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잘쓰고 있습니다
평가점수
오일교체시기가 도래해서 오늘 교체했습니다.
역시 좋네요
5
아주 좋아요
평가점수
MT07에 늘 써오다가 잠시 저렴한 오일로 외도했다가 이번에 다시 넣었는데 역체감이 큽니다. 너무 부드럽고 만족스럽네요.
깜짝놀랄만한 변화는 아니지만 부드럽고 경쾌한 느낌이 3000~4000km 일정하게 유지되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제품설명 |
| |
제품특징 |
| |
성능등급 |
| |
표준물성 | 동점도 | |
40℃ | 100℃ | |
PDS참조 | PDS참조 | |



매니아됩니다
특히 혼다바이크에 메트릭은
10년전에 나왔던 은파란통 울트라G와 첨가제구성이 유사구요
g3는 3기유는
g2는 2+3기유 그래서 점도유지가 잘안되는데
메트릭은 파오기반이라 최소 g4급 이상입니다
g2 hths 3.0전후고 급격히 점도저하가 되서 1500이상 비추합니다 w20급으로 떨어집니다
암스 hths는 최소 3.5 넘어갑니다 예전에 했던 성분분석하에 말씀드립니다
메트릭은 최소 2천-3천은 씁니다
대신 합성유 특성상 오일이 줄어들 수 있는데 중간에 보충한번만 하면 새오일로 전부 교환한 필링이 또 나옵니다
그리고 암스는 오일필링유지가 오래되서 L까진 타고 교환해도 큰차이 못느끼구여 아주좋은 오일입니다
또 노악값도 가장 적은데
왜 합성유들이 오일량이 줄어드나 ai한테 물어보니까
풀파오유 이상가면 분자구조가 미세해서 증발이 아니라 실린더 피스턴 사이로 넘어가버린데요
노악처럼 열산화되서 늘러붙거나 타는 개념이 아니랍니다
4볼테스트 1800rpm 상위권에 장기주차 부식방지까지 되구여 아주 좋습니다 진짜

오일교체시기가 도래해서 오늘 교체했습니다.
역시 좋네요

MT07에 늘 써오다가 잠시 저렴한 오일로 외도했다가 이번에 다시 넣었는데 역체감이 큽니다. 너무 부드럽고 만족스럽네요.
깜짝놀랄만한 변화는 아니지만 부드럽고 경쾌한 느낌이 3000~4000km 일정하게 유지되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짭 이슈도 없고 수입사도 확실하고 근데 착한가격과 좋은성능 좋습니다!

쭉 쓰고 있습니다.
엔진필링이나 기어변속이 특이할만하게 변하는건 없지만..
무난한 성능이 오래도록 지속되는 장점이 있네요..
4000마다 교환하는데 교환시기를 체감할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담엔 5000까지 늘려보려고 합니다.
어디까지나 저의 개인적인 후기 였습니다.
택/배/사 |
|
배/송/비 |
|
일반상품 |
|
묶음배송 |
|
예약상품 |
|
반품/교환/환불 |
|
제품 A/S |
|
반품/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
|
반품주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