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지포트 공식 홈페이지

쇼핑몰 검색

마이페이지 장바구니0
대한민국 NO.1 합성유 전문점 무주지포트
공동구매 타임특가 상품후기 출석체크 작업공임 가솔린/LPG오일 디젤엔진오일
자동변속오일 수동기어오일 브레이크오일 엔진계통첨가제 미션계통첨가제 연료계통첨가제 라지에터/부동액
언더코팅/연소실 외장용품/광택 파워스티어링 바이크오일 유니필터 태풍필터 에어컨필터
인기 특가상품 ▶▷ 디   비   놀 신   틱   스 저         맨 퀘이커스테이트 페트로캐나다 펜   조   일
쇼핑 길라잡이 ▶▷ 리퀴몰리(정식) 보 쉬 필 터 불   스   원 쏜다몰(이벤트) 최고규격(507) 최고규격(Gen3)
이달 특가상품 ▶▷ 로         베 레 드 라 인 라   베   놀 아   디   놀 오 이 스 트 캐 스 트 롤
인기 연료첨가제 ▶▷ 테크론 P.E.A 검   아   웃 BG P.E.A 스타나다인 맥 세 이 버 아드레날린
인기 엔진첨가제 ▶▷ 레슬루스 복원제 루 베 스 트 리스타 S1 하도 복원제 슬릭(Slick)50 프로피카 첨가제
나         사 나 인 서 클 뉴텍 (NUTEC) 디   비   놀 디   야   드 듀 라 맥 스 라   베   놀
라         핀 락         솔 락   오   일 레 드 라 인 레 슬 루 스 렉         톨 렙         솔
로         베 리 퀴 몰 리 리 프 리 놀 마         놀 메 가 메 쉬 메         귄 모         빌
모         튤 모 토 렉 스 몬스터블러드 몰 리 그 린 바이크오일 발   보   린 베         놀
볼 트 로 닉 부   스   터 불   스   원 사         드 셀 레 니 아 수   베   레 순 정 오 일
쉐   이   퍼 신   틱   스 아         랄 아집 (ENI) 아   디   놀 아 르 데 카
아 틀 란 틱 암         스 에 스 오 일 야         코 오   메   가 오 이 스 트 울         버
울         프 유 니 필 터 유         롤 유 닐 오 팔 익 스 트 림 저         맨 저스트(JUST)
제넘(XENUM) 지         크 지   포   트 지 에 너 지 카   르   보 캐 스 트 롤 켄         달
코   프   란 쿼         츠 퀘이커스테이트 킥         스 파         클 페트로나스 페트로캐나다
펜   토   씬 펜 조 오 일 폭스 (FOX) 트 리 악 스 프   로   텍 프 로 피 카 피         크
하         도 현대(XTeer) 훅         스 7         7 E   N   I NEOPLOTEX O   W   S
Rymax 특가합성유 쏜다몰(이벤트) 최고규격(507) 최고규격(Gen3) 미국인기특가 리퀴몰리전용샾
메 가 메 쉬 유 니 필 터 수입차필터 에어컨필터 순정 오일/부품 오리지널 BMW (MINI) 오리지널 MB / VW
닫기
전체보기
  1.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이 제품은 찬사를 받아 마땅합니다. [미션용 2통 사용 후기]
    작성자
    캇캇캇캇
    작성일
    2018-01-26
    РЕСУРС(레슬루스) TOTAL 엔진 40% | 미션 AT 40% | 파워스티어링 40% | 수동기어 T 40% [50g] (가솔린/디젤/LPG(I) 겸용상품)  - 엔진(미션) 복원, 코팅, 마모방지 발명품!!, 3통이상 무료배송, 초특가 이벤트!

    이 제품은 찬사를 받아 마땅합니다. [미션용 2통 사용 후기] 평가점수별5개

    회사 차 06년식 뉴스포티지 VGT 미션이 맛탱이 갓더군요.

    18만키로 뛴 차인데...

     

    증상은, 고속주행시 마지막 락업이 풀리고 RPM이 2~300 가까이 오르는 상황이였습니다.

    시속 100Km/h - 2000rpm 정도가 되어야 하는데, 2300 ~ 2400rpm이 되는 거죠.

    120Km/h - 2500rpm 이여야 하는데, 3000rpm이 되구요.

     

    [미션 슬립 및 댐퍼클러치 고착]

    현대-기아 디젤 4단 미션의 유명한 증상이더군요.

     

    해결방법은 단 하나.

    미션교체 -_-;

     

    어차피 제 차도 아니라서 그냥 타고 있었는데...

    어느 동호회에서 [댐퍼클러치 고착은 아주 가끔 첨가제로 해결 되는 경우가 있음.]이라는 글을 보았습니다.

     

    기존에 레슬루스 엔진용을 쓰고 아주 좋은 기억이 있어서, 미션용 2개를 사서 이 차에 들이 부었습니다.

     

    현재, 주입 후 600Km 주행중입니다.

    딱 100Km 주행 후에 미션 슬립이 완전히 잡혔습니다. -_-;

    또한, 주차할 때 전-후진 왔다갔다 할 때의 충격도 거의 사라졌습니다.

     

    4만원 투자한 것 치고는 너무나 큰 회복입니다. -_-;

     

    이제 남은건 [얼마나 지속 될 것인가]라는게 남았습니다.

    차 후에 계속 모니터링 하여 후기를 남겨드리겠습니다. 

    작성자 캇캇캇캇 작성일 18-01-26
  2.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역시
    작성자
    삼청궁자
    작성일
    2018-01-23
    부스터 티타늄 PAO C3 5W30

    역시 평가점수별5개

    역시 최곱니다.

    정숙성. 가속성 .힘 다 만족합니다. 

    차는 싼타페dm입니다. 

    작성자 삼청궁자 작성일 18-01-23
  3.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08년 윈스톰3천킬로 후기네요.
    작성자
    하연민기아빠
    작성일
    2018-01-21
    훅스 C3 5W40

    08년 윈스톰3천킬로 후기네요. 평가점수별5개

    다른엔진오일도 마니써봤는데 훅스제품이 의외로 제차에 맞고 생각보다 조용하네요~~ 

    작성자 하연민기아빠 작성일 18-01-21
  4.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스파크 차량 2000키로 마지막 사용후기.
    작성자
    이러고있따
    작성일
    2018-01-19
    켄달 GT-1 MAX 5W30 (신형 SP)

    스파크 차량 2000키로 마지막 사용후기. 평가점수별5개

    2011년식 마티즈크리에이티브(스파크) 가솔린 오토.

     

    주행거리 : 15만3974키로.

    오일교환주기 : 2500 ~ 5000키로 또는 6개월.

    시내주행 100% 사용기.  

     

    이전 사용 엔진오일 펜라이트 레이싱 - 5W30.  

     

    ---------------------------------------------------------------  

     

    ★ 약2000키로 시내주행후기 입니다. ★  

     

    켄달 가솔린 전용 오일은 차량이 충분히 예열 된상태에서

    상당이 묵직한 엔진음을 들려줍니다.

    그렇다고 오일이 무겁지는 않습니다.

    펜라이트 처럼 시내주행 오일에 가깝습니다.

    점도가 낮은느낌이 상당히 강합니다.

    가솔린 전용 오일이라서 그런듯 합니다.  

     

    초반 치고나가는 맛은 카르보RS 나 펜라이트 레이싱 보다 떨어지지만,

    위 오일정도급은 아니여도 딱 한단계 낮은 느낌입니다.

    옛날 초창기 아랄G 0w30 사용할때 느낌이랑 비슷합니다.

    아랄은 묵직한 느낌이 없고

    가볍게 치고 나가는 느낌으로 주행했지요.

    켄달은 반대로 묵직한 느낌이 강하지만,

    가볍게 치고 나갑니다.

    가격을 생각한다면 가성비 하나는 정말 좋은듯 합니다.  

     

    켄달도 시내 및 외각 주행시 120까지는 쭉쭉치고 나가지만,

    120이상 가속은 답답한듯 합니다.

    고속주행이 다른 5W30에 비교했을때 조금 약한듯 합니다.  

     

    시내주행에 가까운 오일인듯 합니다.

    근대 이상한건 후빨은 안좋지만,

    고속영역에서 100~120속도로 항속 주행시에는 조용합니다.  

     

    이번 켄달 GT-1 DEXOS1™ - 5W30 오일을 끝으로

    스파크 차량 오일 후기는 마지막이 되네요.

    2018년 1월 18일 차량을 판매 하게 되었습니다.

    2010년 12월 신차 출고하여 지금의 와이프를 만났고

    경북 구미 살면서 그당시 연애하면서

    속초도 당일치기로 다녀오고

    인천 차이나타운, 송도, 거제, 남해, 서해 안면도 등등

    스파크와 안가본곳은 제주도와 해남땅끝 빼고는 거의 다 돌아다닌듯 하네요.

    지금은 결혼도 해서 이제 곧 돌되는 딸아이 아빠이며,

    지금까지 15만3974키로 주행하는 동안,

    큰고장 없고 큰사고 없이 함께 여서 행복했네요.  

     

    스파크 차량 후기는 여기서 끝이고

    다른 차량들은 후기 계속 올리겠습니다.  

     

    총 평

    구형 아랄G 0W30 - 정숙성3점, 반응성4점, 고속주행3점, 내구성3점.

    패트로케나다 5W30 - 정숙성3점, 반응성3.5점, 고속주행3.5점, 내구성3점.

    패트로나스 5W30 - 정숙성3점, 반응성4점, 고속주행4점, 내구성3.5점.

    신틱스MAX 5W30 - 정숙성3.5점, 반응성4점, 고속주행 3.5점, 내구성4점.

    카르보RS 5W30 - 정숙성4점, 반응성4점, 고속주행4점, 내구성4점. ※연비4점.

    루크 프리미엄 5W30 - 정숙성4점, 반응성3.5점, 고속주행4점, 내구성4점.  

     

    펜라이트 레이싱 5W30 - 정숙성3.5점, 반응성4점, 고속주행3점, 내구성4점, ※레이싱4점.  

     

    @ 켄달 GT-1 DEXOS1™ 5W30 - 정숙성3.5점, 반응성3.5점, 고속주행3점, 내구성3.5점.

    작성자 이러고있따 작성일 18-01-19
  5. 평가점수별4개

    사용후기

    이거 괜찮네요..저배기량, 자연흡기차량에 추천합니다..살살운전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
    작성자
    슈르슈르
    작성일
    2018-01-18
    암스오일 시그니쳐 0W20 946ml 1개

    이거 괜찮네요..저배기량, 자연흡기차량에 추천합니다..살살운전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 평가점수별4개

    첨엔 쉘 AM-L을 넣었는데요..

    웬지 엔진이 디젤엔진이 되어버린듯한 그런 소음이 냉간시 시동을 걸고 예열할때 났었고...

    가속을 해도 답답하게 안나갔었습니다..

    100도씨 점도가 무려12가 넘어버리니까..아마 그런 것일 것이다..라고

    추측을 해서 제차가 가솔린차고 저배기량이어서

    가솔린 전용 엔진오일에다 100도씨 점도를 낮을 것을 써야겠다 생각하고

    이런저런 오일을 본 결과 이 오일로 낙점~! 했는데

    지금 탄지 얼마안되었지만 정말 예열할때도 AM-L을 넣었을때 처럼 겔겔 거리지도 않고

    악셀을 밟았을 때도 부드럽게 쭈욱~! 가속이 됩니다..

    살살 정속주행하시는 분들께는 이만한 오일은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아마 날씨도 영향이 있는듯 하네요...

    여름에도 이런 성능이 나와줄지 궁금합니다.. 

    작성자 슈르슈르 작성일 18-01-18
  6.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올뉴쏘렌토 후기입니다
    작성자
    실키드라이버
    작성일
    2018-01-17
    훅스 PRO C3 5W30

    올뉴쏘렌토 후기입니다 평가점수별5개

    좀 묵직한걸 좋아해서 쭈욱 킥스 pao1 5w-40을 사용하다가

    지난번에 동호회 추천으로 훅스 5w-30으로 갈아탔습니다.

    확실히 좋네요..

    킥스는 3000km가 넘어가면 확실히 소음이 늘어나고 내구성이 급격이 떨어진다는 걸 느낍니다만,

    훅스는 오히려 2000km정도를 넘어가니 되려 실력이 나오는 느낌입니다.

    현재 5000km탄 상태이지만 여전히 내구성이 남아있다는 느낌입니다.

    비싼 합성유보다 가성비 좋은 합성유로 자주 갈아주며 관리하고 있어서, 오늘 다시 재주문 했습니다.

    참고로 요즘 세라텍 가격이 많이 내려왔더라구요....

    지난번 훅스 때부터 엔진오일 교환때마다 한통씩 먹여주고 있습니다.

    작성자 실키드라이버 작성일 18-01-17
  7. 평가점수별4개

    사용후기

    gdi 2.4 사용
    작성자
    붕붕달리자
    작성일
    2018-01-17
    MEGA-MESH[메가메쉬] 에어필터 - 무료배송 상품 (입금시 택배비 제외하고 입금 요망!!)

    gdi 2.4 사용 평가점수별4개

    순정형 보단 확실히 좋은것 같네요 연비찍어보니 조금 이지만 차이납니다 ㅎㅎ 수명이 얼마나갈지 모르지만 기분업입니다
    작성자 붕붕달리자 작성일 18-01-17
  8.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입금했습니다,
    작성자
    운지천
    작성일
    2018-01-16
    훅스 PRO C3 5W30

    입금했습니다, 평가점수별5개

    처음 주문하는거라

    확인좀 부탁드려요

     

    제차가 투산ix 2015년 형이고요 디젤형 입니다,

    주로  출퇴근용 인데 주문한 형식이랑 호환되는지 확인한번 부탁드려요

     


     

    작성자 운지천 작성일 18-01-16
  9.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올뉴 k5 lpi
    작성자
    원민
    작성일
    2018-01-13
    훅스 RACE 5W30

    올뉴 k5 lpi 평가점수별5개

    지금까지 3만을 타면서 엔진오일 엄청나게 갈았는데요 이엔진오일이 최고 입니다 lpi 한태도 잘맞아요 고속두 좋구요 초반두 좋구요 완벽합니다 저는 7천 타고 뺏습니다 적당히 밟았구요 색상은 완전 적색으로 변했었습니다 lpi분들 써보시고 풀악셀 밟아보세요 신세계입니다 ㅋㅋ
    작성자 원민 작성일 18-01-13
  10. 평가점수별4개

    사용후기

    올뉴 k5 lpi
    작성자
    원민
    작성일
    2018-01-13
    모빌원 New Life PAO 0W40

    올뉴 k5 lpi 평가점수별4개

    아무래두 2.0 lpi 에겐 무리인듯 싶습니당 등급이 너무 좋아서 욕심냈는데 ㅠㅠ 무리데스요 지금까지는 훅스 레이스 (넘사벽)> 킥스파오 0w30, 모빌 뉴라이프 , 지크 5w30lpg(그나마 얘 쓸만함) , 락솔 (훅스레이스랑 견줄만함 근데 너무 비쌈) ,
    작성자 원민 작성일 18-01-13
  11. 평가점수별4개

    사용후기

    2.4gdi 후기
    작성자
    붕붕달리자
    작성일
    2018-01-12
    켄달 GT-1 MAX 5W30 (신형 SP)

    2.4gdi 후기 평가점수별4개

    가격대비 괜찮은 제품입니다 저맨 오일 썻을때보단 못하지만 ㅎㅎ 나름 만족합니다 소음 가속 수준은 중상입니다
    작성자 붕붕달리자 작성일 18-01-12
  12.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소문대로군요..
    작성자
    싼타야달려
    작성일
    2018-01-10
    무주지포트 신틱스 PRO 5W30

    소문대로군요.. 평가점수별5개

    비싼오일은못써봤습니다..

    주위에서 추천을많이해줘서 레슬루스토탈40이랑 조합해서넣어보고 500키로정도탔습니다..

    가속력 정숙성 모두만족합니다..오일때문인지 레슬루스때문인진잘모르겠지만요..

    파클빌렌자 훅스 오이스트 쉘 프로피카 등 많은오일을넣어봤지만 파클이랑 신틱스가제일만족스럽네요..

    다음오일은 모터렉스로한번가볼까합니다..

    무주엔 경험해보고싶은오일이너무많아요.. 

    작성자 싼타야달려 작성일 18-01-10
  13.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이넘만 쓸 것 같네요
    작성자
    보보스족
    작성일
    2018-01-06
    무주지포트 신틱스 PRO 5W30

    이넘만 쓸 것 같네요 평가점수별5개

    좋다는 오일

    가성비 오일

    두루두루 써봤는데

    정착은 이넘으로 할 것 같습니다.

    너무 조용하고 부드럽고 펀치력 좋고 두루두루 만족합니다. 

    작성자 보보스족 작성일 18-01-06
  14. 평가점수별3개

    사용후기

    YF쏘나타 CVVL 사용자입니다.
    작성자
    포항김우종
    작성일
    2018-01-03
    모리스 ADT VX 5W30 [수입단종]

    YF쏘나타 CVVL 사용자입니다. 평가점수별3개

    음.. 약 2천키로 탄거 같은데 

     

    저한테는 맞지 않는군요; 잔진동이 계속 있어요;;

     

    이전에 쓰던 디비놀 롱라이프가 저한테는 더 맞는듯 합니다.

     

    잔진동이 싫으신분은 참고하세요

     

     

    답변

     

    소중한 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아무래도 겨울철이고 최근에 날씨가 많이 춥다보니

    아무리 좋은 오일도 계절적인 영향을 받지 않을 수 없는듯 합니다.

     

    평상시 사용 중이던 오일에서 다른 오일로 변경을 하는 경우

    연소 등 이상적 공기 비율 등에도 영향을 끼치는 관계로

    차량 상태 등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기는 하나 2천 키로 정도 이상되면

    ECU 등이 자연 습득이 이루어 지면서 많이 호전이 될듯 하오니

    차량 운행시 감안하여 운행하시면 도움이 될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포항김우종 작성일 18-01-03
  15.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완전 만족합니다
    작성자
    치면오비
    작성일
    2017-12-31
    모빌원 ESP X4 0W40 [946ml] (SP/C3)

    완전 만족합니다 평가점수별5개

    포드 센터에서 5w 20 순정 오일 쓰다가 이번에 이 제품으로 교체했는데 너무 부드럽네요.

    0w40 이라 고속에서 좋다고하던데 일단 시동걸고 출발부터 차가 너무 부드러워졌습니다.

    완전 다른차로 느껴질만큼 다릅니다.

    물론 제 주관적인 느낌이며 저는 플러싱 전문업체에서 플러싱과 잔유제거 후 교환했기에 

    더 체감 효과가 좋을스도 있다고 생각됩니다만 좋은 제품인건 확실합니다.

    작성자 치면오비 작성일 17-12-31

무주지포트 공식 홈페이지 정보

고객센터 010-4566-4456 / 평일 09:00~17:00 / 점심 11:40~13: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