   정말 추천 드립니다. 엔진 폴링싱.쉘엔진오일.레슬루스

    정말 사장님 친절하시고 감사합니다. 한번 찾아뵙고 식사한끼 대접해드리고 싶네요^^ 

    작성자 슈팅스타777 작성일 16-04-01
  6.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사장님의 선택이 좋았습니다.
    작성자
    슈팅스타777
    작성일
    2016-04-01
    РЕСУРС(레슬루스) TOTAL 엔진 40% | 미션 AT 40% | 파워스티어링 40% | 수동기어 T 40% [50g] (가솔린/디젤/LPG(I) 겸용상품)  - 엔진(미션) 복원, 코팅, 마모방지 발명품!!, 3통이상 무료배송, 초특가 이벤트!

    사장님의 선택이 좋았습니다. 평가점수별5개

    쉘엔진오일+ 제넘 폴리싱 + 레슬루스 로 인해 정말 소음 90프로는 사라진듯해요.

    정말 감사합니다. 10만키로 yf소나타 이였습니다. 

    작성자 슈팅스타777 작성일 16-04-01
  7.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사장님의 선택이 좋았습니다.
    작성자
    슈팅스타777
    작성일
    2016-04-01
    XENUM[제넘] M-FLUSH[350ml]

    사장님의 선택이 좋았습니다. 평가점수별5개

    추천 받으신걸로 플러싱 하고 소음 많이 없어졌어요. 

    작성자 슈팅스타777 작성일 16-04-01
  8.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스포티지 후기 입니다.
    작성자
    계란파이
    작성일
    2016-03-30
    쉘 AM-L 5W30

    스포티지 후기 입니다. 평가점수별5개

    어제 넣엇는데 음  전에는  엑스트라 넣다가 이거 로 바꾸어서 넣었는데

    음  정숙은  진짜 정숙하네요


    스포티지 랑  잘맞는거 같아서이거로 쭉 가야겠어요

    작성자 계란파이 작성일 16-03-30
  9.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만족감과 부담감의 사이에서 갈등
    작성자
    화이투벤
    작성일
    2016-03-27
    XENUM[제넘] GPX High Performance 5W40[1L] (Micro Carbon Graphite Base 100% Synthetic)

    만족감과 부담감의 사이에서 갈등 평가점수별5개

    뜻하지 않은 좋은 기회로 생에 처음므로 비싼 오일을 좋은 가격에 사용하게 해주신

    무주지포트 관계자님께 감사드립니다.

    시동 시 엔진 소음은 정말 과장 조금 해서 제가 아는 차량 중에 가장 조용한

    렉서스에 뒤지지 않은만큼 엄청 조용해졌습니다. 

    바로전 사용한 모튤 8100 5w40과 가속감은 조금 뒤지지만 정숙성과 주행 질감은 정말 최고네요.

    뜻하지 않게 비싼 제품 쓰는 바람에 눈이 높아져 다음 오일 교환에 적지않은 부담이 될듯하나

    이래저래 기분이 좋은 주말입니다.

    작성자 화이투벤 작성일 16-03-27
  10.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믿고 쓰는 쉘~!!
    작성자
    김재영
    작성일
    2016-03-25
    쉘 쉘힐릭스 울트라 ECT C2/C3 0W30 1L

    믿고 쓰는 쉘~!! 평가점수별5개

    차량은 코란도c 차량입니다.

     

    이런..저런 오일들 많이 교체했는데요..

     

    주위에 아시는 분이 ECT C2/C3 한번 넣어보라고 권유하셔서 교체후 약 400KM 정도 주행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소음부분도 조금 개선이 있는것 같네요...있습니다..

     

    가장 맘에 드는부분은 엔진 회전질감이 상당히 부드럽습니다. 가속점도도 좋네요.

     

    GTL 기유라는 부분에서도 만족합니다. 504...507

     

    주관적으로는 훅스보다 느낌이 상당히 좋습니다.. 추천드립니다.

     

     

    작성자 김재영 작성일 16-03-25
  11.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가성비 좋은 오일...
    작성자
    박폴
    작성일
    2016-03-25
    현대 XTeer TOP 5W30

    가성비 좋은 오일... 평가점수별5개

    3호차 집사람 세라토, 어머니 올뉴모닝 꾸준히 넣어주는데 가격대비 성능이 훌륭합니다. 엔진소리 좋고 가벼운 반응 등......만족합니다. 물론 1호차 2호차에는 안 넣지만요... 

    작성자 박폴 작성일 16-03-25
  12.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기존 아랄하고 전혀 다른 오일 추천(명가재건)
    작성자
    maxx
    작성일
    2016-03-22
    아랄 슈퍼트로닉 ★프리미엄★ K 5W30

    기존 아랄하고 전혀 다른 오일 추천(명가재건) 평가점수별5개

    예전에는 아랄 하면 정숙성 최고로 인정 받던 오일이지요..

    그런데, 회사가 bp? 쪽 계열 합병 후 질이 떨어 져서, 마니아들의 외면을 받고 있지요

    독일유통 제품을 써보니, 정숙성 부더러움 모두 갗춘 오일로 다시 돌아왔네요..
    여러가지 좋은오일 체감 하게 해줘서 감사 합니다.

    강력 추천 합니다.

    작성자 maxx 작성일 16-03-22
  13.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암스오일디젤연료첨가제 효과
    작성자
    칠삼
    작성일
    2016-03-20
    암스오일 디젤 인젝터 클리너 (473ML)

    암스오일디젤연료첨가제 효과 평가점수별5개

    ​1. 엔진 :cdi터보 디젤

    2. 주행: 6,000km

    3. 연비:제조사 고속도로공인연비 19.8km

    디젤 신차입니다

    1,000km주행후 소낙스 연료첨가제 사용 후 5,000​km에서 암스 투입함

    신차라서 소음 기속력 등이 좋아졌다 아니다는 판단 불가임

    5,000km주행 까지 주로 고속도로 운행만 하였는 바 주말 등 정체로 정확한 트립연비를 재는것은 좀 부정확 하였겠지만 대체로 연비 18-19 정도 기록 하였음

    그러던중 암스첨가제 주입 후 영종도에서 88도로를 달리는 중 21을 찍었고 오늘 서해안 고속도로 120km주행중  리터당 연비 23km를 기록 하였음

    본 제품을 넣은 결과인지는 모르지만 암튼 주행중 최고 기록을 찍었음

    가격도 본 사이트가 가장 저렴한 편이며 저는 3병을 주문하였는데 상자안에  비닐 폭폭이 포장용지 대신 신문지로 가득 하였는데 조금이라도 아끼고 제품 가격을 낮춘 회사의 진정성이 느껴지는 부문이었음​

     

    작성자 칠삼 작성일 16-03-20
  14.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최고입니다.
    작성자
    팝콘
    작성일
    2016-03-19
    무주지포트 신틱스 PRO 5W30

    최고입니다. 평가점수별5개

    그랜져TG 신틱스 정말 잘맞습니다

    하도첨가제 베라루베터보 같이사용하시면

    환상궁합입니다 

    작성자 팝콘 작성일 16-03-19
  15.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캠리 2.5 연비개선 굿...
    작성자
    Camry
    작성일
    2016-03-16
    렉톨 5W20

    캠리 2.5 연비개선 굿... 평가점수별5개

     

    엔진 : I4 2.5 가솔린(2012년식)
    연비 : 자동 11.5 km/ℓ (4등급)
    전륜구동, 자동 6단

    캠리 2.5 가솔린 오너입니다.

    연비 11.5km/ℓ 이고, 실연비 12.2km/ℓ입니다. 시내70 + 고속30정도입니다.

     

    순정오일(0w20)쓰다가 5w30 다른 회사 오일을 쓰니

    연비가 생각보다 안나와서 이 제품썼는데

     

    아내가 타고 댕기는데 첨으로 17.2km/​ 봤습니다.
    아무리 발컨해도 16.3km/ℓ 최고 였는데 오일바꾸자마자 이런일이 생기네요.
    속도는 100km/h 정도였습니다.

    이제품 괜찮은듯 싶네요.^^
    작성자 Camry 작성일 16-03-16

무주지포트 공식 홈페이지 정보

고객센터 010-4566-4456 / 평일 09:00~17:00 / 점심 11:40~13: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