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지포트 공식 홈페이지

쇼핑몰 검색

마이페이지 장바구니0
대한민국 NO.1 합성유 전문점 무주지포트
공동구매 타임특가 상품후기 출석체크 작업공임 가솔린/LPG오일 디젤엔진오일
자동변속오일 수동기어오일 브레이크오일 엔진계통첨가제 미션계통첨가제 연료계통첨가제 라지에터/부동액
언더코팅/연소실 외장용품/광택 파워스티어링 바이크오일 유니필터 태풍필터 에어컨필터
인기 특가상품 ▶▷ 디   비   놀 신   틱   스 저         맨 퀘이커스테이트 페트로캐나다 펜   조   일
쇼핑 길라잡이 ▶▷ 리퀴몰리(정식) 보 쉬 필 터 불   스   원 쏜다몰(이벤트) 최고규격(507) 최고규격(Gen3)
이달 특가상품 ▶▷ 로         베 레 드 라 인 라   베   놀 아   디   놀 오 이 스 트 캐 스 트 롤
인기 연료첨가제 ▶▷ 테크론 P.E.A 검   아   웃 BG P.E.A 스타나다인 맥 세 이 버 아드레날린
인기 엔진첨가제 ▶▷ 레슬루스 복원제 루 베 스 트 리스타 S1 하도 복원제 슬릭(Slick)50 프로피카 첨가제
나         사 나 인 서 클 뉴텍 (NUTEC) 디   비   놀 디   야   드 듀 라 맥 스 라   베   놀
라         핀 락         솔 락   오   일 레 드 라 인 레 슬 루 스 렉         톨 렙         솔
로         베 리 퀴 몰 리 리 프 리 놀 마         놀 메 가 메 쉬 메         귄 모         빌
모         튤 모 토 렉 스 몬스터블러드 몰 리 그 린 바이크오일 발   보   린 베         놀
볼 트 로 닉 부   스   터 불   스   원 사         드 셀 레 니 아 수   베   레 순 정 오 일
쉐   이   퍼 신   틱   스 아         랄 아집 (ENI) 아   디   놀 아 르 데 카
아 틀 란 틱 암         스 에 스 오 일 야         코 오   메   가 오 이 스 트 울         버
울         프 유 니 필 터 유         롤 유 닐 오 팔 익 스 트 림 저         맨 저스트(JUST)
제넘(XENUM) 지         크 지   포   트 지 에 너 지 카   르   보 캐 스 트 롤 켄         달
코   프   란 쿼         츠 퀘이커스테이트 킥         스 파         클 페트로나스 페트로캐나다
펜   토   씬 펜 조 오 일 폭스 (FOX) 트 리 악 스 프   로   텍 프 로 피 카 피         크
하         도 현대(XTeer) 훅         스 7         7 E   N   I NEOPLOTEX O   W   S
Rymax 특가합성유 쏜다몰(이벤트) 최고규격(507) 최고규격(Gen3) 미국인기특가 리퀴몰리전용샾
메 가 메 쉬 유 니 필 터 수입차필터 에어컨필터 순정 오일/부품 오리지널 BMW (MINI) 오리지널 MB / VW
닫기
전체보기
  1.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소나타 여섯달 사용 후기
    작성자
    생선냥이
    작성일
    2026-05-13
    아디놀 0530 C3 DX 5w30

    소나타 여섯달 사용 후기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소나타 가페에서 추천받은 오일


    1) 부담없는 가격

    2) 엔진의 힘

    3) 엔진의 정숙성

    4) 엔진의 부드러움

    5) 오일의 소모성



    여섯달 지난 시점에도 합격

    여전히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작성자 생선냥이 작성일 26-05-13
  2.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쏘렝이 하브 길들이기 끝나고 모튤 교환
    작성자
    델보
    작성일
    2026-05-13
    모튤 HYBRID 0W20 1L 1개

    쏘렝이 하브 길들이기 끝나고 모튤 교환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새차 구매해서 길들이기 끝나서 엔진오일 갈았습니다.

    새차인 만큼 그 주인공은 당연히 모튤이죠 

    엔진오일 교환 후 소리가 다르네요.

    연비도 좋구요.

    순정 보다 월등히 좋은것 같아요.

    작성자 델보 작성일 26-05-13
  3.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아틀란틱 조금 충격입니다.
    작성자
    UNUM
    작성일
    2026-05-13
    아틀란틱 Ultra Power LL-III C3 5W30

    아틀란틱 조금 충격입니다.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제가 써본 오일 중에 필링이 가장 오래 유지됩니다.

    지크탑 LS, 라베놀 WIV, 캐스트롤 LL 등등 다양하게 사용해 봤지만

    초반에만 주행감이 좋고 주행거리가 늘수록 소음과 진동이 느껴졌는데

    아틀란틱은 지금 1만키로가 다 되어가는데 진동이 안느껴집니다.

    너무 신기하고 조금은 충격입니다.

    가성비를 넘어 성능도 미쳤네요.

    가성비와 성능 둘다 가진 엔진오일 같습니다.

    계속 수입만 된다면 폐차할때까지 사용할것 같아요.

    작성자 UNUM 작성일 26-05-13
  4.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구성 물질이 우수합니다.
    작성자
    변승희
    작성일
    2026-05-12
    저스트 레볼루션 IV 500ml (엔진오일 첨가제)

    구성 물질이 우수합니다.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상품 도착하자마자 넣었는데 엔진이 정숙해 졌어요.

    시동 걸때 거친 느낌이 줄어들고,

    주행 중에도 한결 조용해진 감이 있습니다.

    구성 물질이 우수하니 당연한 결과라 생각이 되지만

    중.고속에서 힘을 못쓰고 겔겔 거리던 답답함이 없어지고 

    조금 더 힘있게 밀어주는게 맘에 드네요.

    OSP 기유의 경우 엔진내부 세정 효과도 뛰어나다고 하니

    일회성이 아닌 주기적으로 관리하면서 쓰기에도 

    최고가 아닌가 생각되는 제품이에요.

    작성자 변승희 작성일 26-05-12
  5.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늘 모빌원으로 교환하고 있는데 만족합니다.
    작성자
    얌얌킁킁
    작성일
    2026-05-12
    모빌원 ESP SHC (PAO) 5W30 (신형)

    늘 모빌원으로 교환하고 있는데 만족합니다.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항상 모빌원 ESP 유럽꺼로 교환하고 있습니다.

    엔진소리가 부드럽고 소음이 적어요.

    항상 믿고 쓰는 제품입니다.

    필요하면 또 들리도록 하겠습니다.

    무주지포트 항상 최고입니다.

    작성자 얌얌킁킁 작성일 26-05-12
  6. 평가점수별4개

    사용후기

    GT-R R35
    작성자
    최장군77
    작성일
    2026-05-09
    암스오일 시그너쳐 0W40 - 946ml

    GT-R R35 평가점수별4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만족하며 사용하는 오일, 

    안전하고 빠른 배송 굿.

    작성자 최장군77 작성일 26-05-09
  7. 평가점수별4개

    사용후기

    GT-R R35
    작성자
    최장군77
    작성일
    2026-05-09
    암스오일 시그너쳐 0W40 - 946ml

    GT-R R35 평가점수별4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만족하며 사용하는 오일. 

    안전하고 빠른 배송 굿.

    작성자 최장군77 작성일 26-05-09
  8.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2번째 구입했습니다.
    작성자
    꽃다방하비
    작성일
    2026-05-09
    저스트 G-LINE MAX ULTRA PLUS 5W30 1L (C2/C3/229.51)

    2번째 구입했습니다.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상품 사용후기 사진


    처음넣고 괜찮아서 2번째에도 첨가제와 같이 구입 교환 했네요.

    반응속도 좋고, 정숙하고, 고속주행 잘 밀어주고....

    V6디젤 엔진에도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가격대비 아주 만족 합니다.

    아마 저스트로 쭈욱 갈것 같네요.



    작성자 꽃다방하비 작성일 26-05-09
  9.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잘쓰고 있습니다
    작성자
    아숨차
    작성일
    2026-05-09
    암스오일[AMS Oil] 바이크 4T 10W40

    잘쓰고 있습니다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오일교체시기가 도래해서 오늘 교체했습니다.

    역시 좋네요

    작성자 아숨차 작성일 26-05-09
  10.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르노 디젤 차량과 궁합이 좋은 오일이라 항상 구매합니다.
    작성자
    에이머스
    작성일
    2026-05-07
    부스터 리튬 C4 5W30

    르노 디젤 차량과 궁합이 좋은 오일이라 항상 구매합니다.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정비하는 지인의 추천으로 구매했습니다.

    항상 매장에 구매해 놓으면 방문해서 교환했었는데

    미안해서 직접 구매하여 방문하고 있어요.

    디젤 차량에 년식도 있고 키로수도 있어서

    엔진이 힘들어 하는것을 느끼는데 부스터로 교환하고

    냉간시와 정차시 엔진 떨림과 소음이 많이 잡혔어요.

    한가지 더 눈에 띄는것은 부스터가 윤활막이 좋와서 그런지

    탄력 주행거리가 많이 늘어나고 부드러운 회전으로 

    관성 에너지가 더 오래 유지가 된다는 겁니다.

    C4 오일 중에는 부스터가 최고라고 해도 손색이 없네요.

    작성자 에이머스 작성일 26-05-07
  11.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가성비와 성능 다잡은 오일
    작성자
    남진찬
    작성일
    2026-05-07
    부스터 리튬 C4 5W30

    가성비와 성능 다잡은 오일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SM5D 차량입니다.

    국산 지크 사용해오다 바꿨습니다.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그냥 무난한 오일이더군요.


    이건 아니다 싶어 C4 제품 중에 가장 인기가 많다는

    부스터 C4로 첫 구매 교환입니다.


    교환하고 처음에는 지크랑 비슷한가? 했었는데 

    400키로 정도 주행 이후부터 부스터가 엔진 녹아 들었는지

    연비가 상승하고 엔진에 진동도 줄어들면서 차분해 지네요.


    신호 등 정차시 소음과 진동 감소 체감 바로 느껴집니다.

    이미 소문난 오일이지만 소문 많이 내드리겠습니다.


    가격, 성능, 배송, 품질 모두 만족합니다.

    작성자 남진찬 작성일 26-05-07
  12.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연비 26Km/L 실화인가요?
    작성자
    아현아방
    작성일
    2026-05-06
    저스트 G-LINE MaX ULTRA PLUS 0W20 1L (SP/C5/C6)

    연비 26Km/L 실화인가요?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차종 24년식 K5 DL3 하브입니다.

    출고하고 0w16 순정 점도로 최고 연비 23Km/L 찍어 봤구요,

    보통은 21Km/L 전후로 왔다 갔다 합니다.


    이번에 친구 추천으로 저스트 구매해서 교환하고 

    4,000Km 정도 주행 중에 있습니다.


    연비가 날씨나 도로 영향을 많이 받는다고 하지만

    순정 저점도로도 한번을 23Km/L 넘겨 본적이 없는데

    저스트 교환하고 26Km/L를 찍어 버리네요.


    연비만 좋와진게 아니라 엔진도 부드럽고 조용합니다.

    앞으로 저스트만 이용할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작성자 아현아방 작성일 26-05-06
  13.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무주지포트 아니면 구하기도 힘든 제품입니다.
    작성자
    임뽀
    작성일
    2026-05-06
    쉘 울트라 ECT C3/SP 0W30

    무주지포트 아니면 구하기도 힘든 제품입니다.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꾸준히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무주지포트만 유일하게 판매하는 제품이기도 해서

    이번에는 입고시까지 대기 시간이 엄청 길었네요.

    다행이 구매할 수 있게되어 감사합니다.

    저렴한 제품도 써보고 합성유 이것 저것 써봤지만

    쉘이 확실히 연비가 좋아지고 소음도 줄어서 좋은것 같아요.

    전쟁 여파로 가격이 올라 아쉽지만 안정화 되길 바랍니다.


    작성자 임뽀 작성일 26-05-06
  14.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구형 아우디에 3년째 사용하고 있습니다.
    작성자
    정봉이
    작성일
    2026-05-06
    디비놀 C3 5w40

    구형 아우디에 3년째 사용하고 있습니다.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항상 만족하고 사용합니다.

    10w30 점도 보다도 엔진소리 조용합니다.

    5w40 점도는 디비놀이 최고라는 말에 정말 동감합니다.

    아주 좋와요.

    작성자 정봉이 작성일 26-05-06
  15.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한번 사용하면 빠져 나올 수 없습니다.
    작성자
    신요
    작성일
    2026-05-05
    레드라인 하이퍼포먼스 0W30

    한번 사용하면 빠져 나올 수 없습니다.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보통 1년에 한번 정도 엔진오일 교환 한다는데

    저는 충주부터 강원도까지 외인딩 주행을 즐기다보니

    1년에 두번은 기본이고 빈도가 높을때는 3번도 교체를 합니다.


    오일 온도가 어느 정도 상승하면 정말 기가 막힙니다.

    레드라인 에스테르 기유의 특장점이라고도 할 수 있는

    부드럽고 미끄러지듯한 엔진 회전이 예술의 경지이

    고속구간 고회전에서도 엔진 열에 대한 부담없이 

    기가막힌 성능을 보여줍니다.


    윤활성, 내열성, 청정성도 좋고

    내열, 점도 유지 능력도 최고의 오일이라

    가격은 비싸지만 빠져 나올 수 없는 오일입니다.

    작성자 신요 작성일 26-05-05

무주지포트 공식 홈페이지 정보

고객센터 010-4566-4456 / 평일 09:00~17:00 / 점심 11:40~13: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