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지포트 공식 홈페이지

쇼핑몰 검색

마이페이지 장바구니0
대한민국 NO.1 합성유 전문점 무주지포트
공동구매 타임특가 상품후기 출석체크 작업공임 가솔린/LPG오일 디젤엔진오일
자동변속오일 수동기어오일 브레이크오일 엔진계통첨가제 미션계통첨가제 연료계통첨가제 라지에터/부동액
언더코팅/연소실 외장용품/광택 파워스티어링 바이크오일 유니필터 태풍필터 에어컨필터
인기 특가상품 ▶▷ 디   비   놀 신   틱   스 저         맨 퀘이커스테이트 페트로캐나다 펜   조   일
쇼핑 길라잡이 ▶▷ 리퀴몰리(정식) 보 쉬 필 터 불   스   원 쏜다몰(이벤트) 최고규격(507) 최고규격(Gen3)
이달 특가상품 ▶▷ 로         베 레 드 라 인 라   베   놀 아   디   놀 오 이 스 트 캐 스 트 롤
인기 연료첨가제 ▶▷ 테크론 P.E.A 검   아   웃 BG P.E.A 스타나다인 맥 세 이 버 아드레날린
인기 엔진첨가제 ▶▷ 레슬루스 복원제 루 베 스 트 리스타 S1 하도 복원제 슬릭(Slick)50 프로피카 첨가제
나         사 나 인 서 클 뉴텍 (NUTEC) 디   비   놀 디   야   드 듀 라 맥 스 라   베   놀
라         핀 락         솔 락   오   일 레 드 라 인 레 슬 루 스 렉         톨 렙         솔
로         베 리 퀴 몰 리 리 프 리 놀 마         놀 메 가 메 쉬 메         귄 모         빌
모         튤 모 토 렉 스 몬스터블러드 몰 리 그 린 바이크오일 발   보   린 베         놀
볼 트 로 닉 부   스   터 불   스   원 사         드 셀 레 니 아 수   베   레 순 정 오 일
쉐   이   퍼 신   틱   스 아         랄 아집 (ENI) 아   디   놀 아 르 데 카
아 틀 란 틱 암         스 에 스 오 일 야         코 오   메   가 오 이 스 트 울         버
울         프 유 니 필 터 유         롤 유 닐 오 팔 익 스 트 림 저         맨 저스트(JUST)
제넘(XENUM) 지         크 지   포   트 지 에 너 지 카   르   보 캐 스 트 롤 켄         달
코   프   란 쿼         츠 퀘이커스테이트 킥         스 파         클 페트로나스 페트로캐나다
펜   토   씬 펜 조 오 일 폭스 (FOX) 트 리 악 스 프   로   텍 프 로 피 카 피         크
하         도 현대(XTeer) 훅         스 7         7 E   N   I NEOPLOTEX O   W   S
Rymax 특가합성유 쏜다몰(이벤트) 최고규격(507) 최고규격(Gen3) 미국인기특가 리퀴몰리전용샾
메 가 메 쉬 유 니 필 터 수입차필터 에어컨필터 순정 오일/부품 오리지널 BMW (MINI) 오리지널 MB / VW
닫기
전체보기
  1.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좋은 가격에 잘 받았습니다.
    작성자
    jimmyle79
    작성일
    2026-06-09
    아디놀 GigaLight Longlfie-III 5W30[1L]

    좋은 가격에 잘 받았습니다.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엔진오일 교환시 늘 아디놀로 교환하는데

    성능에 만족합니다.

    요즘같은 시국에 가격도 참 착한것 같습니다.

    무주는 아디놀 정품샾이라 더욱 믿음이 갑니다.

    번창하세요^^




    작성자 jimmyle79 작성일 26-06-09
  2.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입금확인
    작성자
    호리요호리
    작성일
    2026-06-06
    쉘 HX8 Pro. AG Gen2 5W30

    입금확인 평가점수별5개

    입금했습니다.

    확인 후 배송부탁드립니다.

    작성자 호리요호리 작성일 26-06-06
  3.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파워 업!!
    작성자
    가스파엘
    작성일
    2026-06-03
    레드라인 엔진 첨가제 with PTFE (946ml)

    파워 업!!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레드라인 비싼것 빼고는 다 좋아요.

    이렇게 쓰기에는 가격이 너무 좋네요.

    좋은 오일 좋은 가격에 쓸 수있게되어 

    레드라인 매니아로서 환영합니다.

    레이싱 차량에 쓰는 최고급 에스테르 오일이기에

    성능과 퀄은 말해 뭐합니까?


    이번에 합궁으로 구매한 첨가제 아래 사용기 처럼

    파워적인 측면에서 그 역량을 더 발휘하는것 같군요.

    파워업 원하시는 분들 무조건 추천입니다.

    작성자 가스파엘 작성일 26-06-03
  4.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레드라인 정식 수입사 축하드려요. 굿!
    작성자
    가스파엘
    작성일
    2026-06-03
    레드라인 하이퍼포먼스 5W30[946ml]

    레드라인 정식 수입사 축하드려요. 굿!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레드라인 비싼것 빼고는 다 좋아요.

    이렇게 쓰기에는 가격이 너무 좋네요.

    좋은 오일 좋은 가격에 쓸 수있게되어 

    레드라인 매니아로서 환영합니다.

    레이싱 차량에 쓰는 최고급 에스테르 오일이기에

    성능과 퀄은 말해 뭐합니까?

    작성자 가스파엘 작성일 26-06-03
  5.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저스트 주행질감이 좋네요
    작성자
    오페
    작성일
    2026-05-27
    저스트 G-LINE MaX ULTRA PLUS 0W40 1L (A3/B4)

    저스트 주행질감이 좋네요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에쿠스 Vi 380 차주 입니다

    캐스트롤 사용하다 이번에 바꿔봤는데 만족스럽 읍니다

    6통 들어가는데 기존에 엔진오일 소모가 약간 있어서

    매번 1통 추가 구매했는데 저스트로 바꾸고 나서는

    아직까지 소모가 전혀 없는 상태 입니다

    이 부분 만으로도 너무 만족 스럽게 운행하고 있지만

    주행 질감도 부드럽고 묵직한듯 잘 밀어 줍니다

    소모도 없고 정숙성도 좋와지고 여러므로 만족스럽 읍니다.

    작성자 오페 작성일 26-05-27
  6.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온도 내려가는 속도가 빨리졌어요
    작성자
    이웅웅
    작성일
    2026-05-27
    레드라인 워터 웨터 슈퍼 쿨란트 냉각수 첨가제 (355ml)

    온도 내려가는 속도가 빨리졌어요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2.0 터보 엔진이라 열이 많은 차량이라 날씨가 더워지면

    어김없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냉각 속도가 눈에 띄도록 빨라지기도 하고

    OBD 측정해보면 온도가 최소 4도 정도는 낮아집니다.

    터보차량이나 장거리 차량 또는 오래된 차량이라면

    꼭 한번 사용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작성자 이웅웅 작성일 26-05-27
  7.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확실히 달라진게 느껴집니다.
    작성자
    이웅웅
    작성일
    2026-05-27
    레드라인 엔진 첨가제 with PTFE (946ml)

    확실히 달라진게 느껴집니다.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첨가하고 연휴 나들이 다녀오고 느낀점입니다.

    설래는 마음으로 가족들과 장거리 여행지로 출발 고고~~

    집앞에서 부터 슬슬 막히기 시작합니다.

    신호 대기, 서행 주차시 진동이 확실히 줄어든 느낌이 나네요.

    오~ 레드라인 첨가제 좋은데...

    고속도로 들어서고 입구 지나고 나서부터는 정체가 없어지고

    가속 폐달을 밟아 속도를 내어 봅니다.

    매끄럽게 쭈욱 나가는데 단순히 매끄러운 가속을 넘어

    토크와 출력 모두 상승된 느낌이 나네요.

    다음부터는 오일 교환할때 무조건 레드라인 첨가제 입니다.

    작성자 이웅웅 작성일 26-05-27
  8.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강강수월래 (=돌고 돌아 순정)
    작성자
    마봄이
    작성일
    2026-05-24
    BMW TwinPower Turbo LL-12 FE 0W30 1L

    강강수월래 (=돌고 돌아 순정)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BMW 순정엔진오일 트윈파워터보

    엔진소음도 줄고 주행이 부드러워 졌습니다.

    연비도 확실히 체감이 됩니다.

    무엇보다 순정이라 불안감이 일도 없습니다.

    미쳤다고 인증도 않된 비싼 오일을 사서 썼는지?

    가격은 다른 판매자와 비교하면 대체 불가라

    동호회, 지인, 친구 모두 박스로 샀습니다.

    좋은 가격에 꾸준히 판매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마봄이 작성일 26-05-24
  9.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쉘의 성능을 넘어선 합성유
    작성자
    국대순밥
    작성일
    2026-05-24
    저스트 G-LINE MAX ULTRA PLUS 5W30 1L (SP/Gen3)

    쉘의 성능을 넘어선 합성유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6기통 터보 엔진에 사용할려고 구매했습니다.

    몇달 운전해 보고 느낀점 간단히 메모하여 봅니다.

    어떤 오일들은 타보면 순간적으로 부하가 걸리거나 

    초반에 불안정하고 쿨렁 쿨렁 거리는 경우도 있는데

    저스트는 가속감과 회전 질감이 꾸준하고 좋네요.

    과열도 전혀 발생하지 않는것 같구요.

    점도 유지력이 좋와서 장거리 운행에도 안정적입니다.

    가성비에 성능까지 챙기려는 분들께 추천 드릴 수 있겠네요.

    작성자 국대순밥 작성일 26-05-24
  10.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모든면에서 좋은 오일 입니다.
    작성자
    피낫츠
    작성일
    2026-05-19
    디비놀 DPF 5W30

    모든면에서 좋은 오일 입니다.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항상 디비놀만 사용하고 있는 가격이 조금 올랐네요.

    150년 역사와 제 차량 폭스바겐 정식 인증

    그리고 무주지포트 정식 공급사

    엔지오일 구매에 가장 중요한 3가지 모두 충족

    항상 감사합니다.

    작성자 피낫츠 작성일 26-05-19
  11.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포르쉐 카이엔 디젤
    작성자
    강남포르쉐
    작성일
    2026-05-19
    캐스트롤 엣지 K 5W30 (SQ,C3,504/507)

    포르쉐 카이엔 디젤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이유가 있을까요?

    포르쉐라서 캐스트롤 사용합니다.

    포르쉐 디젤 차량에는 캐스트롤이 진리 입니다.


    작성자 강남포르쉐 작성일 26-05-19
  12.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벤츠 E300 4MATIC 가솔린 입니다.
    작성자
    iI하민Ii
    작성일
    2026-05-19
    킥스 레이싱 SP/C3 0W40

    벤츠 E300 4MATIC 가솔린 입니다.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기존에 모빌원 골드 0w40 사용했었고

    엔진오일 교체시기가 다가와 들어와보니

    이란 전쟁으로 가격이 너무 올라있네요.


    조금더 저렴하지만 평좋고 우수한 제품을 찾다가

    킥스 레이싱 추천이 많아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주행 습관, 패턴, 용도 모두 동일한 상태로 

    한달 정도 운전한 결과 간단하게 비교하여 보면


    정숙성은 모빌원 골드 약간 우세

    초반 반응성 킥스 레이싱 우세

    중간주행 질감 킥스 레이싱 우세

    고속 펀치력 킥스 레이싱 약간 우세

    고속 계속 안정성(편안함) 모빌원 골드 약간 우세


    결론


    경쾌하고 펀치력 위주의 주행을 즐긴다면 킥스 레이싱

    정숙성과 주행 안정성 위주의 주행은 골드


    둘다 좋다

    작성자 iI하민Ii 작성일 26-05-19
  13.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모빌원 ESP 0w30 사용 후기
    작성자
    코리안맨
    작성일
    2026-05-18
    모빌원 ESP SQ/C3 0W30 (미국산) - 946ml

    모빌원 ESP 0w30 사용 후기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모빌원으로 갈아타면서 가장 기대하는 부분은

    초기 시동성과 주행시 부드러움에 중점을 두었는데

    꽤나 만족스럽네요.

    엔진 반응도 한층 빨라져서 시동걸고 출발할때 

    답답한 느낌이 줄고 한층 경쾌해졌고

    주행시에도 부드럽게 엔진이 행정하는 느낌이 

    모빌원의 기술력이란게 이런거구나 느껴집니다.

    또 후기 남기겠습니다.

    작성자 코리안맨 작성일 26-05-18
  14.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M272, N55 엔진에 레드라인이 정답이네요.
    작성자
    김제로
    작성일
    2026-05-18
    레드라인 하이퍼포먼스 0W40 [946ml]

    M272, N55 엔진에 레드라인이 정답이네요.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벤츠 M272 (자연흡기 V6 엔진)

    BMW N55 (직렬 6기통 트윈스크롤 터보)


    N55 엔진 특유의 고부하 주행 시 유압이 전혀 무너지지 않고

    고온·고전단 점도 유지력이 우수하여 안정적으로 지탱해 주었습니다.


    M272 엔진 고회전 영역에서도 회전 질감이 매우 매끄러워졌으며 

    잔진동 감소에 탁월한 피드백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동안 내노라하는 수입 오일들을 많이 써봤지만, 

    정숙성, 리스폰스, 내구성 삼박자 밸런스 면에서 

    이번 레드라인 엔진오일이 가장 만족스럽습니다.


    냉간 시동시의 부드러움부터 고속 영역에서 밀어주는 펀치력까지

    오일 변경만으로 이 정도의 체감 효과를 준 제품은 드물었습니다. 

    두 엔진의 오너분들에게 주저 없이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작성자 김제로 작성일 26-05-18
  15.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두번째 구입
    작성자
    lawpark79
    작성일
    2026-05-15
    암스오일 시그니쳐 0W-30[946ml]

    두번째 구입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무주지포트의 추천으로 작년에 암스로 교환 후 

    이번에 재구매 하였습니다.

    파클, 저스트 등 사용해 봤지만 저에게는, 지금차에는

    이오일이 맞는거 같습니다.(gv80)


    극한의, 하이퍼포먼스의 폭발적인 성능은 아니지만

    정숙, 소음 측면에서 무난한 오일인것 같습니다.

    (오일영향이 아닐수도 있지만 소음 및 잡소리를 일정부분 흡수됨을 느꼈습니다.)


    레드라인 오일도 궁금하고 고민했지만 후회하지는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lawpark79 작성일 26-05-15

무주지포트 공식 홈페이지 정보

고객센터 010-4566-4456 / 평일 09:00~17:00 / 점심 11:40~13: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