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지포트 공식 홈페이지

쇼핑몰 검색

마이페이지 장바구니0
대한민국 NO.1 합성유 전문점 무주지포트
공동구매 타임특가 상품후기 출석체크 작업공임 가솔린/LPG오일 디젤엔진오일
자동변속오일 수동기어오일 브레이크오일 엔진계통첨가제 미션계통첨가제 연료계통첨가제 라지에터/부동액
언더코팅/연소실 외장용품/광택 파워스티어링 바이크오일 유니필터 태풍필터 에어컨필터
인기 특가상품 ▶▷ 디   비   놀 신   틱   스 저         맨 퀘이커스테이트 페트로캐나다 펜   조   일
쇼핑 길라잡이 ▶▷ 리퀴몰리(정식) 보 쉬 필 터 불   스   원 쏜다몰(이벤트) 최고규격(507) 최고규격(Gen3)
이달 특가상품 ▶▷ 로         베 레 드 라 인 라   베   놀 아   디   놀 오 이 스 트 캐 스 트 롤
인기 연료첨가제 ▶▷ 테크론 P.E.A 검   아   웃 BG P.E.A 스타나다인 맥 세 이 버 아드레날린
인기 엔진첨가제 ▶▷ 레슬루스 복원제 루 베 스 트 리스타 S1 하도 복원제 슬릭(Slick)50 프로피카 첨가제
나         사 나 인 서 클 뉴텍 (NUTEC) 디   비   놀 디   야   드 듀 라 맥 스 라   베   놀
라         핀 락         솔 락   오   일 레 드 라 인 레 슬 루 스 렉         톨 렙         솔
로         베 리 퀴 몰 리 리 프 리 놀 마         놀 메 가 메 쉬 메         귄 모         빌
모         튤 모 토 렉 스 몬스터블러드 몰 리 그 린 바이크오일 발   보   린 베         놀
볼 트 로 닉 부   스   터 불   스   원 사         드 셀 레 니 아 수   베   레 순 정 오 일
쉐   이   퍼 신   틱   스 아         랄 아집 (ENI) 아   디   놀 아 르 데 카
아 틀 란 틱 암         스 에 스 오 일 야         코 오   메   가 오 이 스 트 울         버
울         프 유 니 필 터 유         롤 유 닐 오 팔 익 스 트 림 저         맨 저스트(JUST)
제넘(XENUM) 지         크 지   포   트 지 에 너 지 카   르   보 캐 스 트 롤 켄         달
코   프   란 쿼         츠 퀘이커스테이트 킥         스 파         클 페트로나스 페트로캐나다
펜   토   씬 펜 조 오 일 폭스 (FOX) 트 리 악 스 프   로   텍 프 로 피 카 피         크
하         도 현대(XTeer) 훅         스 7         7 E   N   I NEOPLOTEX O   W   S
Rymax 특가합성유 쏜다몰(이벤트) 최고규격(507) 최고규격(Gen3) 미국인기특가 리퀴몰리전용샾
메 가 메 쉬 유 니 필 터 수입차필터 에어컨필터 순정 오일/부품 오리지널 BMW (MINI) 오리지널 MB / VW
닫기
전체보기
  1. 평가점수별4개

    사용후기

    퀘이커 스테이트 5w30 과 비교후기
    작성자
    워니에요
    작성일
    2017-10-17
    켄달 GT-1 MAX 5W30 (신형 SP)

    퀘이커 스테이트 5w30 과 비교후기 평가점수별4개

    정숙성 캔달 윈

    연비 캔달 윈

    초반 가속성 퀘이커 살짝 윈

    중반 가속성 비슷

    내구성 좀 더 지켜봐야 함

     

    총평

    캔달이 확실히 조용합니다

    개인적으로 조용한걸 좋아하는데 뻥좀 보태서 오토스탑급 정숙성이네요

    퀘이커는 속도가 좀 더 잘나가는만큼 연비가 안나온게 사실이지만 가성비로는 캔달인듯 합니다

    속도 치고나가는건 퀘이커가 좀더 낫지만 연비까지 합쳐서 비교하면 캔달이 낫습니다

    퀘이커는 5천 타니까 확실히 모든부분에서 깨졌다는 느낌이 들정도의 내구성이었습니다

     

    한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뭐랄까 저속에서 엑셀밟으면 카랑카랑하는 엔진 떨림이 느껴집니다

    차알못이라 이게 어떤건지 모르겠지만 퀘이커때엔 저속에서 엔진떨림음이 느껴진적은 없었던거 같네요

     

    이상입니다 

    작성자 워니에요 작성일 17-10-17
  2. 평가점수별3개

    사용후기

    0w40처음입니다만..
    작성자
    싼타야달려
    작성일
    2017-10-14
    오이스트 LS C3 0W40

    0w40처음입니다만.. 평가점수별3개

    겨울대비해서 한번넣어봤습니다..0w40의 최강자라고하던데..2천키로넘어가지만 너무기대를했는지 큰변화는없네요..초반가속도 좀 답답하고 그렇다고 고속에서 크게밀어주는것도..소음부분도 약간은줄었으나 확 체감이안오네요..파클빌렌자쓰다가 넣어봤는데 역시 파클에비할바는아니네요..물론 개인적인 견해입니다.다음 오일은 요즘핫하다는 신틱스로가볼까합니다..이것저것 넣어보는게재미가있어서ㅎ 가장무난했던건 파클빌렌자였네요..비싸기도 제일비쌌구요
    작성자 싼타야달려 작성일 17-10-14
  3.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정말 값어치하는 오일입니다
    작성자
    푸른섬광
    작성일
    2017-10-13
    제넘 X1 C3 5w40

    정말 값어치하는 오일입니다 평가점수별5개

    이번에 제넘 x1 5w40을 사용하였습니다

     

    이전에 사용한 오일이 이 오일과 비슷한 금액대를 형성하는 오일들을 몇개 사용해봤지만

     

    이만큼 체감이 놀라웠던 적은 없었습니다

     

    이 오일로 3천키로정도 주행하였고 달릴때 퍼포먼스를 확실히 더 뒷받침 해줍니다

     

    또한 놀라운건 연비운전입니다 (트립 기준)

     

    이전의 다른 오일은 아무리 잘타도 공인연비(16.2)에 못미치는 15를 왔다갔다 했습니다

     

    제넘은 16.7의 우수한 연비를 보여줬습니다

     

    퍼포먼스와 연비를 둘다 잡은 오일인거 같습니다

     

    다음에 오일 갈때 또 제넘을 써볼까 합니다 

    작성자 푸른섬광 작성일 17-10-13
  4.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쏘r dpf 미적용 차량 주문해 봅니다.
    작성자
    한영
    작성일
    2017-10-12
    암스오일 유러피언 Full SAPS 5W40 (검정)

    쏘r dpf 미적용 차량 주문해 봅니다. 평가점수별5개

    빠른 배송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한영 작성일 17-10-12
  5.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2번재 ^^
    작성자
    적불곰
    작성일
    2017-10-11
    디비놀 C3 5w40

    2번재 ^^ 평가점수별5개

    처음엔 순정 그담 쉘 3번쨰부터 디비놀 넣는데 와우 밀어주는게 확실히 디비놀이좋습니다

    읽다보니 이차는 무슨차지 하시는분도계실가 해서 전 더프라입니다 

    디젤에도 잘맞는것같아요 

    추천해요 ~ 

     

    작성자 적불곰 작성일 17-10-11
  6.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HG 3.0 가솔 5000키로 후기
    작성자
    jsw1581
    작성일
    2017-10-08
    모빌 모빌원 골드 0W40 1L

    HG 3.0 가솔 5000키로 후기 평가점수별5개

    정숙성은 정말 괜찮은 오일입니다.

    다만 40점도라 많이 무거움이 느껴지는 대신 밀봉이 제대로 되고 진동 소음이 현저히 사라집니다. 

    5천정도 탔는데 약간 이 밀봉효과가 떨어진듯 하네요. 

    무겁다는 느낌이 절반정도 사라진것 같고 진동 소음이 조금 올라오기 시작하네요. 

    하지만 이 정도는 만족합니다. 

    연비는 40점도라 조금 떨어진듯 합니다.

    작성자 jsw1581 작성일 17-10-08
  7.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좋네요
    작성자
    중앙지구대
    작성일
    2017-10-02
    부스터 프리미엄 C3 5W40

    좋네요 평가점수별5개

    올란도 디젤1.6 몰고있는데 셀제품쓰다가 요제품넣고 고향 갔다왔는데 정숙성 대박입니다

    중고속에서도 잘치고나가고 앞으로요것만쓸것같네요

    작성자 중앙지구대 작성일 17-10-02
  8.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부스터 후기가 없네요
    작성자
    송진수
    작성일
    2017-09-30
    부스터 플래티넘 C3 0W40

    부스터 후기가 없네요 평가점수별5개

    1박스 사용하고 하용후기 올려봅니다.

    - 차량 : 3.3 GDI

    - 올류카니발

     

    만족도 : 상

    비교대상 : 모튤300V

    소감 : 모튤300대비 가성비가 좋다고 판단됩니다.

    가속빨과 정숙성은 지금까지 어떤오일과 비교해도 떨어지지 않네요

    4000정도 타니가 차에 적응되고 약 7000정도 되면 소음 올라옵니다.

     

    일단 사용후기 기준으로

    기존까지 썼던 300V를 데체하네요,, 

    작성자 송진수 작성일 17-09-30
  9. 평가점수별3개

    사용후기

    3만원이 넘는데 글쎄요
    작성자
    전재권
    작성일
    2017-09-28
    [G-Energy] 지에너지 GMO 5w30

    3만원이 넘는데 글쎄요 평가점수별3개

    제차는 카니발 2.2구요 이전에 훅스, 야코, 오이스트 넣고 다녔습니디. 이번에 큰 맘먹고 지에너지 넣어봤고 현재 1천키로 운행중인데 글쎄요. 1만원대 엔진오일이 더 좋은듯 합니다. 다른 분들은 초반 스타트 좋다고 하지만 많이 밟이야 나갈정도로 힘이 부족합니다. 다른 오일도 알피엠 3첰이상이면 다 나갑니다 다음으로 소음이 좀 심하네요. 딸딸딸 소리가 1만원짜리 오일보다 심하네요 하지만 중고속에서는 꾸준히 밀어주네요 아래는 지에너지 gmo와 훅스타이탄 Pro를 비교한 제 기준에서 평가점수입니다 5점만점 기준입니다 - 지에너지 gmo 5w30 소음 2.5 진동 4 초반 가속력 2.5 중반 가속력 4 후반 가속력 3.5 정숙성 3 내구성 아직모름 - 훅스타이탄 Pro 소음 4 진동 4 초반 가속력 4 중반 가속력 3 후반 가속력 3 정숙성 4 내구성 8천키로 최종 결론은 1만 오천원 정도면 생각좀 해볼만 하다입니다
    작성자 전재권 작성일 17-09-28
  10. 평가점수별4개

    사용후기

    정숙하고 좋아요~
    작성자
    민물상어
    작성일
    2017-09-27
    훅스 C2 5W30

    정숙하고 좋아요~ 평가점수별4개

    올뉴쏘렌터 차량 출고후 3만탈동안 3번정도 이제품으로 갈았는데요

     

    우선 확실이 정숙성은 있는거같구요

     

    치고 나간다 이런느낌은 없는거같아요 묵직하게 나가는 느낌~

     

    그리고 이건 저만 느끼는건지 모르겠지만 약 7천정도 타면 엄청난 소음까지는 아니지만

     

    반응이나 엔진소리가 전이랑 좀 다르게 느껴지는게

     

    음~ 엔진오일 갈때 됬나 이런느낌이 듬니다 그래서 7천마다 갈았어요

     

    만정도 탈줄알았는데 디젤이라 그런가 하고 탔습니다.

    작성자 민물상어 작성일 17-09-27
  11.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사용후기
    작성자
    파이어
    작성일
    2017-09-27
    렙솔 Elite Evolution DX1 5w30 1L

    사용후기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가 없어 궁금하던차에 직접 넣어보고 후기남깁니다..

    그동안 쭉 8100사용하다 궁금하여 넣어보았는데..아직 킬로수가 적어 뭐라 할순없지만

    아직까진 8100과 많은 차이는 없는듯 합니다.

    문의결과 중.고속빨이 8100보다 좋다고 하는데 한번 고속도로에 올려보아야겟네요..

    8100도 아무불평없이 좋았는데..신제품이고 좀더 높은가격대라 기대하고 구매했는데..

    좀더 타봐야 알겠네요... 

    작성자 파이어 작성일 17-09-27
  12.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제네시스 G80 추천오일인 이유..
    작성자
    유로파이터
    작성일
    2017-09-26
    퀘이커 스테이트 5W30[946ml] 상품 후기

    제네시스 G80 추천오일인 이유.. 평가점수별5개

    79e3060b357a3ed4ee429e7f27931338_1506412161_7716.jpg
    퀘이커는 처음인데 까페분들이 소나타랑 제네시스는 퀘이커랑도 궁합이 좋다고 해서 넣어봤습니다. 

    쉘은 많이들 쓰시는거 같아서 걍 패스.. 뭔가 색다른걸 넣어보고 싶어서 이놈 선택했네요. 기존에 사용하던건 킥스 0W30인데 킥스에 비해 정숙성,엑셀 모든게 좋습니다. 아직 양키놈들 기술력은 못 따라가나 봅니다. 담에는 쉘도 넣어봐야 겠네요.ㅋ

    작성자 유로파이터 작성일 17-09-26
  13.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LF후기입니다.
    작성자
    박잔디
    작성일
    2017-09-26
    쉘 AF 5W30

    LF후기입니다. 평가점수별5개

    동호회에서 추천으로 많이 올라오는 오일이라 매번 EP만 쓰다가 바꿔봤습니다.

    확실히 모빌보다 조용하고 연비 좋네요.. 시내주행만 거의 하긴하지만 지금까지 써본 오일중에 연비가

    젤 잘나오는거 같습니다.

    가격적인 부분도 모빌에 비해 저렴하고,, 몇가지 검색해보니 사람들도 모빌 보다는 쉘의 오일 성능이 한단계 위라고 평가하네요. 

    아무튼 이번 추석연휴에 장거리 뛰어보면 명확해질것 같습니다. 

    작성자 박잔디 작성일 17-09-26
  14.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100% 합성오일 사용기???
    작성자
    jsd9820
    작성일
    2017-09-26
    [G-Energy] 지에너지 GMO 5w30

    100% 합성오일 사용기??? 평가점수별5개

    9월23일 처음으로 합성오일로 엔진오일을 교환함.

    아직 장거리운행은 하지못함.(이번 추석때나!!!)

    현시점에서 느낀점은 빠른 응답성뿐!!!

    출,퇴근거리가짧아서~(10~20분거리)

    아마도 담주(추석)가 넘어가야 쫌더 자세히 알지않을까? 판단되어짐.

    추후에~ 

    작성자 jsd9820 작성일 17-09-26
  15.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작성자
    왕자풀
    작성일
    2017-09-23
    제넘 XPG 5w30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평가점수별5개

    올뉴쏘렌토 6만키로 정도 타고있는데요

    전에 지에너지 5w30 GMO 5w40 서비스라인 넣고 만족했는데

    넣기전에 지에너지랑 비슷하겠지 했는데 정말 좋습니다 

    정숙성을 중요시하는데 엔진음이 조용하고 부드럽습니다 

    가속성 또한 좋네요 

    만족스럽습니다

    작성자 왕자풀 작성일 17-09-23

무주지포트 공식 홈페이지 정보

고객센터 010-4566-4456 / 평일 09:00~17:00 / 점심 11:40~13: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