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지포트 공식 홈페이지

쇼핑몰 검색

마이페이지 장바구니0
대한민국 NO.1 합성유 전문점 무주지포트
공동구매 타임특가 상품후기 출석체크 작업공임 가솔린/LPG오일 디젤엔진오일
자동변속오일 수동기어오일 브레이크오일 엔진계통첨가제 미션계통첨가제 연료계통첨가제 라지에터/부동액
언더코팅/연소실 외장용품/광택 파워스티어링 바이크오일 유니필터 태풍필터 에어컨필터
인기 특가상품 ▶▷ 디   비   놀 신   틱   스 저         맨 퀘이커스테이트 페트로캐나다 펜   조   일
쇼핑 길라잡이 ▶▷ 리퀴몰리(정식) 보 쉬 필 터 불   스   원 쏜다몰(이벤트) 최고규격(507) 최고규격(Gen3)
이달 특가상품 ▶▷ 로         베 레 드 라 인 라   베   놀 아   디   놀 오 이 스 트 캐 스 트 롤
인기 연료첨가제 ▶▷ 테크론 P.E.A 검   아   웃 BG P.E.A 스타나다인 맥 세 이 버 아드레날린
인기 엔진첨가제 ▶▷ 레슬루스 복원제 루 베 스 트 리스타 S1 하도 복원제 슬릭(Slick)50 프로피카 첨가제
나         사 나 인 서 클 뉴텍 (NUTEC) 디   비   놀 디   야   드 듀 라 맥 스 라   베   놀
라         핀 락         솔 락   오   일 레 드 라 인 레 슬 루 스 렉         톨 렙         솔
로         베 리 퀴 몰 리 리 프 리 놀 마         놀 메 가 메 쉬 메         귄 모         빌
모         튤 모 토 렉 스 몬스터블러드 몰 리 그 린 바이크오일 발   보   린 베         놀
볼 트 로 닉 부   스   터 불   스   원 사         드 셀 레 니 아 수   베   레 순 정 오 일
쉐   이   퍼 신   틱   스 아         랄 아집 (ENI) 아   디   놀 아 르 데 카
아 틀 란 틱 암         스 에 스 오 일 야         코 오   메   가 오 이 스 트 울         버
울         프 유 니 필 터 유         롤 유 닐 오 팔 익 스 트 림 저         맨 저스트(JUST)
제넘(XENUM) 지         크 지   포   트 지 에 너 지 카   르   보 캐 스 트 롤 켄         달
코   프   란 쿼         츠 퀘이커스테이트 킥         스 파         클 페트로나스 페트로캐나다
펜   토   씬 펜 조 오 일 폭스 (FOX) 트 리 악 스 프   로   텍 프 로 피 카 피         크
하         도 현대(XTeer) 훅         스 7         7 E   N   I NEOPLOTEX O   W   S
Rymax 특가합성유 쏜다몰(이벤트) 최고규격(507) 최고규격(Gen3) 미국인기특가 리퀴몰리전용샾
메 가 메 쉬 유 니 필 터 수입차필터 에어컨필터 순정 오일/부품 오리지널 BMW (MINI) 오리지널 MB / VW
닫기
전체보기
  1.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내가 그동안 써본 최고의 오일!
    작성자
    태무진
    작성일
    2017-12-29
    제넘 X1 C3 5w40

    내가 그동안 써본 최고의 오일! 평가점수별5개

    이 오일을 만난지 벌써 1년 2개월이 훌쩍 지났네요. 그동안 주행거리는 13,000km가 되었습니다.

    이 오일은 무주지포트를 통해 아주 우연한 기회에 접하게 되었던 오일인데 

    그동안 써왔던 오일 중 엔드리스, 로얄퍼플과 함께 가장 만족했던 오일입니다. 

    (엔드리스와 로얄퍼플은 가솔린 과급 차량에 사용했었고 제넘은 카니발에 사용중입니다.) 

    정숙성은 물론이고 무겁다는 느낌도 거의 느끼지 못한 오일이었습니다. 

    그동안 수많은 오일을 바꾸면서 하나를 만족하면 다른 한가지가 아쉬워서 다른 오일을 또 찾게되고 

    결국 같은 오일을 두번 이상 넣어 본 적이 없었는데 이건 3번째로 찾게 되네요.

    제 인생 오일을 만난 기분입니다. 

    다른 오일은 눈에 안들어 오네요.

    작성자 태무진 작성일 17-12-29
  2.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투싼tl
    작성자
    혁2
    작성일
    2017-12-29
    쉘 AM-L 5W30

    투싼tl 평가점수별5개

    무난하니 8000키로까지 아직 잘모르겠네요 무난하니 좋네요. 

    작성자 혁2 작성일 17-12-29
  3. 평가점수별4개

    사용후기

    폭스바겐 티구안 후기.
    작성자
    혁2
    작성일
    2017-12-29
    무주지포트 신틱스 PRO 5W30

    폭스바겐 티구안 후기. 평가점수별4개

    레슬루스에 신틱스 4통넣고 탔구요

     

    기존에꺼는 순정으로들어가는 캐스트롤엣지.썻었습니다.ㅎ

     

    신틱스로바꾸니 굼뜨는게 부드럽구요 음

    근데 디젤소음은 조금더올라오는느낌입니다. 초반에는괜찮은데 좀타다보면 올라오네요

    지금150000km까지탔는데 겨울철도있고 소음진동이올라오네요..

     

    신틱스가속력은좋은것같습니다.

    소음진동에서는 조금약하네요. 

    작성자 혁2 작성일 17-12-29
  4.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2000km후기
    작성자
    웅웅이
    작성일
    2017-12-27
    베놀 HC-EC 골드 C3 5W30

    2000km후기 평가점수별5개

    업체에 모빌1 제고가없어서 사장님추천으로 베놀5w30추천받아서 넣었습니다

    업체추천은 보통 마진율높은거나 생소한오일이많아서 좀꺼림직했지만 

    속는셈치고 넣어본결과 겨울철에도 불구하고 소음이나 진동없는 정숙한오일인듯합니다 

    시내위주로 주행하는 저로써 연비도 기존오일보단 잘나오는듯하며 

    내구성만 잘받쳐준다면 제성향에 딱맞는 오일인거같네요

    작성자 웅웅이 작성일 17-12-27
  5.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베리굿!!!!
    작성자
    코코용
    작성일
    2017-12-27
    모빌원 ESP X4 0W40 [946ml] (SP/C3)

    베리굿!!!! 평가점수별5개

    K7 운전자입니다. 기존 순정에 흡기튜닝만 간단히 하고 다니는데 이놈 진짜 물건이네요. 

    나름 오일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라 가격보다는 성능중심으로 오일을 고르는 편인데 

    기존에 쓰던 토고에 비해 후빨 끝장나네요. 

    고점도 오일들은 성능이 어마무시하다고 하더니 실로 체감하고 있습니다.

    저처럼 좀 쏘시는 분들께 권장드립니다.

    작성자 코코용 작성일 17-12-27
  6.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아주 좋습니다
    작성자
    아둥
    작성일
    2017-12-27
    하도 베리루베 터보 엔진첨가제

    아주 좋습니다 평가점수별5개

    푸조 308mcp 오너입니다

     

    푸조는 순정 연료 첨가제(dpf용액)이 있죠..ㅎㅎ

     

    그래서 엔진계통 첨가제 찾던중 마이크로론 넣었다가 다른거 넣어보려고 검색하다

     

    이거 넣었습니다 ㅎㅎ

     

    아주 조용해지고~ 요즘 겨울철 냉간 시 시동 후 출발할때도

     

    엔진회전질감도 아주 좋습니다. 고속주행시에도 부드럽구요 ^^

     

    이번에 교환할때 또 넣으려고 구매했습니다  

    작성자 아둥 작성일 17-12-27
  7. 평가점수별4개

    사용후기

    12년식 코란도c 후기
    작성자
    란돌이
    작성일
    2017-12-25
    부스터 티타늄 PAO C3 5W30

    12년식 코란도c 후기 평가점수별4개

    소음 및 진동은 순정대비 해서 확실히 개선됨이 느껴지네요~ 

    주행 역시도 부드러워짐을 느낄수 있는 오일이네요~~


     

    작성자 란돌이 작성일 17-12-25
  8. 평가점수별4개

    사용후기

    3천 사용후기
    작성자
    미니S
    작성일
    2017-12-23
    [G-Energy] 지에너지 GMO 5w30

    3천 사용후기 평가점수별4개

    300V 5w40 사용. 5w30 gmo+세라텍 점도를 바꿔 가벼운 느낌.

     

    1천미만 고속주행시. 가벼움. 

    2천넘어가니. 묵직해지고. 괜찮음. 

    3천 오일 점검,점도유지 및 변색정도 5중 2(5많이 탁함) 나쁘지 않습니다.

    ---------------------------------------------------------------------

    4천키로 주행후 오일을 다른제품으로 교체했습니다.

    4천정도 되니 시내주행만 해서인지 질감이 떨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겨울철/시내주행90%/이었기에 더 그럴수도 있지만

    저는 지금껏 4천을 넘긴적이 없었던것 같습니다.대부분 그정도 되면

    (4천주행)몸이 알아채기에 교체합니다.사용한 오일중 나쁘지 않네요.

    5점 만점 총 4.3점

    시내주행 4.6점(부드럽고 가볍게 출발하여 만족)

    고속주행 4점(다소 가볍다는 느낌이 많이듭니다.묵직하게 밀어주는게 거의 없는 느낌)

    연비는 잘모르겠습니다.

    작성자 미니S 작성일 17-12-23
  9.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뉴프라이드 디젤
    작성자
    종운
    작성일
    2017-12-22
    훅스 PRO C3 5W30

    뉴프라이드 디젤 평가점수별5개

    중고차 사고나서 훅스 오일 교체했는데 힘은 더좋아졌어요.

    연비는 아직 안해봤구요. 순정 오일 들어 있던거 같은데 소리는 비슷 하네요.

    작성자 종운 작성일 17-12-22
  10.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추천받아 사용해봤습니다.
    작성자
    긴눈썹
    작성일
    2017-12-21
    모리스 ADT VX 5W30 [수입단종]

    추천받아 사용해봤습니다. 평가점수별5개

    만족합니다. 

    정숙성 좋고요. 가속력도 괜찮습니다. 

    다만 엔진오일첨가제와 같이 넣으니 연비가 조금 감소합니다. 

    작성자 긴눈썹 작성일 17-12-21
  11. 평가점수별4개

    사용후기

    제넘 X1 5W30 제넘 XPG 5W30
    작성자
    카뚜라이더
    작성일
    2017-12-19
    제넘 XPG 5w30

    제넘 X1 5W30 제넘 XPG 5W30 평가점수별4개

    x1쓰고 xpg 쓰고 다시 x1으로 왔네요 

    이제 정착입니다.

    x1 쓰다가 가벼운 ? 경쾌한? 느낌이 좋아서 잘 쓰다가 

     

    욕심이 생겨서 더 상위등급으로 xpg로 넣어봤습니다.

    솔직히 정숙하고 XPG가 압승이구요~

     

    가속력 면에서는 X1 손을 들어주고싶네요.

    개인적으로 막 밟는 스타일은 아니라서 저한테는 X1이 맞는거 같아 이 오일로 정착하렵니다.

     

    상위등급이라고 다 좋은게 아니라 본인에게 맞는 오일을 찾아야 한다는 말을 뼈저리게 느꼇네요.

    솔직히 XPG는 저와는 안맞구요,, 두 오일을 간단히 비교하자면.,

     

    X1 가볍고 경쾌하고 가속력이 좋다 연비도 좋다.

    XPG 정숙하고 부드럽고 파워가 좋다 연비도 좋다. 

     

    연비 부분은 엇비슷한거 같네요.. 안써 보신분들은 둘다 써보시고 선택하세요.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작성자 카뚜라이더 작성일 17-12-19
  12.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x1 5w30 xpg 5w30
    작성자
    카뚜라이더
    작성일
    2017-12-19
    제넘 X1 5w30

    x1 5w30 xpg 5w30 평가점수별5개

    x1쓰고 xpg 쓰고 다시 x1으로 왔네요 

    이제 정착입니다.

    x1 쓰다가 가벼운 ? 경쾌한? 느낌이 좋아서 잘 쓰다가 

     

    욕심이 생겨서 더 상위등급으로 xpg로 넣어봤습니다.

    솔직히 정숙하고 XPG가 압승이구요~

     

    가속력 면에서는 X1 손을 들어주고싶네요.

    개인적으로 막 밟는 스타일은 아니라서 저한테는 X1이 맞는거 같아 이 오일로 정착하렵니다.

     

    상위등급이라고 다 좋은게 아니라 본인에게 맞는 오일을 찾아야 한다는 말을 뼈저리게 느꼇네요.

    솔직히 XPG는 저와는 안맞구요,, 두 오일을 간단히 비교하자면.,

     

    X1 가볍고 경쾌하고 가속력이 좋다 연비도 좋다.

    XPG 정숙하고 부드럽고 파워가 좋다 연비도 좋다. 

     

    연비 부분은 엇비슷한거 같네요.. 안써 보신분들은 둘다 써보시고 선택하세요.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작성자 카뚜라이더 작성일 17-12-19
  13. 평가점수별4개

    사용후기

    모하비에 사용한 모리스 후기
    작성자
    우이쒸
    작성일
    2017-12-19
    모리스 ADT VX 5W30 [수입단종]

    모하비에 사용한 모리스 후기 평가점수별4개

    5w-30  차량은 2014년 생산 모하비이고

     

    지난번까지는 훅스 사용하였습니다

     

    기존 훅스가 넘 조용해서 인지 겨울이라 더 심하게 느끼는지는 모르겠으나

     

    냉간시 소음 진동은 쫌 있습니다 사실 첨에는 깜짝 놀랐습니다

     

    엔진오일이 안좋은줄 알고.....

     

    단, 엔진 온도가 올라가면 소음 진동 확 줄고 나가는 느낌도 훅스보다 부드럽습니다

     

    훅스는 7천 넘어가면 엔진 소리가 달라지던데 모리스는 어떨지.....

    작성자 우이쒸 작성일 17-12-19
  14.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NF트랜스폼 2008년식 시그니처 5W30
    작성자
    지야지니
    작성일
    2017-12-19
    암스오일 시그니쳐 5W20 / 시그니쳐 씬세틱 5W30 / 유로피언 C3 5W40 - 12통 이상 무료배송-3가지 품목 초특가 이벤트!!fo

    NF트랜스폼 2008년식 시그니처 5W30 평가점수별5개

    광유에서 모튤을 거쳐 암스오일에 정착했습니다...

    1만키로 딱딱 지켜서 타는데 더할나위 없습니다...

    정숙성도 좋고 스타트시 엑셀링도 좋고 고속도로에서 쭉쭉 뻗어나가는것도 좋습니다...

    개인차야 있겠지만...저는 암스가 잘맞네요...

    집사람 차 스파크도 시그니처5W30 쓰는데...

    경차 특유의 밟아도 드러게 안나가는...^^ 많이 개선되네요...

    가격도 싸고...앞으로도 무조건 암스오일 입니당~~~ 

    작성자 지야지니 작성일 17-12-19
  15.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기대만큼 좋습니다.
    작성자
    고구마군
    작성일
    2017-12-15
    모튤 300V 컴피티션 5w40 [2L] / 철캔제품 신형

    기대만큼 좋습니다. 평가점수별5개

    지난번 오일은 motul 8100 eco-clean 5w30 이었고, 

    이번에 조금 저점도로 0w30을 넣었습니다.

     

    차종은 2010년 모하비 3.8 (람다 mpi) 입니다.​

     

    최근에 사용했던 오일은

    모빌1 EP 5W30 -> 로얄퍼플 XPR 5W30 (2번) -> 펜조일 울트라 플래티넘 5W20 -> 모툴 8100 에코클린 5W30 순입니다.

     

    직전 사용했던 모툴 5W30 에 비해 연비는 아주 약간 좋아진 것 같습니다. (0.2 ~ 0.3 km/liter 정도)

    초기 (정지 --> 시속 60km) 반응도 0w30이 좀 더 민첩합니다.

    다만, 언덕길 급가속이나 고속(120km이상)에서 밀어주는 것은 5w30이 더 낫습니다.

    (아마도 점도 차이인듯) 

     

    저회전시 엔진 회전질감이 좋은 편이지만, 

    고속에서는 약간 힘이 빠지는 것이 느껴집니다.

    * 모툴 5w30에 비해 그렇다는 것이지 모빌이나 펜조일에 비해서는 훨 좋음.

    * 로얄퍼플 XPR 과는 비교 불가. (로얄퍼플은 무서울 만틈 튀어나갑니다.)

     

    그리고, 의외로 엔진 사운드가 참 좋습니다. 이게 가장 큰 즐거움이네요. 

    V6 답게 스르릉~, 그르릉~ 

    뭐 이런 비스무리한 사운드가 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고구마군 작성일 17-12-15

무주지포트 공식 홈페이지 정보

고객센터 010-4566-4456 / 평일 09:00~17:00 / 점심 11:40~13: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