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지포트 공식 홈페이지

쇼핑몰 검색

마이페이지 장바구니0
대한민국 NO.1 합성유 전문점 무주지포트
공동구매 타임특가 상품후기 출석체크 작업공임 가솔린/LPG오일 디젤엔진오일
자동변속오일 수동기어오일 브레이크오일 엔진계통첨가제 미션계통첨가제 연료계통첨가제 라지에터/부동액
언더코팅/연소실 외장용품/광택 파워스티어링 바이크오일 유니필터 태풍필터 에어컨필터
인기 특가상품 ▶▷ 디   비   놀 신   틱   스 저         맨 퀘이커스테이트 페트로캐나다 펜   조   일
쇼핑 길라잡이 ▶▷ 리퀴몰리(정식) 보 쉬 필 터 불   스   원 쏜다몰(이벤트) 최고규격(507) 최고규격(Gen3)
이달 특가상품 ▶▷ 로         베 레 드 라 인 라   베   놀 아   디   놀 오 이 스 트 캐 스 트 롤
인기 연료첨가제 ▶▷ 테크론 P.E.A 검   아   웃 BG P.E.A 스타나다인 맥 세 이 버 아드레날린
인기 엔진첨가제 ▶▷ 레슬루스 복원제 루 베 스 트 리스타 S1 하도 복원제 슬릭(Slick)50 프로피카 첨가제
나         사 나 인 서 클 뉴텍 (NUTEC) 디   비   놀 디   야   드 듀 라 맥 스 라   베   놀
라         핀 락         솔 락   오   일 레 드 라 인 레 슬 루 스 렉         톨 렙         솔
로         베 리 퀴 몰 리 리 프 리 놀 마         놀 메 가 메 쉬 메         귄 모         빌
모         튤 모 토 렉 스 몬스터블러드 몰 리 그 린 바이크오일 발   보   린 베         놀
볼 트 로 닉 부   스   터 불   스   원 사         드 셀 레 니 아 수   베   레 순 정 오 일
쉐   이   퍼 신   틱   스 아         랄 아집 (ENI) 아   디   놀 아 르 데 카
아 틀 란 틱 암         스 에 스 오 일 야         코 오   메   가 오 이 스 트 울         버
울         프 유 니 필 터 유         롤 유 닐 오 팔 익 스 트 림 저         맨 저스트(JUST)
제넘(XENUM) 지         크 지   포   트 지 에 너 지 카   르   보 캐 스 트 롤 켄         달
코   프   란 쿼         츠 퀘이커스테이트 킥         스 파         클 페트로나스 페트로캐나다
펜   토   씬 펜 조 오 일 폭스 (FOX) 트 리 악 스 프   로   텍 프 로 피 카 피         크
하         도 현대(XTeer) 훅         스 7         7 E   N   I NEOPLOTEX O   W   S
Rymax 특가합성유 쏜다몰(이벤트) 최고규격(507) 최고규격(Gen3) 미국인기특가 리퀴몰리전용샾
메 가 메 쉬 유 니 필 터 수입차필터 에어컨필터 순정 오일/부품 오리지널 BMW (MINI) 오리지널 MB / VW
닫기
전체보기
  1.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잘쓰고 있습니다
    작성자
    아숨차
    작성일
    2026-05-09
    암스오일[AMS Oil] 바이크 4T 10W40

    잘쓰고 있습니다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오일교체시기가 도래해서 오늘 교체했습니다.

    역시 좋네요

    작성자 아숨차 작성일 26-05-09
  2.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르노 디젤 차량과 궁합이 좋은 오일이라 항상 구매합니다.
    작성자
    에이머스
    작성일
    2026-05-07
    부스터 리튬 C4 5W30

    르노 디젤 차량과 궁합이 좋은 오일이라 항상 구매합니다.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정비하는 지인의 추천으로 구매했습니다.

    항상 매장에 구매해 놓으면 방문해서 교환했었는데

    미안해서 직접 구매하여 방문하고 있어요.

    디젤 차량에 년식도 있고 키로수도 있어서

    엔진이 힘들어 하는것을 느끼는데 부스터로 교환하고

    냉간시와 정차시 엔진 떨림과 소음이 많이 잡혔어요.

    한가지 더 눈에 띄는것은 부스터가 윤활막이 좋와서 그런지

    탄력 주행거리가 많이 늘어나고 부드러운 회전으로 

    관성 에너지가 더 오래 유지가 된다는 겁니다.

    C4 오일 중에는 부스터가 최고라고 해도 손색이 없네요.

    작성자 에이머스 작성일 26-05-07
  3.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가성비와 성능 다잡은 오일
    작성자
    남진찬
    작성일
    2026-05-07
    부스터 리튬 C4 5W30

    가성비와 성능 다잡은 오일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SM5D 차량입니다.

    국산 지크 사용해오다 바꿨습니다.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그냥 무난한 오일이더군요.


    이건 아니다 싶어 C4 제품 중에 가장 인기가 많다는

    부스터 C4로 첫 구매 교환입니다.


    교환하고 처음에는 지크랑 비슷한가? 했었는데 

    400키로 정도 주행 이후부터 부스터가 엔진 녹아 들었는지

    연비가 상승하고 엔진에 진동도 줄어들면서 차분해 지네요.


    신호 등 정차시 소음과 진동 감소 체감 바로 느껴집니다.

    이미 소문난 오일이지만 소문 많이 내드리겠습니다.


    가격, 성능, 배송, 품질 모두 만족합니다.

    작성자 남진찬 작성일 26-05-07
  4.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연비 26Km/L 실화인가요?
    작성자
    아현아방
    작성일
    2026-05-06
    저스트 G-LINE MaX ULTRA PLUS 0W20 1L (SP/C5/C6)

    연비 26Km/L 실화인가요?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차종 24년식 K5 DL3 하브입니다.

    출고하고 0w16 순정 점도로 최고 연비 23Km/L 찍어 봤구요,

    보통은 21Km/L 전후로 왔다 갔다 합니다.


    이번에 친구 추천으로 저스트 구매해서 교환하고 

    4,000Km 정도 주행 중에 있습니다.


    연비가 날씨나 도로 영향을 많이 받는다고 하지만

    순정 저점도로도 한번을 23Km/L 넘겨 본적이 없는데

    저스트 교환하고 26Km/L를 찍어 버리네요.


    연비만 좋와진게 아니라 엔진도 부드럽고 조용합니다.

    앞으로 저스트만 이용할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작성자 아현아방 작성일 26-05-06
  5.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무주지포트 아니면 구하기도 힘든 제품입니다.
    작성자
    임뽀
    작성일
    2026-05-06
    쉘 울트라 ECT C3/SP 0W30

    무주지포트 아니면 구하기도 힘든 제품입니다.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꾸준히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무주지포트만 유일하게 판매하는 제품이기도 해서

    이번에는 입고시까지 대기 시간이 엄청 길었네요.

    다행이 구매할 수 있게되어 감사합니다.

    저렴한 제품도 써보고 합성유 이것 저것 써봤지만

    쉘이 확실히 연비가 좋아지고 소음도 줄어서 좋은것 같아요.

    전쟁 여파로 가격이 올라 아쉽지만 안정화 되길 바랍니다.


    작성자 임뽀 작성일 26-05-06
  6.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구형 아우디에 3년째 사용하고 있습니다.
    작성자
    정봉이
    작성일
    2026-05-06
    디비놀 C3 5w40

    구형 아우디에 3년째 사용하고 있습니다.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항상 만족하고 사용합니다.

    10w30 점도 보다도 엔진소리 조용합니다.

    5w40 점도는 디비놀이 최고라는 말에 정말 동감합니다.

    아주 좋와요.

    작성자 정봉이 작성일 26-05-06
  7.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한번 사용하면 빠져 나올 수 없습니다.
    작성자
    신요
    작성일
    2026-05-05
    레드라인 하이퍼포먼스 0W30

    한번 사용하면 빠져 나올 수 없습니다.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보통 1년에 한번 정도 엔진오일 교환 한다는데

    저는 충주부터 강원도까지 외인딩 주행을 즐기다보니

    1년에 두번은 기본이고 빈도가 높을때는 3번도 교체를 합니다.


    오일 온도가 어느 정도 상승하면 정말 기가 막힙니다.

    레드라인 에스테르 기유의 특장점이라고도 할 수 있는

    부드럽고 미끄러지듯한 엔진 회전이 예술의 경지이

    고속구간 고회전에서도 엔진 열에 대한 부담없이 

    기가막힌 성능을 보여줍니다.


    윤활성, 내열성, 청정성도 좋고

    내열, 점도 유지 능력도 최고의 오일이라

    가격은 비싸지만 빠져 나올 수 없는 오일입니다.

    작성자 신요 작성일 26-05-05
  8.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카니발 하브에 다섯달 정도 주행해 봤습니다.
    작성자
    홍두만
    작성일
    2026-05-04
    모빌원 하이브리드 SP 0W20 (946ml)

    카니발 하브에 다섯달 정도 주행해 봤습니다.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개인마다 편차 있기에 어떤 오일인지는 공개 노

    어쨌거나 잡소리가 거슬려서 바꿔봄


    모빌원 교체 후 다섯달

    약 8,900키로 주행


    시동도 부드럽고 연비가 잘 나옴

    잡소리 없어지고 아주 만족스러운 주행 질감

    가속시 부드러럽고 힘이 느껴짐

    아직 교체 필요 못느낌


    엔진오일의 최강자!

    역시 모빌원!

    좋아요!

    강추!

    작성자 홍두만 작성일 26-05-04
  9.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사계절 킥스 레이싱만 사용합니다.
    작성자
    요요지지
    작성일
    2026-05-02
    킥스 레이싱 엔진오일 0W30 1L (신형 SP/C2/C3)

    사계절 킥스 레이싱만 사용합니다.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싼타페 6.5리터 필요해서 항상 반통은 버리는데
    월급빼고 다 올라서 엔진오일 가격들도 많이 올라서

    버리는 오일도 아깝다는 생각이 .. ㅠ..ㅠ

    안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써본 사람은 없다는 엔진오일

    엔진음이 고르고 차가 부드럽고 가볍게 잘나갑니다.

    마일리지가 다 될때까지도 점도 유지가 잘되구요.

    항상 만족합니다.

    작성자 요요지지 작성일 26-05-02
  10.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볼트로닉0w20
    작성자
    IKKA
    작성일
    2026-05-01
    품질 그대로, 가격 할인 이벤트 | A급/ B급 선별 특가”

    볼트로닉0w20 평가점수별5개

    창고방출땜에 급하지도않는 제넘엔진오일,볼트로닉0w20  11리터 구입했네요. 후회없는  선택이였음 좋겠네요 

    작성자 IKKA 작성일 26-05-01
  11.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메가메쉬필터
    작성자
    IKKA
    작성일
    2026-04-30
    MEGA-MESH[메가메쉬] 강력자석 오일필터 - 5개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메가메쉬필터 평가점수별5개

    한8년정도 사용했어요 오일필터는 이넘이젤로 좋습니다 

    작성자 IKKA 작성일 26-04-30
  12.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한달 기다린 보람 이따 이따요.
    작성자
    홈듄
    작성일
    2026-04-30
    레드라인 엔진 첨가제 with PTFE (946ml)

    한달 기다린 보람 이따 이따요.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제네시스 G70 3.3트윈터보 엔진입니다.

    사용할때마다 매번 한결같이 느끼는 부분이지만

    에스터 기유의 강력한 윤활막이 실린더 내벽을 감싼 느낌이랄까요?

    저속 구간부터 중.고속 구간까지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순식간에 쭈욱 뻗어 나갑니다.

    가격은 2만원에 가깝지만 참으로 맛있는 오일입니다.


    필 받으면 짧은 기간 많은 거리를 몰아서 주행하는 스타일인데

    그때마다 오일의 내구성이 탄탄해서 잘 버텨줍니다.


    이번에 런칭한 레드라인 엔진첨가제 같이 넣어봤는데

    확실히 엔진 소음이 중우하고 부드러움이 배가 된것 같고

    온도 유지력도 좋와졌습니다.


    배송, 포장, 제품 만족도 모두 너무 좋습니다.

    레드라인 최고에요.,

    작성자 홈듄 작성일 26-04-30
  13.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말해뭐합니까? 킹 갓성비 합성유죠^^
    작성자
    호기순
    작성일
    2026-04-30
    폭스 엔진오일 5W30 1L

    말해뭐합니까? 킹 갓성비 합성유죠^^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몇년전부터 구매 후 사용해 보고 좋와서 이번에도 구매했습니다.

    와이프가 초등학교 선생님이라 김해에서 부산까지 출퇴근 하는데 

    차가 조용하고 연비가 많이 좋와졌다고 좋와합니다.

    폭스 최대 강점은 연비 향상이 확실하고 엔진소리도 조용하고 좋습니다.

    전쟁으로 첨가제 서비스가 빠진것이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규격이 API SQ로 업그레이드 되었는데도 가격 동결만으로도 감사합니다.

    이번에도 잘 쓸께요.

    작성자 호기순 작성일 26-04-30
  14.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성능 최고!! 그런데 가격도 최고~~
    작성자
    포항김쏭도
    작성일
    2026-04-30
    암스오일 시그니쳐 씬세틱 5W30 (3.78L)

    성능 최고!! 그런데 가격도 최고~~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보유차량 : 1.6 가솔린 GDI 차량과 1.6 터보



    두 차량에 모두 사용 중인 암스오일

    이보다 좋은 오일은 없다고 감히 말씀드립니다.
    전쟁으로 가격들이 무섭게 오르는데 상대적으로 인상이 적다보니

    이 성능좋은 암스오일이 가격까지 최고가 되었네요.

    팔방미인이 따로 없네요.

    계속 이것만 쓸거에요.

    작성자 포항김쏭도 작성일 26-04-30
  15.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서열 1위 오일은 누가 뭐래도 레드라인
    작성자
    홈듄
    작성일
    2026-04-30
    레드라인 하이퍼포먼스 5W30[946ml]

    서열 1위 오일은 누가 뭐래도 레드라인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제네시스 G70 3.3트윈터보 엔진입니다.

    사용할때마다 매번 한결같이 느끼는 부분이지만

    에스터 기유의 강력한 유활막이 실린더 내벽을 감싼 느낌이랄까요?

    중.고속에서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잘치고 나갑니다.

    가격은 2만원에 가깝지만 참으로 맛있는 오일입니다.


    필받으면 짧은 기간 많은 주행을 몰아서 하는 스타일인데

    그때마다 오일의 내구성이 탄탄해서 잘 버텨줍니다.


    이번에 런칭한 레드라인 엔진첨가제 같이 넣어봤는데

    확실히 엔진 소음이 중우하고 부드러움이 배가 된것 같고

    온도 유지력도 좀더 좋와졌습니다.


    배송, 포장, 제품 만족도 모두 너무 좋습니다.

    레드라인 최고에요.,

    작성자 홈듄 작성일 26-04-30

무주지포트 공식 홈페이지 정보

고객센터 010-4566-4456 / 평일 09:00~17:00 / 점심 11:40~13: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