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성유가 좋긴 한가봅니다.
평가점수
사장님께서 추천해준 상품 좋네요
평가점수
차는 안 좋지만 오일은 명품으로 교환하였습니다.
평가점수
차의 움직임이 한결 부드러워진것 같습니다.
평가점수
연비에서도 잘 골랐다는 생각이 듭니다.
평가점수
소음이 많이 줄었습니다.
평가점수
가속중 힘이 좋습니다.
평가점수
정말 물건입니다.
평가점수
Mobil1 SuperSyn 5W30 교환후기
평가점수
가격대비 GOOD!!
평가점수
좋아요,,,
평가점수
넘 좋은 첨가제임
평가점수
처음으로 합성유를 썻는데..!!
평가점수
쉘 뉴 애마사랑의 시작입니다.
평가점수
역쉬 엔진오일은 파클
평가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