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지포트 공식 홈페이지

쇼핑몰 검색

마이페이지 장바구니0
대한민국 NO.1 합성유 전문점 무주지포트
공동구매 타임특가 상품후기 출석체크 작업공임 가솔린/LPG오일 디젤엔진오일
자동변속오일 수동기어오일 브레이크오일 엔진계통첨가제 미션계통첨가제 연료계통첨가제 라지에터/부동액
언더코팅/연소실 외장용품/광택 파워스티어링 바이크오일 유니필터 태풍필터 에어컨필터
인기 특가상품 ▶▷ 디   비   놀 신   틱   스 저         맨 퀘이커스테이트 페트로캐나다 펜   조   일
쇼핑 길라잡이 ▶▷ 리퀴몰리(정식) 보 쉬 필 터 불   스   원 쏜다몰(이벤트) 최고규격(507) 최고규격(Gen3)
이달 특가상품 ▶▷ 로         베 레 드 라 인 라   베   놀 아   디   놀 오 이 스 트 캐 스 트 롤
인기 연료첨가제 ▶▷ 테크론 P.E.A 검   아   웃 BG P.E.A 스타나다인 맥 세 이 버 아드레날린
인기 엔진첨가제 ▶▷ 레슬루스 복원제 루 베 스 트 리스타 S1 하도 복원제 슬릭(Slick)50 프로피카 첨가제
나         사 나 인 서 클 뉴텍 (NUTEC) 디   비   놀 디   야   드 듀 라 맥 스 라   베   놀
라         핀 락         솔 락   오   일 레 드 라 인 레 슬 루 스 렉         톨 렙         솔
로         베 리 퀴 몰 리 리 프 리 놀 마         놀 메 가 메 쉬 메         귄 모         빌
모         튤 모 토 렉 스 몬스터블러드 몰 리 그 린 바이크오일 발   보   린 베         놀
볼 트 로 닉 부   스   터 불   스   원 사         드 셀 레 니 아 수   베   레 순 정 오 일
쉐   이   퍼 신   틱   스 아         랄 아집 (ENI) 아   디   놀 아 르 데 카
아 틀 란 틱 암         스 에 스 오 일 야         코 오   메   가 오 이 스 트 울         버
울         프 유 니 필 터 유         롤 유 닐 오 팔 익 스 트 림 저         맨 저스트(JUST)
제넘(XENUM) 지         크 지   포   트 지 에 너 지 카   르   보 캐 스 트 롤 켄         달
코   프   란 쿼         츠 퀘이커스테이트 킥         스 파         클 페트로나스 페트로캐나다
펜   토   씬 펜 조 오 일 폭스 (FOX) 트 리 악 스 프   로   텍 프 로 피 카 피         크
하         도 현대(XTeer) 훅         스 7         7 E   N   I NEOPLOTEX O   W   S
Rymax 특가합성유 쏜다몰(이벤트) 최고규격(507) 최고규격(Gen3) 미국인기특가 리퀴몰리전용샾
메 가 메 쉬 유 니 필 터 수입차필터 에어컨필터 순정 오일/부품 오리지널 BMW (MINI) 오리지널 MB / VW
닫기
전체보기
  1.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5천 키로 주행 후기 추천 입니다.
    작성자
    돈키호테
    작성일
    2016-07-24
    Fuchs PRO GAS  5W-30

    5천 키로 주행 후기 추천 입니다. 평가점수별5개

    오일소모 없는 편이네요.

    고속 주행시 엔진음 양호함

    (LPG 특성상 탄력 가속, 킥다운후 가속 후 AUTO 정속 순으로  오토차량을 수동기어와 조합하여

     언덕 경사로에서도 가속력 좋습니다.)

    최고속은 170 부근이며, 에어컨(냉매아닌 에어콘 오일 교체 6만원) 켜고도 경사로 잘 올라갑니다.

     

    일단 5천 키로 까진 합격점,

    8천 키로 까지 가면 좋겠지만, 오일 냉각능력이 다소 떨어 질수 있으니 6천 키로 내외 에서

    2번째 훅스로 교체 예정 입니다.

     

    엔진오일 과 미션오일 ,냉각수, 점화,브레이커,파워오일 등 6박자가 맞아야 기본 성능을

    말할수 있는 거라.

    게다가 TPS나 공연비 조절을 통해 압축력, 혼합비, 등 임의 설정,타이어 압력과 서스펜션 세팅등

    풀브레이킹시의 언더나 오버에 민감하게 제어 할수 있는 오너는 많치 않을 겁니다...

    웬만큼 받쳐 주는 훅스 오일이지만, 사양은 맞추어야 성능이 나온다는 것,,

    ..


     

    작성자 돈키호테 작성일 16-07-24
  2.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2012싼타페더스타일 교체 후기
    작성자
    세콩아빠
    작성일
    2016-07-24
    쉘 AM-L 5W30

    2012싼타페더스타일 교체 후기 평가점수별5개

    싼타페 6만키로 정도에서 처음 합성유를 넣어 봤습니다. 기존엔 그냥 일반유(광유)넣고 다녔는데요.아는 지인의 권유로 쉘꺼를 추천 받았는데요..상당히 만족합니다.^^ 첨엔 킥스파오1 생각하다 이것저것 알아보다 고심 끝에 선택한 보람이 있네요..교체후 몰아 봤는데..확실히 쭉쭉 나가는것이 느껴졌습니다.광유넣다 합성유로 갈아타는 이유를 알겠더라고요..~ㅎ 소음또한 확실히 줄고요..엔진오일 하나 바꿨을 뿐인데 내차가이런차였나 하고 감탄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아무튼 쉘 힐릭스 울트라 적극 추천하구요..아직도 흥분이 가라않질 않네요..ㅋ
    작성자 세콩아빠 작성일 16-07-24
  3.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요거 물건이네요.
    작성자
    edspcnt
    작성일
    2016-07-23
    캐스트롤 EDGE(독일제품) TITANIUM C3 0W40

    요거 물건이네요. 평가점수별5개

    0W40 위주로 여러가지를 써오고 있는데 ...

    가장 좋았던 합성유가 오이스트, 사쉬였는데 신제품이 궁금해서 넣었더니 아주 좋네요.

    저도 오이스트하고 비슷한 느낌입니다.

    물건입니다. 

    작성자 edspcnt 작성일 16-07-23
  4.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5w30 aml 후기 100KM 미만
    작성자
    bt011
    작성일
    2016-07-23
    쉘 AM-L 5W30

    5w30 aml 후기 100KM 미만 평가점수별5개

    싼타페DM 순정만 2번 넣고 3번째 교환에 넣었네요. 초반 스타트 이건 가속을 잘안하는 타입이라 전.후 차이 못 느꼈고 연비 부분이랑 광유 대비 점도는 차이가 있네요. 순정도 5w30인데 실제로 오일 점도를 느껴보면 Aml이 훨씬 점도가 낮은 느낌이에요. 광유가 더 끈적이는 느낌이고 연비는 이 점도가 낮은 느낌 때문인지 2정도 더 나오는거 같네요. 소음은 전후 어플로 측정해 봤는데 약간 심해지는거 같기도 하고 크게 차이를 못느낌. 종합적으로 아직 천이 안되었지만 만족스러움.
    작성자 bt011 작성일 16-07-23
  5.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역시..아랄...
    작성자
    장두만
    작성일
    2016-07-22
    아랄 슈퍼트로닉 ★프리미엄★ K 5W30

    역시..아랄... 평가점수별5개

    0w40 아랄 사용중이었는데...

    이번에 프리미엄 이라고 나온오일을 보고 5w30으로 교환...

    교환후 바로 반응이 부드러운 엔진음 미끄러지듯이 나가는 주행성 ...

    캬~~ 역시 ..돌아왔구나 아랄.. 아랄을 아시는분이시라면 후회는 절대 안하실껍니다 ..강추

    작성자 장두만 작성일 16-07-22
  6.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킥스 0W30 에서 쉘 교체기.
    작성자
    태연찡
    작성일
    2016-07-20
    쉘 AM-L 5W30

    킥스 0W30 에서 쉘 교체기. 평가점수별5개

    점도차이일까요? 킥스랑 너무 차이가 많이 납니다.

    소음은 거짓말 안하고 갑자기 우는아이 뚝 그치듯 소리가 하나도 안납니다.

    점도차이로 이런게 가능한건지 아니면 쉘만에 뭔가 있는건지.

    계속 시내주행만 하다보니 0W만 썼는데 앞으로는 5W도 한번 써봐야 겠네요.

    후회없이 쉘로 갈아타도 될듯합니다.

    강력추천합니다.  

    작성자 태연찡 작성일 16-07-20
  7.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기다리던 신형이 나왔네요
    작성자
    susin
    작성일
    2016-07-19
    쉘 Advance Ultra 4T 10w40 (바이크오일)

    기다리던 신형이 나왔네요 평가점수별5개

    공동구매가격으로 살수있어서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susin 작성일 16-07-19
  8.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하도 수동변속기 첨가제
    작성자
    edspcnt
    작성일
    2016-07-18
    하도 EX120 미션치료복원제 (수동미션용)

    하도 수동변속기 첨가제 평가점수별5개

    수동 변속기 첨가제는 처음 써보는데 라베놀에서 암스로 넘어오면서 보약을 넣어줬습니다.

    이제 200km 정도 탔는데 타면 탈수록 변속이 점점 부드러워지고 있네요.

    하루 하루 지나면서 부드러움을 직접 느낄 정도면 효과는 있다고 봅니다.

    특히, 깔끄럽던 1-2단이 아주 부드러워져서 매우 만족합니다. 

    작성자 edspcnt 작성일 16-07-18
  9.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부드러운게 아주 좋아요.
    작성자
    edspcnt
    작성일
    2016-07-18
    암스오일 기어루브 GL-4 전용 75W90

    부드러운게 아주 좋아요. 평가점수별5개

    14만에 뉴스포티지 수동을 가지고 와서 15만때 라베놀을 넣어주었습니다.

    가벼운 점도라 변속도 가볍고 특히, 1-2단에서 뻑뻑하던 증상이 없어서 잘 쓰던중

    교환시기가 되서 암스로 교체했습니다.

     

    상대적으로 라베놀보다 점도가 높은데도 변속이 부드러운게 아주 좋네요.

    6단 모든 변속이 부드럽네요. 

    작성자 edspcnt 작성일 16-07-18
  10. 평가점수별3개

    사용후기

    사용후기
    작성자
    건들면문다
    작성일
    2016-07-18
    베놀 HC-EC 골드 C3 5W30

    사용후기 평가점수별3개

    카센터사장님 추천으로 5w30 넣어봤는데 개인적인 느낌으론

    소음.주행감 다 괜찮은거같네요.

    다만 5천키로 주행후 두번째 오일 교환할때 보니 달리는 스타일도 아닌데 반해

    오일색이 많이 시커멓더라고요..내구성이 좀 아쉽네요;; 

    작성자 건들면문다 작성일 16-07-18
  11.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사용후기
    작성자
    펀드라이빙
    작성일
    2016-07-16
    베놀 HC-EC 골드 C3 5W30

    사용후기 평가점수별5개

    지극히 개인적으로 느낀점만 적습니다. 이전오일 펜조일 울플 5W20 쓰다가 10,000km 안되서 베놀로 교체했습니다. 그냥 다 만족합니다 소음.진동.출력 등 후회는 안하실겁니다.참고로 차량은 k3 1.6 Gdi 입니다
    작성자 펀드라이빙 작성일 16-07-16
  12.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쏘렌토r 교체후 엔진소음이 많이 줄었어요...
    작성자
    kallee
    작성일
    2016-07-14
    훅스 C3/C4 5W30

    쏘렌토r 교체후 엔진소음이 많이 줄었어요... 평가점수별5개

    회사후배 추천으로 이번에 처음 넣어봤는데...

    엔진소음이 확 줄었어요.

    좀더 타봐야 알겠지만,만족합니다. 

    작성자 kallee 작성일 16-07-14
  13.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QM3 사용후기
    작성자
    HYUKKK
    작성일
    2016-07-14
    훅스 C3/C4 5W30

    QM3 사용후기 평가점수별5개

    상품 배송관련 정보가 뜨지 않아서 걱정했는데, 구매 2일후 바로 도착하였습니다.

    협력점에서 상품과 동봉된 쿠폰사용하여 저렴하게 엔진오일 교환할 수 있었습니다.

    엔진오일 교환후 뭔가 차가 차분해진 느낌? 입니다.

    추천합니다.

     

    작성자 HYUKKK 작성일 16-07-14
  14. 평가점수별4개

    사용후기

    무난한 정도의 오일인 듯 하네요~
    작성자
    달려후다다닥
    작성일
    2016-07-14
    페트로캐나다 슈프림 신세틱 5W30 엔진오일 1L / 패트로캐나다

    무난한 정도의 오일인 듯 하네요~ 평가점수별4개

    연비나 가속성, 정숙성 등 여러 방면에서 무난한 정도의 오일인 듯 느껴집니다.

     

    크게 좋거나 나쁜점도 없고 그냥 무난하니 괜찮습니다.

     

    다만 6000km정도 가까이 오니 오일 점도가 급격히 떨어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주기를 5000정도로 잡고 타시면 그럭저럭 괜찮을 듯 싶어요~ ^^ 

    작성자 달려후다다닥 작성일 16-07-14
  15.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이기유 특징은 토크감입니다.
    작성자
    참기름
    작성일
    2016-07-14
    오메가 G1 5w40 - 1L

    이기유 특징은 토크감입니다. 평가점수별5개

    셀레니아와 같은 파라핀 중성유를 사용합니다. 점도표를 보나 기유를 보나 리스펀스 용은 아닙니다. 리스펀스 기대하실리면 제넘화이트 , 레드씨드, 카르보 rs ,토네이도 pure 가 좀더 좋습니다. 이오일은 기유특성답게 토크감입니다. 중속부터 확실한 토크감을 보여줌니다. 셀레니아 스포츠 ,아바스처럼 진득하니 고속오일 최고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해외에서도 여러모로 성능에서 셀레니아 스포츠,아바스와 비교가 많이 되는 브랜드입니다. 그만큼 이오일보다 더 좋다라는 느낌받은 오일도 거의 없는거 같습니다. 이정도 레벨오일들은 개인간 성향차이이지 오일능력만 놓고 보면 깔게 없습니다.

    작성자 참기름 작성일 16-07-14

무주지포트 공식 홈페이지 정보

고객센터 010-4566-4456 / 평일 09:00~17:00 / 점심 11:40~13: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