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지포트 공식 홈페이지

쇼핑몰 검색

마이페이지 장바구니0
대한민국 NO.1 합성유 전문점 무주지포트
공동구매 타임특가 상품후기 출석체크 작업공임 가솔린/LPG오일 디젤엔진오일
자동변속오일 수동기어오일 브레이크오일 엔진계통첨가제 미션계통첨가제 연료계통첨가제 라지에터/부동액
언더코팅/연소실 외장용품/광택 파워스티어링 바이크오일 유니필터 태풍필터 에어컨필터
인기 특가상품 ▶▷ 디   비   놀 신   틱   스 저         맨 퀘이커스테이트 페트로캐나다 펜   조   일
쇼핑 길라잡이 ▶▷ 리퀴몰리(정식) 보 쉬 필 터 불   스   원 쏜다몰(이벤트) 최고규격(507) 최고규격(Gen3)
이달 특가상품 ▶▷ 로         베 레 드 라 인 라   베   놀 아   디   놀 오 이 스 트 캐 스 트 롤
인기 연료첨가제 ▶▷ 테크론 P.E.A 검   아   웃 BG P.E.A 스타나다인 맥 세 이 버 아드레날린
인기 엔진첨가제 ▶▷ 레슬루스 복원제 루 베 스 트 리스타 S1 하도 복원제 슬릭(Slick)50 프로피카 첨가제
나         사 나 인 서 클 뉴텍 (NUTEC) 디   비   놀 디   야   드 듀 라 맥 스 라   베   놀
라         핀 락         솔 락   오   일 레 드 라 인 레 슬 루 스 렉         톨 렙         솔
로         베 리 퀴 몰 리 리 프 리 놀 마         놀 메 가 메 쉬 메         귄 모         빌
모         튤 모 토 렉 스 몬스터블러드 몰 리 그 린 바이크오일 발   보   린 베         놀
볼 트 로 닉 부   스   터 불   스   원 사         드 셀 레 니 아 수   베   레 순 정 오 일
쉐   이   퍼 신   틱   스 아         랄 아집 (ENI) 아   디   놀 아 르 데 카
아 틀 란 틱 암         스 에 스 오 일 야         코 오   메   가 오 이 스 트 울         버
울         프 유 니 필 터 유         롤 유 닐 오 팔 익 스 트 림 저         맨 저스트(JUST)
제넘(XENUM) 지         크 지   포   트 지 에 너 지 카   르   보 캐 스 트 롤 켄         달
코   프   란 쿼         츠 퀘이커스테이트 킥         스 파         클 페트로나스 페트로캐나다
펜   토   씬 펜 조 오 일 폭스 (FOX) 트 리 악 스 프   로   텍 프 로 피 카 피         크
하         도 현대(XTeer) 훅         스 7         7 E   N   I NEOPLOTEX O   W   S
Rymax 특가합성유 쏜다몰(이벤트) 최고규격(507) 최고규격(Gen3) 미국인기특가 리퀴몰리전용샾
메 가 메 쉬 유 니 필 터 수입차필터 에어컨필터 순정 오일/부품 오리지널 BMW (MINI) 오리지널 MB / VW
닫기
전체보기
  1.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엄청 좋아요.
    작성자
    미스터곤
    작성일
    2020-04-27
    칼슨 Carlsson C3 5w30[1L]

    엄청 좋아요. 평가점수별5개

    쉘, 렉톨, 아이녹스 등 골고루 써봤는데...

    제일 좋네요

    금전적인 여유가 되면 계속 넣고 싶음.

    작성자 미스터곤 작성일 20-04-27
  2. 평가점수별4개

    사용후기

    입금확인요
    작성자
    거제도삼도
    작성일
    2020-04-27
    디비놀 C3 5w40

    입금확인요 평가점수별4개

    입금확인요
    작성자 거제도삼도 작성일 20-04-27
  3.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쭈쿤
    작성일
    2020-04-27
    지크 TOP 5W30

    문의드립니다 평가점수별5개

    2016 k5 가솔린인데 부스터 티타늄 사용가눙한가요? 



    답변


    문의주셔서 감사드리며,

    해당 차량에 적합하게 사용 가능한 합성유 입니다.

    수고하세요^^ 

    작성자 쭈쿤 작성일 20-04-27
  4.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입금했어요~
    작성자
    이초딩
    작성일
    2020-04-24
    쉘 AM-L 5W30

    입금했어요~ 평가점수별5개

    6통주문했고. 올뉴k7 2.4가솔린인데 적합하겠죠? ^^;
    작성자 이초딩 작성일 20-04-24
  5.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입금확인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익산뚱땡이
    작성일
    2020-04-24
    쉘 울트라 ECT C3 5W30

    입금확인부탁드립니다 평가점수별5개

    입금확인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우수협력점 에서교환하려하는데 쿠폰같은게 있나요? 있음 같이보내주세요
    작성자 익산뚱땡이 작성일 20-04-24
  6.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마티즈크리에이티브2010년4월식
    작성자
    지팔공
    작성일
    2020-04-23
    퀘이커 얼티메이트 프로텍션 5w30[946ml]

    마티즈크리에이티브2010년4월식 평가점수별5개

    마놀 엔진 플러싱 다음 쉘 5w20 레블루스 엔진오일 첨가제 효과는 확실히 있고 다음 교환때는 쉘 오일에 레블루스만 첨가할 예정 냉간시는 소음 있고 그이후는 정숙성과 부드럽게 잘 나가요 레블루스 효과도 있는 듯
    작성자 지팔공 작성일 20-04-23
  7.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인정~~~!!
    작성자
    조선한량
    작성일
    2020-04-23
    Total Quartz new 9000 0W30 (신형)

    인정~~~!! 평가점수별5개

    싼타페 cm 12만정도 되어갑니다.

    첨에 아랄로 시작해서 킥스 pao1 까지 줄곧 0W_40만 고집했는데

    이번에 킥스파오의 내구성이 7천이상은 무리인것같아서 이번에 과감히 토탈로 갈아탔습니다.

    시내주행 출퇴근용이라 0_30으로 선택했는데.. 대 만족인듯

    출발 경쾌 하고 정숙성 오히려 40점도 보나 나은듯합니다...

    토탈 9000에너지 강추!!

    작성자 조선한량 작성일 20-04-23
  8.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순정이랑은 비교 불가네요..
    작성자
    top9987
    작성일
    2020-04-23
    훅스 FLEX 5 0W20

    순정이랑은 비교 불가네요.. 평가점수별5개

    연비는 둘째치고 4000정도 지나서 느껴지는 엑셀감이 차원이 다릅니다.

    그동안 서비스센터에서 왜 오일을 교환했는지 회의감 드네요.

    잔유제거도 무료로 해주시고.. GOOD!!

    작성자 top9987 작성일 20-04-23
  9.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좋네요.
    작성자
    금순이
    작성일
    2020-04-21
    펜조일 Ultra Platinum 5W30

    좋네요. 평가점수별5개

    까페에서 이거 써보라고 해서 구매했는데 만족합니다.

    연비도 좋아지고 순정이랑 비교해서 상당히 스무스하네요.

    킥스 PAO 생각하다가 까페에 물어보고 결정한다고 글올렸는데

    까페 오일고수분께서 요놈 쓰라고 조언해줬네요.

    엮시 전문가 말을 잘 들어야 하나 봅니다.

    작성자 금순이 작성일 20-04-21
  10. 평가점수별4개

    사용후기

    처음써보는 합성오일...
    작성자
    장조림
    작성일
    2020-04-21
    쉘 AM-L 5W30

    처음써보는 합성오일... 평가점수별4개

    아직 고속 주행은 안해봤지만, 확실히 조용해 지긴 했습니다.

    라디오 끄켠 엔진소리가 어느정도 들리긴 했는데, 지금은 아주 조용합니다.


    차량 떨림도 좀 감소한 느낌이 있습니다. ㅎㅎㅎ


    잘쓰겠습니다.

    작성자 장조림 작성일 20-04-21
  11.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입금완료했습니다
    작성자
    황성문
    작성일
    2020-04-20
    쉘 AM-L 5W30

    입금완료했습니다 평가점수별5개

    확인부탁드립니다
    작성자 황성문 작성일 20-04-20
  12.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c3 용 물성치 대박인 오일
    작성자
    Gt606
    작성일
    2020-04-19
    라베놀 REP C3 5W30

    c3 용 물성치 대박인 오일 평가점수별5개

    c3 용 오일중 거의 최상의 오일입니다. 아니 그냥 탑급 독일 오일 포럼에서도 핫하죠. 독일에서 직구하면 5통기준 2만원정도 세이브가 가능하지만, 독일 직구사이트에서도 늘 품절인 제품 호구짓 하는 업체오일보다 이 가격이면 아깝지 않습니다. 1만5천까지 버텨주며, TBN 수치가 거의 변화가 없을정도로 좋습니다. 한번들 느껴보십시오. 이거 넣고 다른오일 못갑니다.
    작성자 Gt606 작성일 20-04-19
  13.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항상 애용하는 제품.
    작성자
    핱햇치
    작성일
    2020-04-18
    펜조일 Ultra Platinum 5W30

    항상 애용하는 제품. 평가점수별5개

    포르테 해치백 세타2 mpi 2.0... 10만7천키로 주행. 출력도 연비도 점점 떨어지고 소음 및 잔진동 점점 심해져서 4통에다 리퀴몰리 mos2 보약을 먹였더니 진동 줄고 부드러운 느낌의 운행 및 연비 와 출력이 좋아졌습니다. 매번 사용하는 제품 이지만 7천키로 넘어가면 엔진소리 및 반응이 변해서 교체를 하게됩니다.
    작성자 핱햇치 작성일 20-04-18
  14.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입금완료했습니다. (답변 : 부스터 입금 확이되었습니다.^^)
    작성자
    용요
    작성일
    2020-04-18
    지크 TOP 5W30

    입금완료했습니다. (답변 : 부스터 입금 확이되었습니다.^^) 평가점수별5개

    4월 17일 오후4시 입금 입니다.


    작성자 용요 작성일 20-04-18
  15.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차가 조용하고 매끄러워졌습니다.
    작성자
    구슬곰탱이
    작성일
    2020-04-17
    쉘 울트라 0W40

    차가 조용하고 매끄러워졌습니다. 평가점수별5개

    이전에 사용했던 오일이 오히려 더 비싼 것이었는데 이번에 쉘 0W40으로 바꾸고 오히려 더 조용하고 잔진동도 없어진 듯 합니다.

    오일교환 초기라 그런지 몰라도..

    암튼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좋은 제품 저렴하게 공급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작성자 구슬곰탱이 작성일 20-04-17

무주지포트 공식 홈페이지 정보

고객센터 010-4566-4456 / 평일 09:00~17:00 / 점심 11:40~13: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