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젤 합성유는 처음인대
평가점수
어제 진주에서 창원까지 가서 교환하였습니다
진주는 평이 조금 좋지 못한거 같아서
창원까지 가서 교환하게 되었는대요
우선 서비스도 아주 만족이지만
이 녀석을 소개 해주신거에 아주 감사 드립니다
시내 주행이 많아 점도를 5w30으로 추천해주셔서 넣는데요
차가 아주 부드럽게 움직이면서 속도도 잘 치고 올라가는거 같습니다
연비도 확실히 좋아지는거 같구요
제가 아직 초보라 크게 평가는 못내리겠지만
충분히 써보실만한 제품으로 평가가 됩니다
만키로를 향해~~~
평가점수
야코 사용기
평가점수
교체 후기
평가점수
올란도 디젤 (유로5) 사용후기
평가점수
qm5 디젤
평가점수
확실히 다르네여..
평가점수
조용하고 중고속이 좋은 오일~
평가점수
순정 300마력대 트윈스크롤 터보차량에 넣었습니다
이전 오일은 아랄 0w40 좀더 정숙해졌으면 전영역에서 가속력이 좋아졌습니다
특정구간 탈속이 이전보다 2~3km정도 더나옵니다
연비는 아랄과 비슷합니다
에스테르가 얼마나 들어갔는지 모르지만 앞으로 이오일만 넣으려고 합니다
터보라 그런지 무거운 느낌은 없었는데 아는 지인분은 약간 무겁다고 하시네요
가벼운거 좋아하시면 다른점도를 넣으세요
쏘렌토R 엔진 240마력 차량에 넣었는데요
위느낌과 비슷합니다 기존오일은 아랄0W40
정숙성은 디젤이라 별차이 없지만 일단 연비가 좋아졌고 가속력이 특히 100이상에서 좋아졌습니다
앞으로 훅스만 넣으려고 합니다~
로얄퍼플을 다 써보네..ㅋ
평가점수
항상 고민하던 오일인데.. 저렴하게 잘 교환했습니다.
오일색이 보라색이라 특이하네요. ㅋ
부드러운 오일의 개명사 추천
평가점수
zf6단 모하비
평가점수
에네오스 오일중에 끝판왕 인거 같네요
평가점수
뉴라이프...
평가점수
첨가제중최고아닌가요
평가점수
5000키로후기
평가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