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시기 카르보 GT 이벤트 감사합니다.
평가점수
이란 전쟁으로 국내 오일들 씨가 말랐네요.
오일을 구하기도 힘들지만 판매자를 찾더라도
가격이 2배 이상 인상되어 헛웃음만 나올 지경입니다.
무주지포트에서 발빠르게 지원대체상품으로 카르보를 올려주셔서
2회 분량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받아보니 퀄리티가 좋네요.
킥스 대용으로 구매하였지만 교환하고 주행해보니
엔진소리도 부드럽고 연비도 소폭 상승되어 좋아졌네요.
욕심이겠지만 일시적인 행사로 끝나지 않고
꾸준히 해주시면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무주지포트 덕분에 한시름 놓았습니다.
테크론 쓰세요
평가점수
듣보잡 이름없는 제품 쓰지마시고
bmw등제조사 인증받은 테크론 쓰세요
디젤경우 1통으로 2번주유가능합니다
테크론 없으면 차라리 불스xx 쓰시고
미국 현지 저렴이 검xx 쓰실바에
용량이든 성분이든 미국내 인지도1등 테크론 2번쓰시길
렉톨 세라믹 엔진첨가제 구입기
평가점수
금번 타임특가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곧 엔진오일교체주기가 되어 새 오일로 교체시 첨가 목적으로 구입했습니다.
과거 세라믹계역의 엔진첨가제를 써본 경험으로 나름 엔진 정숙성에 도움이 되어
동일 브랜드는 아니지만 만족하리라 예상됩니다.
추천합니다~
불스원샷 연료첨가제 구입기
평가점수
타임특가로 구입하게 된 불스원샷 연료 첨가제입니다.
연식으로 인한 엔진찌꺼기 관리에 도움이 될까하여 구입했습니다.
아직 사용전이지만 많은 후기가 있어 사용예정입니다.
추천합니다~
현대 XTEER연료첨가제 후기
평가점수
금번 타입특가 한정으로 2개를 구입했습니다.
연료를 가득 채우고 연료통에 1통을 주입후 지방 장거리를 주행해보았습니다.
처음 주입해서인지 큰 체감은 느끼지 못했으나 소폭의 연비 상승이 있었습니다.
차량 연식으로 꾸준히 사용해볼 예정입니다.
또 특가로 구입해볼수있기를 희망합니다.
추천합니다~
쉘헬릭스 울트라 ECT C2/C3 0W30 구입기
평가점수
금번 타임특가로 4L를 구입했습니다.
금번 이란전쟁으로 오일가격이 폭등하여 오일교체시기가 다가오는때에 특가로 구입하게 되었네요.
총6L가 필요한데 4L로 한정판매를 해서 추가 2L를 해야될 상황입니다.
입소문으로 많은 후기가 있어서 금번 교환예정이고
추가 특가가 또 있기를 희망합니다^^
정숙성이 좋다고 하여 구입해 보았습니다.
추천합니다^^
디젤엔 체감좋네요
평가점수
현기 스마트스트림 r엔진차량입니다
제조사 규격은 c2 c3라 다소 기본스펙입니다
시내주행위주라 4~5천마다 교환
출고 순정 0w20 쉘울 5w30 쉘울 0w30 저가형 엑스티어 5w30 kixx레이싱 0w30
가솔린차량날때 모튤300v가 생각나서
8100efe
생각외로 부들부들 느낌좋고
경쾌하게 가속되는 느낌이 정말좋네요
규격또한 까다롭기로 소문난 vw 504.507규격이라
현기차량은 차고넘칠정도네요
잘 쓰켔습니다.
평가점수
차량 출고 때부터 요 오일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조금 무거운 감이 있으나, 제 차랑 잘 맞게 사용되어 좋습니다.
저스트로 갈아탔습니다.
평가점수
주행시 부드러움이 몸으로 온전히 느껴집니다.
아마도 에스테르 기유와 티타늄의 조화가 이뤄낸 효과가 아닐지?
기존에 사용하던 오일에 연료첨가제 + 엔진첨가제를 넣었을때
느껴지는 부드러움을 오일만으로 느끼고 있습니다.
오일게임 어플로 저스트가 판매되다 보니 이 좋은 제품에
개별 상품에는 후기가 별로 없는것 같아 몇자 적어 봅니다.
좋은 제품 홍보 많이 해드리겠습니다.
포인트 적립해 주이소!
디비놀만 찾게 되네요.
평가점수
잘 받았습니다.
원형통 일때부터 계속 사용했는데 이것만 찾게 되네요.
항상 사용하던 오일이라 그런지 믿음이 갑니다.
다음에도 디비놀 입니다.
번창하세요.
든든합니다.
평가점수
항상 무주지포트만 이용하는 찐 애용자 입니다.
매번 빠른 배송과 질좋은 상품 배송 감사합니다.
대학 다니는 아들 등/하교용 아반떼 차량과
직장 출퇴근 및 주말 나들이용 쏘렌토에 먹여주고 있는데
내구성, 정숙성, 파워 모두잡은 훌륭한 엔진오일 입니다.
이란 전쟁으로 오를까봐 2박스 구매해 놓와서 든든합니다.
반사 이익으로 가격이 저렴해져서 좋네요~~~
강력히 추천합니다.
엔진오일은 역시 모튤이 답이다.
평가점수
배송 빠르고 포장도 잘 되어 왔습니다.
모튤 8100 플러스는 워낙 좋와서 항상 애용하는 오일입니다.
무주지포트는 모튤 인증샾이라 믿을 수 있고 가격도 좋구요
다른 제품 가격 인상대비 거의 안오른 상태라 저렴해 보이기까지 합니다.
이 가격으로 오래 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아~ 제 차량은 싼타페 DM 디젤 차량이구요
궁합 아주 좋와요.
말이 필요없군요.
평가점수
폭스바겐(Volkswagen)의 7세대 제타(Jetta)
폭바 순정, 모토렉스, 볼트로닉 등 비싸고 좋다는 오일 많이 사용해 봤습니다.
물론 리터 당 비싼 가격을 감안하면 가성비가 떨어지는 경우도 있지만
가격 빼고 본다면 보편적인 합성유 보다는 모두 좋왔던건 사실입니다.
레드라인은 이번에 처음 접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교환하고 바로 느낀점은 냉간 시동시 털털거리는 잡음이 줄었고
출발 시 가볍고 부드럽게 밀어주는 느낌입니다.
고속주행 알피엠 대비 출력이 못따라 주는 시속 구간 80~100Km 사이
즉, 7단에서 8단으로 변속되는 구간에 어김없이 증상이 나타났는데
슬립현상이나 출력저하 현상을 전혀 느끼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 가격대에는 레드라인이 갑 오브 갑 이네요.
Bmw 530e 차량에도 딱이네요.
평가점수
아반떼(CN7) 몰고있는 있습니다.
자랑은 아니고 매번 아버지 오일까지 같이 사드리고 있습니다. ㅎ
라베놀을 매번 아버지꺼까지 같이 구매하다 보니 부담이 많이되서
부스터가 가격이 훨씬 저렴한데 평도 좋고, 거기에 PAO 합성유라
이번에는 이 오일로 한번 넣어보자 하고 구매를 했는데
생각외로 너무 좋네요~~
차량이 아주 조용하고 출력도 라베놀 못지않게 좋습니다.
아버지 BMW 530e 차량도 주행시 부드러움이 확실히 올라갔다고 하시면서
다음부터는 무조건 이걸로 주문해라 하시네요. ㅎ
좋은 제품!
좋은 품질!
좋은 가격!
대만족 입니다!!!
모빌원 맛들이면 다른 오일은 못넣습니다.
평가점수
배송 깔끔히 잘 왔습니다.
스포티지 차주인데 8년 넘게 모빌원 ESP 제품만 씁니다.
유트브에 모빌원은 독자 개발한 최고의 첨가제 패키지를 사용하고
고성능을 위하여 최고급의 유기 화합물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엔진도 부드럽고 가속도 편안합니다.
이런 느낌이 오래 오래 지속되니 참 좋습니다.
괜히 합성유의 제왕이 아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