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 후 9,000km 운행 중입니다.
평가점수
제넘 XPG 5w30 으로 7,000km 운행해 오다 모튤 Expert LL 5W-30으로 2018년 4월달에 교체 후 9,000Km 되었습니다.
제넘 오일도 좋았습니다. 회원님들 평도 좋았던 걸로 기억 됩니다. 저의 경험도 크게 벗어나지 않고 좋았습니다. 스펙상으로는 더 타도 좋지만... 모튤 제품은 300V 때 좋았던 기억도 있고 신제품인데 정보도 없고.. 규격 만족 내용만을 보고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저의 차는 2017년 3월에 구입한 티볼리에어(디젤) 입니다.
현재 주행키로수는 약 49,000km(48,983km) Expert LL 제품으로 교환 후 9,000km 타는 느낌은 현재까지는
좋습니다.
가속력도 괜찮고, 소음은 좀 더 생긴 것 같기는 합니다만... 귀가 적응해서 예전 소음 정도가 사실 기억이 나지는 않네요.
하지만.. 괜찮은 오일은 맞는 것 같습니다.
빗길 안전하게 다니세요.
굿!
평가점수
이런거 귀찮아서 잘안쓰는데 몇글자적고갑니다 이것저것 기변도하면서 여러오일써봣지만
가성비 최고네요 이가격에 100%합성유 만족하며 평생쓸거같네요
4개월 만키로 후기
평가점수
처음 느낌 그대로 입니다.
아슬란 차량 타고있는데요
만키 탓는데 고속도로 연비 14 나옵니다.
정숙성은 원래 차가 정숙해서 괜찮지만
5w 40 빌렌자 도전 해볼까합니다.
4개월 만키로 타면서 아주 좋습니다.
쉘,엑스티어,모빌 넣다가 빌렌자 한번 넣으니 출력이 다릅니다.
너무 잘 나가서 좋아요
입금했습니다
평가점수
3박스 주문하고 입금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겁나게 좋네요~
평가점수
확실히 저렴한 오일들보다는 가치가 있어요.
차가 겁나게 조용해졌어요.
저야 어짜피 달리기보다는 소음에 더 민감하니....
조용함을 찾으려면 이 오일 추천드립니다.
신틱스 프로vs맥스 차이점
평가점수
입금확인부탁드립니다.
평가점수
5W30 4통 주문했습니다.
농협으로 입금했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36,600원
스포티지R 사용후기
평가점수
3번째 이 오일을 쓰고 있는데 괜찮은 것 같아요
엔진 소리도 부드럽고 연비도 잘 나오는 편이고 전에 라베놀, 혹스 오일 사용하다가
더 싸면서 괜찮은 국산 오일 찾다가 이 오일을 선택 했는데 추천 드려요
제네시스 BH..
평가점수
제네시스 BH 구입후 미션오일 교환했네요..
교환한지는 얼마 안되었지만 기어변속 튀는거 없고 부드럽게
운행하고 있습니다. 만족은 하네요.. 좀 더 타봐야겠지만요.
입금확인부탁드려요
평가점수
힘은
평가점수
밀어주는힘은 상당하네요...
내구성은 오래못가는듯..
입금햇어요
평가점수
입금확인요~
평가점수
입금확인요~
무주지포트 안양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셨는데 굉장히 만족합니다
평가점수
매번 가성비를 쫒아 만원 미만의 오일을 찾아 헤메이며 오일을 갈아왔는데요
이번에도 다른 오일을 찾으러 갔는데 때마침 그 오일은 없더군요..
사장님께서 죄송하다며 사서 오시는게 나을것같다 하시길래 오일 추천좀 부탁드렸더니
이걸 추천해주시더라구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그래도 믿어보자 하고 갈았는데 이게 웬걸
오일가지고 뭔 차이가 있겠냐.. 라고 생각했는데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그냥 새오일이라서 느끼는건지 뭐 자세한건 모르겠지만
일단 오르막길 올라가는데서부터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앞으로 더 타봐야겠지만 추천 잘해주신덕분에 잘타고있습니다^^
입금확인부탁이요
평가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