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지포트 공식 홈페이지

쇼핑몰 검색

마이페이지 장바구니0
대한민국 NO.1 합성유 전문점 무주지포트
공동구매 타임특가 상품후기 출석체크 작업공임 가솔린/LPG오일 디젤엔진오일
자동변속오일 수동기어오일 브레이크오일 엔진계통첨가제 미션계통첨가제 연료계통첨가제 라지에터/부동액
언더코팅/연소실 외장용품/광택 파워스티어링 바이크오일 유니필터 태풍필터 에어컨필터
인기 특가상품 ▶▷ 디   비   놀 신   틱   스 저         맨 퀘이커스테이트 페트로캐나다 펜   조   일
쇼핑 길라잡이 ▶▷ 리퀴몰리(정식) 보 쉬 필 터 불   스   원 쏜다몰(이벤트) 최고규격(507) 최고규격(Gen3)
이달 특가상품 ▶▷ 로         베 레 드 라 인 라   베   놀 아   디   놀 오 이 스 트 캐 스 트 롤
인기 연료첨가제 ▶▷ 테크론 P.E.A 검   아   웃 BG P.E.A 스타나다인 맥 세 이 버 아드레날린
인기 엔진첨가제 ▶▷ 레슬루스 복원제 루 베 스 트 리스타 S1 하도 복원제 슬릭(Slick)50 프로피카 첨가제
나         사 나 인 서 클 뉴텍 (NUTEC) 디   비   놀 디   야   드 듀 라 맥 스 라   베   놀
라         핀 락         솔 락   오   일 레 드 라 인 레 슬 루 스 렉         톨 렙         솔
로         베 리 퀴 몰 리 리 프 리 놀 마         놀 메 가 메 쉬 메         귄 모         빌
모         튤 모 토 렉 스 몬스터블러드 몰 리 그 린 바이크오일 발   보   린 베         놀
볼 트 로 닉 부   스   터 불   스   원 사         드 셀 레 니 아 수   베   레 순 정 오 일
쉐   이   퍼 신   틱   스 아         랄 아집 (ENI) 아   디   놀 아 르 데 카
아 틀 란 틱 암         스 에 스 오 일 야         코 오   메   가 오 이 스 트 울         버
울         프 유 니 필 터 유         롤 유 닐 오 팔 익 스 트 림 저         맨 저스트(JUST)
제넘(XENUM) 지         크 지   포   트 지 에 너 지 카   르   보 캐 스 트 롤 켄         달
코   프   란 쿼         츠 퀘이커스테이트 킥         스 파         클 페트로나스 페트로캐나다
펜   토   씬 펜 조 오 일 폭스 (FOX) 트 리 악 스 프   로   텍 프 로 피 카 피         크
하         도 현대(XTeer) 훅         스 7         7 E   N   I NEOPLOTEX O   W   S
Rymax 특가합성유 쏜다몰(이벤트) 최고규격(507) 최고규격(Gen3) 미국인기특가 리퀴몰리전용샾
메 가 메 쉬 유 니 필 터 수입차필터 에어컨필터 순정 오일/부품 오리지널 BMW (MINI) 오리지널 MB / VW
닫기
전체보기
  1.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개인사업자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
    코카2026
    작성일
    2026-04-03
    토탈쿼츠 7000 퓨쳐 GF-6 5W30 (4L)

    개인사업자 문의 드립니다 평가점수별5개

    안녕하세요

    해당오일 구매수량이 2개로 제한되어 문의드립니다.

    개인사업자 기준 구매수량과 단가가 달라지나요?

    작성자 코카2026 작성일 26-04-03
  2.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엔진음이 부들부들해졌습니다.
    작성자
    우히힉
    작성일
    2026-04-02
    발보린 Restore & Protect 5w30 - 946ml

    엔진음이 부들부들해졌습니다. 평가점수별5개

    18만km 넘게 탄 차량이라 한번 사용해봤는데, 엔진음이 부들부들해졌네요 ㅎㅎ

    그렇다고 굼떠지거나 한건 아닌데 신기하네요.


    엔진 클리닝에 집중된 제품이라 이 제품으로 서너번 교환 하고 다시 예전 오일로 돌아갈 예정인데

    그때 역체감이 어떨지 궁금합니다 ㅎ

    작성자 우히힉 작성일 26-04-02
  3.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물건 하나 제대로 들어왔네요. ㅎㅎ
    작성자
    홍홍치
    작성일
    2026-04-02
    부스터 에메랄드 PAO 0W20 (SQ/C5/C6)

    물건 하나 제대로 들어왔네요. ㅎㅎ 평가점수별5개

    통상적으로 0w20 같은 저점도 엔진오일의 경우 

    리스펀스는 좋은데 엔진 소리가 다소 경박하고

    소음이 있는데 요거 정말 물건입니다.


    부스터 에레랄드 파오 넣고 엔진 정숙성이 가장 먼저 체감되고

    엔진음이 상당히 부드럽고 고급지면서 진동이 없네요.


    제차가 하이브리드 엔진인데 정말 좋습니다.

    동생 추천해 주려고 추가로 구매했어요.

    잘 사용하겠습니다.

    작성자 홍홍치 작성일 26-04-02
  4.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역시 세라텍입니다
    작성자
    sunny75
    작성일
    2026-04-01
    리퀴몰리 쎄라텍 엔진코팅제 블랙 (300ml)

    역시 세라텍입니다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상품 사용후기 사진


    예전 차에 사용했던거라 다시 생각나 보약먹이려고 합니다 

    믿고 사용하는 첨가제입니다

    작성자 sunny75 작성일 26-04-01
  5.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기대되네요
    작성자
    sunny75
    작성일
    2026-04-01
    암스오일 시그니쳐 0W20 946ml 1개

    기대되네요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상품 사용후기 사진


    안전하게 세어나온거 없이 받아 좋고 

    다들 좋다고 해서 첫차에 처음 넣어볼 생각으로 구매했네요 

    너무 기대됩니다

    작성자 sunny75 작성일 26-04-01
  6.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처음 써보는 엔진오일
    작성자
    sebiyo
    작성일
    2026-04-01
    MOTUL[모튤] 8100 ESTER POWER 5W40[1L] (신형)

    처음 써보는 엔진오일 평가점수별5개

    모튤300v 컴페티션에서 엔진 연식도 있고 해서 넘어 왔는데 크게 차이를 못 느낄 만큼 뒤에서 밀어주는 힘은 모튤이 최고인거 같습니다!

    작성자 sebiyo 작성일 26-04-01
  7.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원래 쓰던 제품이라 좋아요 배송도 빠르구요
    작성자
    kjy4546
    작성일
    2026-03-26
    암스오일 시그니쳐 0W20 946ml

    원래 쓰던 제품이라 좋아요 배송도 빠르구요 평가점수별5개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작성자 kjy4546 작성일 26-03-26
  8.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가끔 파오1이 상급이라고 하는 무식한 사람들 보시오.!!
    작성자
    카포루스
    작성일
    2026-03-26
    킥스 레이싱 엔진오일 0W30 1L (신형 SP/C2/C3)

    가끔 파오1이 상급이라고 하는 무식한 사람들 보시오.!!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간혹 엔진오일에 얄팍한 지식만가지고 기유만으로 판단하여

    파오1이 상급 오일이라고 우기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는 엔진오일이라는 4글자 중에 오일이라는 두 글자만 알고

    엔진이라는 두 글자에 대해서는 모르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단순히 함량만 따지면 파오1이 좋다고 볼수도 있겠으나,

    레이싱 오일은 일반 주행보다 높은 RPM과 고온 부하에

    견뎌야 하는 특수성으로 인하여 아주 기초적인 첨가제인

    마찰 저감제나 극압 첨가제 부터 레이싱에 최적화된

    특수 첨가제를 더 적극적으로 사용합니다.


    후기에도 보면 밀어주는 힘이나 고속에서의 질감 등이

    파오1보다 좋다는 후기가 많은 이유도 이런 부분에서

    영향을 충분히 받았기 때문입니다.


    파오1은 롱라이프, 법용적 엔진보호에 초점이 맞춰 있다면

    첨가제의 시너지를 통한 주행 질감과 극한 보호력을 원한다면

    레이싱 제품이 더 만족스러우실 겁니다.


    더이상 바보같은 사람이 없기를 바라는 마음에 몇자 적어 봅니다.


    구분킥스 파오 100 (0W-30)킥스 레이싱 (0W-30)
    주요 장점기유 순도, 긴 교환 주기, 저온 시동성빠른 리스폰스, 고부하 엔진 보호, 펀 드라이빙
    추천 타겟정숙하고 부드러운 주행고속 주행 즐거움, 엑셀 반응 중시



    작성자 카포루스 작성일 26-03-26
  9.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출시때부터 꾸준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작성자
    AC1780
    작성일
    2026-03-25
    저스트 G-LINE MAX ULTRA PLUS 5W30 1L (C2/C3/229.51)

    출시때부터 꾸준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차종은 쏘렌토 MQ4 2.2 디젤 차량이구요

    요즘 디젤도 워낙에 좋와져서 조용하지만 

    그래도 디젤은 디젤

    정차시 달달거리는 소음

    어쩔 수 없다고만 생각했는데

    엔진오일로 많은 개선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저스트 넣고 느낍니다

    쏘렝이 타면 아이와 마나님 꿀잠 모드 돌입

    운전자인 저 역시도 훨씬 정숙해지는 느낌을 가장 먼저 받습니다

    고속 주행이나 장거리 운행시 더 체감이 되는것 같구요

    에스터 기유와 티타늄 첨가제 덕분인지?

    디젤 달달이 차량에는 정말 특효 아닐까 하는 오일입니다

    저스트 좋와요

    작성자 AC1780 작성일 26-03-25
  10.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1년치 쟁여 놓습니다.
    작성자
    메딘아씨
    작성일
    2026-03-25
    부스터 티타늄 PAO C3 5W30

    1년치 쟁여 놓습니다.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요즘 안오르는 것이 없네요.

    교환할 시기도 다가오기도 하고 품절 오일도 있는것 같아

    갓성비 부스터로 1년치 사용할 오일 한박스 쟁여 놓습니다.

    트렁크를 보면 마음은 든든합니다.

    작성자 메딘아씨 작성일 26-03-25
  11.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확실히 차량의 소음, 진동이 좋와졌어요.
    작성자
    Tsomo
    작성일
    2026-03-24
    모빌원 ESP SQ/C3 0W30 (미국산) - 946ml

    확실히 차량의 소음, 진동이 좋와졌어요.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진작에 모빌원 ESP 0w30 제품으로 구매를 할걸 

    박사 마케팅에 훅해서 리XX 제품 거금을 주고 구매했다가

    돈도 버리고 번거러움을 보너스로 받았네요 ㅠㅠㅠㅠㅠ

    역시 오일은 대기업 오일을 넣는 것이~~~~~~

    엔진 구동도 안정적이고 질감도 부드러워 지고 연비도 훨씬 잘나오네요.

    무기 화합물 때려 넣어 엔진에 슬러지를 쌓는 리XX 오일보다 

    비싼 유기 화합물과 모빌원 독자 기술로 완성된 모빌원

    정답은 정해져 있었는데 돌고 돌아 왔네요.

    지금 이라도 깨달은게 중요한거죠!!!!!

    작성자 Tsomo 작성일 26-03-24
  12.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확실히 차량의 소음, 진동이 좋와졌어요.
    작성자
    Tsomo
    작성일
    2026-03-24
    모빌원 ESP SQ/C3 0W30 (미국산) - 946ml

    확실히 차량의 소음, 진동이 좋와졌어요.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진작에 모빌원 ESP 0w30 제품으로 구매를 할걸 

    박사 마케팅에 훅해서 리XX 제품 거금을 주고 구매했다가

    돈도 버리고 번거러움을 보너스로 받았네요 ㅠㅠㅠㅠㅠ

    역시 오일은 대기업 오일을 넣는 것이~~~~~~

    엔진 구동도 안정적이고 질감도 부드러워 지고 연비도 훨씬 잘나오네요.

    무기 화합물 때려 넣어 엔진에 슬러지를 쌓는 리XX 오일보다 

    비싼 유기 화합물과 모빌원 독자 기술로 완성된 모빌원

    정답은 정해져 있었는데 돌고 돌아 왔네요.

    지금 이라도 깨달은게 중요한거죠!!!!!

    작성자 Tsomo 작성일 26-03-24
  13.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아우디 A8 D5 EA 839 엔진입니다.
    작성자
    퓨처라이프
    작성일
    2026-03-22
    캐스트롤 엣지 M PAO 0W20 (SQ/C5/C6)

    아우디 A8 D5 EA 839 엔진입니다.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피스톤 문제로 입고된 경력이 있는 차입니다.

    이후에 엔진오일 만큼은 좋은것으로 넣어주고 

    오래 오래 탈려고 열심히 관리하고 있는 차주입니다. ㅎㅎ

    어쩔 수 없이 반 강제적으로 지크 제품을 넣었다가 

    최근들어 수입 오일이 다양하게 들어오니 기쁩니다.

    최종적으로 유럽산 아디놀과 미국산 캐스트롤 두 제품을 보다가

    최종적으로 캐스트롤로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특히 캐스트롤 제품의 경우 실엔진 테스트를 거친 제품이라

    더더욱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래 제조사에서 공개한 테스트 결과 캡쳐하여 올려 놓았습니다.)

    좋은 오일 경제적으로 구입할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작성자 퓨처라이프 작성일 26-03-22
  14.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레인지로버 스포츠 후기 입니다.
    작성자
    홈듄
    작성일
    2026-03-19
    쉘 울트라 AJ-L 5W30 1L

    레인지로버 스포츠 후기 입니다.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정확하고 신속하게 배송되었습니다.

    C1 오일이 한정적이다 보니 매번 고민이 많았는데

    쉘이 입고되어 바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오일 아주 훌륭합니다.

    작성자 홈듄 작성일 26-03-19
  15.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오일점도 유지 및 정숙성은 제일 좋은 오일같습니다.
    작성자
    메딘아씨
    작성일
    2026-03-16
    리퀴몰리 롱타임 하이텍 5W30

    오일점도 유지 및 정숙성은 제일 좋은 오일같습니다.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2.0 터보 엔진 입니다.

    독일 최고의 엔진오일하면 리퀴몰리! 

    항상 리퀴몰리 롱타임만 몇년째 먹여주고 있습니다.

    이번에 받아보니 파란통으로 바뀌었네요.

    물성치가 바뀌었는지는 모르겠지만 품질과 성능은 그대로네요.

    터보차량이라 열이 많은데도 점도가 계속해서 유지되고

    고알피엠 유지해도 엔진 데미지도 거의 없습니다.

    엔진 질감과 소리도 모두 좋습니다.

    다음에 또 주문하도록 하겠습니다.

    작성자 메딘아씨 작성일 26-03-16

무주지포트 공식 홈페이지 정보

고객센터 010-4566-4456 / 평일 09:00~17:00 / 점심 11:40~13: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