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지포트 공식 홈페이지

쇼핑몰 검색

마이페이지 장바구니0
대한민국 NO.1 합성유 전문점 무주지포트
공동구매 타임특가 상품후기 출석체크 작업공임 가솔린/LPG오일 디젤엔진오일
자동변속오일 수동기어오일 브레이크오일 엔진계통첨가제 미션계통첨가제 연료계통첨가제 라지에터/부동액
언더코팅/연소실 외장용품/광택 파워스티어링 바이크오일 유니필터 태풍필터 에어컨필터
인기 특가상품 ▶▷ 디   비   놀 신   틱   스 저         맨 퀘이커스테이트 페트로캐나다 펜   조   일
쇼핑 길라잡이 ▶▷ 리퀴몰리(정식) 보 쉬 필 터 불   스   원 쏜다몰(이벤트) 최고규격(507) 최고규격(Gen3)
이달 특가상품 ▶▷ 로         베 레 드 라 인 라   베   놀 아   디   놀 오 이 스 트 캐 스 트 롤
인기 연료첨가제 ▶▷ 테크론 P.E.A 검   아   웃 BG P.E.A 스타나다인 맥 세 이 버 아드레날린
인기 엔진첨가제 ▶▷ 레슬루스 복원제 루 베 스 트 리스타 S1 하도 복원제 슬릭(Slick)50 프로피카 첨가제
나         사 나 인 서 클 뉴텍 (NUTEC) 디   비   놀 디   야   드 듀 라 맥 스 라   베   놀
라         핀 락         솔 락   오   일 레 드 라 인 레 슬 루 스 렉         톨 렙         솔
로         베 리 퀴 몰 리 리 프 리 놀 마         놀 메 가 메 쉬 메         귄 모         빌
모         튤 모 토 렉 스 몬스터블러드 몰 리 그 린 바이크오일 발   보   린 베         놀
볼 트 로 닉 부   스   터 불   스   원 사         드 셀 레 니 아 수   베   레 순 정 오 일
쉐   이   퍼 신   틱   스 아         랄 아집 (ENI) 아   디   놀 아 르 데 카
아 틀 란 틱 암         스 에 스 오 일 야         코 오   메   가 오 이 스 트 울         버
울         프 유 니 필 터 유         롤 유 닐 오 팔 익 스 트 림 저         맨 저스트(JUST)
제넘(XENUM) 지         크 지   포   트 지 에 너 지 카   르   보 캐 스 트 롤 켄         달
코   프   란 쿼         츠 퀘이커스테이트 킥         스 파         클 페트로나스 페트로캐나다
펜   토   씬 펜 조 오 일 폭스 (FOX) 트 리 악 스 프   로   텍 프 로 피 카 피         크
하         도 현대(XTeer) 훅         스 7         7 E   N   I NEOPLOTEX O   W   S
Rymax 특가합성유 쏜다몰(이벤트) 최고규격(507) 최고규격(Gen3) 미국인기특가 리퀴몰리전용샾
메 가 메 쉬 유 니 필 터 수입차필터 에어컨필터 순정 오일/부품 오리지널 BMW (MINI) 오리지널 MB / VW
닫기
전체보기
  1.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뉴스타일 코란도C
    작성자
    늑돌짱
    작성일
    2018-02-18
    제넘 X1 5w30

    뉴스타일 코란도C 평가점수별5개

    제넘 X1 좋은거 다들 아시잔아요?^^

    작년 뉴코란도C 한번 넣어보구 괸찮아서 게속 X1만 고집하내요

    신차를 바꾸면서도 X1ㅎㅎ 점도 유지력과 복원능력이 뛰어난듯 하내요

    급가속은 안하는 편이고 거의 메다 꺽는 스타일이라 8000KM를 운행 해도

    신유 넣을때라 별반 차이를 못느끼내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작성자 늑돌짱 작성일 18-02-18
  2.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후기적어봅니다.
    작성자
    그림자의결정
    작성일
    2018-02-16
    [G-Energy] 지에너지 GMO 5w30

    후기적어봅니다. 평가점수별5개

    기존 훅스 타이탄 5w30 사용 후 이 제품으로 교체~(운이 좋았어요 ㅎㅎ)

     

    현재 7,500km 정도 타고 있는데.. 힘있게 쭉쭉 잘 나갑니다.

     

    가격이 물론 더 비싸기도 하지만, 그만큼 좋은 오일인 것 같습니다.

     

    1만km 되면 교체예정인데,, 비싼만큼 값어치를 하는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ㅎㅎ

     

    차종은 올뉴쏘렌토 입니다.. ㅎㅎ

    작성자 그림자의결정 작성일 18-02-16
  3. 평가점수별3개

    사용후기

    잘받았지만.
    작성자
    쿨가이ㅇㅇ
    작성일
    2018-02-14
    에쓰오일 세븐레드 9 SP 5W30 4L

    잘받았지만. 평가점수별3개

    배송은 잘 받았는데 용기하단 플라스틱부분에 상처가생겨 오일이 새서왔네요.... 그냥 썼지만 배송신경좀 써주세요~

     

     

    답변 :

     

    구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연휴 기간내 물량이 많다보니 충격을 받아서 그런듯 한데요,

    차후 배송시 좀더 신경을 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풍요로운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쿨가이ㅇㅇ 작성일 18-02-14
  4. 평가점수별4개

    사용후기

    2017년식 모닝 장착후기 입니다.
    작성자
    흰몽
    작성일
    2018-02-14
    유니필터 습윤식 전면필터 본체[기아자동차](에어컨/히터필터)

    2017년식 모닝 장착후기 입니다. 평가점수별4개

    모닝JA 가솔린 모델 입니다.

    싸이즈가 ...음....두께가 부족합니다. 

    기존 순정은 두깨가 두꺼운데 거기에 비해 이건 두깨가 3/2정도 밖에 되지 않네요...

    필터 때문이겠죠..두꺼우면 공기가 안통할수도 있으닌깐?! (갠적인생각입니다,)

    그래도 두깨는 맞춰서 하면 더 좋을꺼같습니다.

    위쪽에 기존필터방식처럼 지그제그로 두깨감없는게 있으면 한층 더 하면 두깨맞추는데 좋을꺼같긴하네요.

     

    작성자 흰몽 작성일 18-02-14
  5.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굿
    작성자
    태양101
    작성일
    2018-02-12
    캐스트롤 엣지 M PAO 0W20 (SQ/C5/C6)

    굿 평가점수별5개

    알티마 운전자입니다 일반 정비소가면 그저그런 . 합성유 넣는데. 15만원 ,광유 십만원 정도 청구하는데.. 이번에 은평 무주지포트정비소에서 캐스트롤 100%합성유 11500*4.5통= 52,000원 엔진필터 에어클리너. = 13,000원 제넘 m plus 폴리싱(지포스에서 구매) 50,000원 (엔진 때 제거. 독일제품) 쿠펀적용. 공임비.(누유제거) 22,000원 총 137,000원
    작성자 태양101 작성일 18-02-12
  6.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오늘
    작성자
    태양101
    작성일
    2018-02-12
    XENUM[제넘] M-FLUSH[350ml]

    오늘 평가점수별5개

    알티마 엔진오일. 교체전 넣었습니다 운전해조니 진동 떨림이 없어졌어요
    작성자 태양101 작성일 18-02-12
  7.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첫 엔진오일교환을 g-energy로
    작성자
    샬랄라
    작성일
    2018-02-08
    [G-Energy] 지에너지 GMO 5w30

    첫 엔진오일교환을 g-energy로 평가점수별5개

    처음엔 몰랐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정숙성과 미끄러짐이 느껴지네요

    올뉴쏘렌토

    작성자 샬랄라 작성일 18-02-08
  8. 평가점수별4개

    사용후기

    1천키로 미만 사용후기
    작성자
    미니S
    작성일
    2018-02-07
    파클 빌렌자 5w30[1L]

    1천키로 미만 사용후기 평가점수별4개

    30점도의 오일을 계속 사용했지만 살짝 묵직한 느낌에 고속에서도 가볍지 않고

    묵직하게 밀어주는 느낌이 아주 좋습니다.

    시내에서는 다소 묵직함에 부드러운 초반스타트 느낌은 타 30점도와 차이가 있구요

    이것은 찐득한 첨가제를 함께 사용해서라고 생각이 되네요.

    다음 교환때는 오일만 사용하려고 합니다.

    4천에 모든 엔진오일을 빼고 교체하는데 이놈은 권장주기가 7천이라고 하는데

    제발 5천까지만이라도 처음과 비슷한 필링을 전해준다면 계속하여 사용하고 싶네요.

    초반 스타트 3.5점 정숙성4점 고속 4.8점  (5점만점)

    ---------------------------------------------------------------------------

    3천~4천 주행후기  

    작성자 미니S 작성일 18-02-07
  9.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2000키로 후기
    작성자
    투싼TL쵝오
    작성일
    2018-02-06
    펜조일 Platinum Gen3 5W30

    2000키로 후기 평가점수별5개

    차량은 현대 TGDI 차량입니다.

    그동안 여러 오일 써봤고 이번에 리뉴얼된 새 제품이라 사용해봤는데..

    가격 대비 만족스럽습니다~

    권장 규격인 A5에 사전점화에 좋다는 젠2 규격입니다~

    소음 진동 거의 없으며 초 중 고속 모두 만족하네요~ 

    작성자 투싼TL쵝오 작성일 18-02-06
  10.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가성비 좋아요
    작성자
    놀부9단
    작성일
    2018-02-06
    에쓰오일 세븐 골드 9 C2&C3 5W30 1L

    가성비 좋아요 평가점수별5개

    잘 샀다캅니다.

     

    우리나라 정제능력은 역시!!

    작성자 놀부9단 작성일 18-02-06
  11.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올뉴쏘렌토 후기
    작성자
    종운
    작성일
    2018-02-05
    야코 VX 1000 C3 5W40

    올뉴쏘렌토 후기 평가점수별5개

    기존 바달.5w40 대비 딸리는거 없는거 같아요 할인을 많이 해줘서 그런지 가격 대비 굿입니다. 무주지포트 정말 좋아요. 저렴하게 합성유 갈수있어서요.
    작성자 종운 작성일 18-02-05
  12.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입금확인요망
    작성자
    삼척다람쥐
    작성일
    2018-02-04
    로얄퍼플 XPR 5w30

    입금확인요망 평가점수별5개

    입금확인요망
    작성자 삼척다람쥐 작성일 18-02-04
  13.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VRX 5W30 6.000키로 운행후
    작성자
    그린맨
    작성일
    2018-02-03
    제넘 VRX 5w30

    VRX 5W30 6.000키로 운행후 평가점수별5개

    작년 9월경 우연히 지인분께

    제넘 퍼포먼스 레이싱 5W30 에진오일을

    저렴하게 주어  10통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BMW750 고배기량이라  왠만한  합성

    엔진오일 좋다는거는 모두 사용해 보았습니다

    저는 보통 7천키로~8천키로에 오일교환을 해줍니다

    아무리 100% 합성유라 해도 8천키로 넘어가면

    점도가 떨어져 중.고속 알피엠에서는 소음 등 엑셀

    반응도가 점차 떨어지고 점도가 떨어진 상태에서

    계속운행을 하면 밸브가이드와 고무유격,등으로 실린더내로

    엔진오일이 유입이 되어 나중에는 백화현상등 오일소모등으로  

    엔진을 들어내야 하기때문에 더큰돈을 들여야 하기에

    저는 왠만하면  7천키로쯤에  엔진오일 교환을 해줍니다

    합성오일이라 해도 제때 교환을 해주니 23만키로 운행 하였는데도

    지금까지도 엔진 하체에오일한방울도 안비칩니다 오일이 함께 타거나

    소모되는백화 현상또한 없습니다

    제넘이란 오일도 궁금했고 7천키로 조금넘게 운행을 하여 교환할때도 되어

    물품받고서 센터에 차량입고후 플러싱해주고 CC가있어 제원상 9리터가까이

    들어갑니다 8리터반 주입해주고 오일교환할때마다 항상 함께넣어주는 보약

    뵈르트 제품 세라믹 엔진프로텍터 코팅제1통과 함께 넣어주고서 시동을 거니

    아주 조용하고 부드럽습니다 운행을 해보니  정숙성은 좋으나

    에스테르기유 특징인 오일소모 중. 고속으로 운행을 주로하니 어쩔수 없나 봅니다 

    3천키로쯤에서 오일이 줄어든 것을 온보드 컴터를 통해 보면 알수있습니다

    뵈르트 세라믹 코팅제를 350미리 1통을 더보충을 해주니 현재7천키로 운행할때까지

    소음이나 진동등 냉간시나 아이들링시 고속 200키로  속도로 간혹밣아도 변동 없이  

    오일 처음에 교환해줬을때랑 소음이랑 가속감 점도도 크게 떨어지지 않은것을 알수 있습니다

    7천키로 운행해본 결과로는 나름 만족스러운 오일같습니다

    오일가격대비 또는 뵈르트 세라믹코팅제 2통을 안넣어 줬더라면 일반 합성유랑 엄청나게

    차이가 날만큼 정말 좋은 오일일까?  생각해 봅니다  회원님들 항상안전운전 하세요~  

    작성자 그린맨 작성일 18-02-03
  14.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k5 2010년식 시그니처 5w30
    작성자
    인천ll주안
    작성일
    2018-01-30
    암스오일 시그니쳐 5W20 / 시그니쳐 씬세틱 5W30 / 유로피언 C3 5W40 - 12통 이상 무료배송-3가지 품목 초특가 이벤트!!fo

    k5 2010년식 시그니처 5w30 평가점수별5개

    나름 괜찮았던거 같아요 요번엔 다른걸로 볼까하는데 아직까진 제차와 맞는건 못찾았네용 ㅠㅠ흠... 

    작성자 인천ll주안 작성일 18-01-30
  15.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주문하고.입금했습니다. 확인바랍니다
    작성자
    ㅣ마와이
    작성일
    2018-01-29
    쉘 쉘힐릭스 울트라 ECT C2/C3 0W30 1L

    주문하고.입금했습니다. 확인바랍니다 평가점수별5개

    .
    작성자 ㅣ마와이 작성일 18-01-29

무주지포트 공식 홈페이지 정보

고객센터 010-4566-4456 / 평일 09:00~17:00 / 점심 11:40~13: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