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이커 스테이트 5w30 과 비교후기
평가점수
정숙성 캔달 윈
연비 캔달 윈
초반 가속성 퀘이커 살짝 윈
중반 가속성 비슷
내구성 좀 더 지켜봐야 함
총평
캔달이 확실히 조용합니다
개인적으로 조용한걸 좋아하는데 뻥좀 보태서 오토스탑급 정숙성이네요
퀘이커는 속도가 좀 더 잘나가는만큼 연비가 안나온게 사실이지만 가성비로는 캔달인듯 합니다
속도 치고나가는건 퀘이커가 좀더 낫지만 연비까지 합쳐서 비교하면 캔달이 낫습니다
퀘이커는 5천 타니까 확실히 모든부분에서 깨졌다는 느낌이 들정도의 내구성이었습니다
한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뭐랄까 저속에서 엑셀밟으면 카랑카랑하는 엔진 떨림이 느껴집니다
차알못이라 이게 어떤건지 모르겠지만 퀘이커때엔 저속에서 엔진떨림음이 느껴진적은 없었던거 같네요
이상입니다
0w40처음입니다만..
평가점수
정말 값어치하는 오일입니다
평가점수
이번에 제넘 x1 5w40을 사용하였습니다
이전에 사용한 오일이 이 오일과 비슷한 금액대를 형성하는 오일들을 몇개 사용해봤지만
이만큼 체감이 놀라웠던 적은 없었습니다
이 오일로 3천키로정도 주행하였고 달릴때 퍼포먼스를 확실히 더 뒷받침 해줍니다
또한 놀라운건 연비운전입니다 (트립 기준)
이전의 다른 오일은 아무리 잘타도 공인연비(16.2)에 못미치는 15를 왔다갔다 했습니다
제넘은 16.7의 우수한 연비를 보여줬습니다
퍼포먼스와 연비를 둘다 잡은 오일인거 같습니다
다음에 오일 갈때 또 제넘을 써볼까 합니다
쏘r dpf 미적용 차량 주문해 봅니다.
평가점수
2번재 ^^
평가점수
처음엔 순정 그담 쉘 3번쨰부터 디비놀 넣는데 와우 밀어주는게 확실히 디비놀이좋습니다
읽다보니 이차는 무슨차지 하시는분도계실가 해서 전 더프라입니다
디젤에도 잘맞는것같아요
추천해요 ~
HG 3.0 가솔 5000키로 후기
평가점수
정숙성은 정말 괜찮은 오일입니다.
다만 40점도라 많이 무거움이 느껴지는 대신 밀봉이 제대로 되고 진동 소음이 현저히 사라집니다.
5천정도 탔는데 약간 이 밀봉효과가 떨어진듯 하네요.
무겁다는 느낌이 절반정도 사라진것 같고 진동 소음이 조금 올라오기 시작하네요.
하지만 이 정도는 만족합니다.
연비는 40점도라 조금 떨어진듯 합니다.
좋네요
평가점수
올란도 디젤1.6 몰고있는데 셀제품쓰다가 요제품넣고 고향 갔다왔는데 정숙성 대박입니다
중고속에서도 잘치고나가고 앞으로요것만쓸것같네요
부스터 후기가 없네요
평가점수
1박스 사용하고 하용후기 올려봅니다.
- 차량 : 3.3 GDI
- 올류카니발
만족도 : 상
비교대상 : 모튤300V
소감 : 모튤300대비 가성비가 좋다고 판단됩니다.
가속빨과 정숙성은 지금까지 어떤오일과 비교해도 떨어지지 않네요
4000정도 타니가 차에 적응되고 약 7000정도 되면 소음 올라옵니다.
일단 사용후기 기준으로
기존까지 썼던 300V를 데체하네요,,
3만원이 넘는데 글쎄요
평가점수
정숙하고 좋아요~
평가점수
올뉴쏘렌터 차량 출고후 3만탈동안 3번정도 이제품으로 갈았는데요
우선 확실이 정숙성은 있는거같구요
치고 나간다 이런느낌은 없는거같아요 묵직하게 나가는 느낌~
그리고 이건 저만 느끼는건지 모르겠지만 약 7천정도 타면 엄청난 소음까지는 아니지만
반응이나 엔진소리가 전이랑 좀 다르게 느껴지는게
음~ 엔진오일 갈때 됬나 이런느낌이 듬니다 그래서 7천마다 갈았어요
만정도 탈줄알았는데 디젤이라 그런가 하고 탔습니다.
사용후기
평가점수
사용후기가 없어 궁금하던차에 직접 넣어보고 후기남깁니다..
그동안 쭉 8100사용하다 궁금하여 넣어보았는데..아직 킬로수가 적어 뭐라 할순없지만
아직까진 8100과 많은 차이는 없는듯 합니다.
문의결과 중.고속빨이 8100보다 좋다고 하는데 한번 고속도로에 올려보아야겟네요..
8100도 아무불평없이 좋았는데..신제품이고 좀더 높은가격대라 기대하고 구매했는데..
좀더 타봐야 알겠네요...
LF후기입니다.
평가점수
동호회에서 추천으로 많이 올라오는 오일이라 매번 EP만 쓰다가 바꿔봤습니다.
확실히 모빌보다 조용하고 연비 좋네요.. 시내주행만 거의 하긴하지만 지금까지 써본 오일중에 연비가
젤 잘나오는거 같습니다.
가격적인 부분도 모빌에 비해 저렴하고,, 몇가지 검색해보니 사람들도 모빌 보다는 쉘의 오일 성능이 한단계 위라고 평가하네요.
아무튼 이번 추석연휴에 장거리 뛰어보면 명확해질것 같습니다.
100% 합성오일 사용기???
평가점수
9월23일 처음으로 합성오일로 엔진오일을 교환함.
아직 장거리운행은 하지못함.(이번 추석때나!!!)
현시점에서 느낀점은 빠른 응답성뿐!!!
출,퇴근거리가짧아서~(10~20분거리)
아마도 담주(추석)가 넘어가야 쫌더 자세히 알지않을까? 판단되어짐.
추후에~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평가점수
올뉴쏘렌토 6만키로 정도 타고있는데요
전에 지에너지 5w30 GMO 5w40 서비스라인 넣고 만족했는데
넣기전에 지에너지랑 비슷하겠지 했는데 정말 좋습니다
정숙성을 중요시하는데 엔진음이 조용하고 부드럽습니다
가속성 또한 좋네요
만족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