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지포트 공식 홈페이지

쇼핑몰 검색

마이페이지 장바구니0
대한민국 NO.1 합성유 전문점 무주지포트
공동구매 타임특가 상품후기 출석체크 작업공임 가솔린/LPG오일 디젤엔진오일
자동변속오일 수동기어오일 브레이크오일 엔진계통첨가제 미션계통첨가제 연료계통첨가제 라지에터/부동액
언더코팅/연소실 외장용품/광택 파워스티어링 바이크오일 유니필터 태풍필터 에어컨필터
인기 특가상품 ▶▷ 디   비   놀 신   틱   스 저         맨 퀘이커스테이트 페트로캐나다 펜   조   일
쇼핑 길라잡이 ▶▷ 리퀴몰리(정식) 보 쉬 필 터 불   스   원 쏜다몰(이벤트) 최고규격(507) 최고규격(Gen3)
이달 특가상품 ▶▷ 로         베 레 드 라 인 라   베   놀 아   디   놀 오 이 스 트 캐 스 트 롤
인기 연료첨가제 ▶▷ 테크론 P.E.A 검   아   웃 BG P.E.A 스타나다인 맥 세 이 버 아드레날린
인기 엔진첨가제 ▶▷ 레슬루스 복원제 루 베 스 트 리스타 S1 하도 복원제 슬릭(Slick)50 프로피카 첨가제
나         사 나 인 서 클 뉴텍 (NUTEC) 디   비   놀 디   야   드 듀 라 맥 스 라   베   놀
라         핀 락         솔 락   오   일 레 드 라 인 레 슬 루 스 렉         톨 렙         솔
로         베 리 퀴 몰 리 리 프 리 놀 마         놀 메 가 메 쉬 메         귄 모         빌
모         튤 모 토 렉 스 몬스터블러드 몰 리 그 린 바이크오일 발   보   린 베         놀
볼 트 로 닉 부   스   터 불   스   원 사         드 셀 레 니 아 수   베   레 순 정 오 일
쉐   이   퍼 신   틱   스 아         랄 아집 (ENI) 아   디   놀 아 르 데 카
아 틀 란 틱 암         스 에 스 오 일 야         코 오   메   가 오 이 스 트 울         버
울         프 유 니 필 터 유         롤 유 닐 오 팔 익 스 트 림 저         맨 저스트(JUST)
제넘(XENUM) 지         크 지   포   트 지 에 너 지 카   르   보 캐 스 트 롤 켄         달
코   프   란 쿼         츠 퀘이커스테이트 킥         스 파         클 페트로나스 페트로캐나다
펜   토   씬 펜 조 오 일 폭스 (FOX) 트 리 악 스 프   로   텍 프 로 피 카 피         크
하         도 현대(XTeer) 훅         스 7         7 E   N   I NEOPLOTEX O   W   S
Rymax 특가합성유 쏜다몰(이벤트) 최고규격(507) 최고규격(Gen3) 미국인기특가 리퀴몰리전용샾
메 가 메 쉬 유 니 필 터 수입차필터 에어컨필터 순정 오일/부품 오리지널 BMW (MINI) 오리지널 MB / VW
닫기
전체보기
  1. 평가점수별4개

    사용후기

    골프gtd에 사용
    작성자
    다스호야
    작성일
    2020-11-20
    라베놀 VMP 5W-30

    골프gtd에 사용 평가점수별4개

    2천키로 주행후 후기 올립니다.

    이전에는 gti에 사용하였고 현제 gtd에 사용중입니다.

    504/507규격을 받았고 에스테르가 첨가된 제품이며

    라베놀 제품은 10여년 전부터 가끔 사용했습니다.

    아디놀 기가라이트 제품과 비교했을때 아주 비슷합니다.

    고속에서 둘의 차이점은 잘 느끼지 못했으며

    시내주행시 연비에도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아디놀과 비교하는 이유는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이고

    가격대도 비슷해서^^

    두제품중 고르라면 라베놀 제품을 선택할것 같습니다.(에스테르)

    작성자 다스호야 작성일 20-11-20
  2. 평가점수별3개

    사용후기

    아직 사용전입니다. 포장이
    작성자
    자세인간
    작성일
    2020-11-20
    프로피카 MOS2 첨가제 - 250ml 상품 후기

    아직 사용전입니다. 포장이 평가점수별3개

    9692da82797d7e6144184ad525f9134c_1605809175_6997.jpg
     


    밑에 저기가 살짝 찌그러져서 왔는데 딱히 새는것 같진않아 다행이네요


    다음에는 포장 좀더 신경써주세요



    답변


    구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배송시 좀더 꼼꼼히 검수 및 배송토록 하겠습니다.

    항상 이용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작성자 자세인간 작성일 20-11-20
  3.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입금완료 확인부탁드려요~
    작성자
    린우
    작성일
    2020-11-19
    쉘 울트라 5W40

    입금완료 확인부탁드려요~ 평가점수별5개

    믿고씁니다 ㅎㅎ
    작성자 린우 작성일 20-11-19
  4. 평가점수별2개

    사용후기

    생각보다 별로에요
    작성자
    아홉번째
    작성일
    2020-11-19
    페트로나스 7000 E 0W40

    생각보다 별로에요 평가점수별2개

    광고와 같이 성능좋은 오일은 아닌듯합니다.

    우선 소음과 순발력이 전 모델보다 떨어지네요.

    부스터오일 엄청 광고하길래 같이첨가했으나..부스터?  전혀 못느낍니다.



    답변


    소중한 후기 감사드리며,

    요즘 날씨가 추워서인지 대체적으로 후기가 좋지 못하네요 ㅠ


    아마도 갑자기 추워진 날씨 영향과 더불어 이상적 공기 / 연료 비율을

    ECU가 자연 습득을 하지 못한 상태일 가능성도 농후해 보이는데요,

    짧게는 500Km 에서 길게는 1,500Km 내외로 주행하시다 보면

    이전 못지않은 성능으로 돌아올 수 도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울러 기회가 되신다면 지금처럼 페트로나스에 부스터 1리터 첨가 주행보다는

    페트로나스 또는 부스터 한 종류의 오일로만 교환해 보시는 것이

    좀더 좋은 성능을 발휘하지 않을까 의견 드립니다.


    아무쪼록 좋은 효과가 있기를 바람하며,

    운행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하여 글 남겨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아홉번째 작성일 20-11-19
  5.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입금확인부탁드려요
    작성자
    고기규
    작성일
    2020-11-19
    쉘 AM-L 5W30

    입금확인부탁드려요 평가점수별5개

    획인부탁드립니다
    작성자 고기규 작성일 20-11-19
  6.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입금확인요~~
    작성자
    쏘렌토오너
    작성일
    2020-11-19
    디비놀 C3 5w40

    입금확인요~~ 평가점수별5개

    입금확인용

    작성자 쏘렌토오너 작성일 20-11-19
  7.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입금확인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아산m4
    작성일
    2020-11-18
    모튤기어 GEAR 75W140

    입금확인부탁드립니다 평가점수별5개

    입금완료
    작성자 아산m4 작성일 20-11-18
  8.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모토렉스 최고 입니다
    작성자
    한결현결
    작성일
    2020-11-17
    모토렉스 SELECT LA-X C2/C3 5W30[1L] (유로6 인증)

    모토렉스 최고 입니다 평가점수별5개

    지금까지 이것저것 오일 써 봤지만 모토렉스 오일이 최고 인것 같습니다 연비도 잘 나오고 소음 진동도 줄고 모토렉스 오일 만족 합니다
    작성자 한결현결 작성일 20-11-17
  9.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셀레니아 스포츠 이거 물건입니다.
    작성자
    체스온
    작성일
    2020-11-17
    셀레니아 스포츠 POWER  5W40 [5L] (이태리산)

    셀레니아 스포츠 이거 물건입니다. 평가점수별5개

    셀레니아 스포츠 이거 물건입니다.

    쉘 울트라에서 바꿔었는데 지옥에서 천당에 올라간 느낌입니다.

    제네시스 쿠페 3.8 이 진짜 스포츠카 느낌이 납니다.

    묵직하게 쭉 밀어주는 느낌이 일품입니다.

    펜실베니아 기유가 좋다는게 이유가 있습니다.

    앞으로 셀레니아만 쓸겁니다.

    5L  통이라 관리도 쉽습니다.

    작성자 체스온 작성일 20-11-17
  10.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입금확인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베짱33
    작성일
    2020-11-16
    캐스트롤 엣지 프로페셔널 롱라이프3 5W30 1L

    입금확인 부탁드립니다 평가점수별5개

    ^^
    작성자 베짱33 작성일 20-11-16
  11.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시크릿 부스터 입금완료 했습니다.
    작성자
    자숙하자
    작성일
    2020-11-12
    지크 TOP 5W30

    시크릿 부스터 입금완료 했습니다. 평가점수별5개

    쏘렌토에 사용 예정이니 빠른 배송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자숙하자 작성일 20-11-12
  12.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스포티지 2.0 첫느낌
    작성자
    일라이트
    작성일
    2020-11-12
    쉘 HX8 Pro. AG Gen2 5W30

    스포티지 2.0 첫느낌 평가점수별5개

    쉘 신상이라 호기심에 갈아봤는데 첫 느낌 좋습니다

    쉘의 GTL 기유 특성상 소음있다는 분들도 있던데

    이놈은 확실히 조용하고 부드럽습니다. 
    쉘 상위라인에 Gen2 규격이 없어 그간 조금 아쉬웠는데

    앞으로 이걸로할 할예정입니다

    작성자 일라이트 작성일 20-11-12
  13.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지크탑 8통 입금했습니다.
    작성자
    뚜뚜카
    작성일
    2020-11-12
    지크 TOP 5W30

    지크탑 8통 입금했습니다. 평가점수별5개

    확인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뚜뚜카 작성일 20-11-12
  14.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부스터 티타늄 입금했습니다
    작성자
    신둥이
    작성일
    2020-11-11
    지크 TOP 5W30

    부스터 티타늄 입금했습니다 평가점수별5개

    8통주문했습니다 빠른배송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신둥이 작성일 20-11-11
  15.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체어맨w.트랙스.레이 후기
    작성자
    잎새하나
    작성일
    2020-11-11
    부스터 스피디움 C2 0W30

    체어맨w.트랙스.레이 후기 평가점수별5개

    체어맨 규정 등급은 사용스펙에 없지만 유선 통화 후 사용 가능하다는 얘기를 듣고 이벤트가로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우선 기존 킥스1 0w30이나 0w40 에스오일 0w40을 주로 넣었는데.. 평상가 3.5인데 이벤트가로 너무 저렴해서 반긴반의 하다 주입했네요.. 느낌 상당히 좋습니다.. 이 오일만 넣었을땐 기존 오일 넣던거에 비해 부드러운 엔진회전감이 있는 반면 처음엔 연비가 더 하락하더군요 아직 적응 전이라.. 그러려니하고... 200킬로 정도 운행.. 같은날 같은 시각에 레이.트랙스.체어맨 3대에 주입했는데.. 와.. 3대 다 잘맞습니다.. 트랙스1.4터보 좀 엔진음도 쌔고 시끄러웠는데.. 악셀링 반응 좋고 아이들링시 조용해지네요 레이도 마찬가지.. 엔진음 좀 있기로 유명한 체어맨도 부드러움.. 200킬로 정도 주행하니 적응 됐나봅니다.. 평상가라면.. 기존에 낳던 오일에 첨가제 추가구입후 운행하겠지만.. 이벤트 가라면 한번 더 구매해서 넣어보고 싶은 오일이네요..
    작성자 잎새하나 작성일 20-11-11

무주지포트 공식 홈페이지 정보

고객센터 010-4566-4456 / 평일 09:00~17:00 / 점심 11:40~13: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