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7세대에 넣습니다.
평가점수
지크탑 넣고 9천 키로 탔는데. 상당히 만족합니다.
가성비도 좋구
왠만한 반합성유보단 좋은거 같아요. 역시 베이스 오일이 좋으니 추천합니다.
입금했습니다
평가점수
테라칸290
평가점수
조용하고 부드럽네요...
평가점수
부드러움의 극치입니다.
초반가속 부드럽고, 소음/진동도 작아집니다.
무엇보다 탄력주행이 좋아져서 연비에 도움이 많이됩니다.
제가 사용해본 엔진오일중 최고네요...
아반떼MD 1.6GDi 정숙성에 만족
평가점수
입금완료
평가점수
추석 연휴 전이라..
급하게 주문했습니다. 빠른배송부탁드립니다.
I like
평가점수
그랜저 LPI
평가점수
현재 만오천주행중 엔진떨림 처음이랑 거의 차이 없고 중고속에서 쭉쭉 밀어줌.
앞으로 2만도 가능할듯.
입금확인부탁드려요
평가점수
대박오일 분명한듯
평가점수
무주지포트 추천으로 어제
더뉴카니발에 넣어봤는데~~와 대박이네요
엔진소음줄고 악셀반응 경쾌하고~~회사에 있는 산타페tm도 모두
이놈으로 바꿔야 겠어요~~^^
만족합니다.
평가점수
그전에 사용했던 오일도 소음과 추진력은 좋았는데 완전고속을 한번쏘니 점도가 깨져서 소음을 못잡고 문제가 생겨서 이오일로 교환했는데 소음도 잡아주고 추진력도 더 낳아진것 같네요 .
엔진에 힘이 떨어지면 미션의 충격이 생기는거 같았는데 이오일갈고 충격이 많이 줄었네요 . 가격대비 아주 좋을듯 합니다 ~
입금완료
평가점수
입금완료
평가점수
입금확인부탁드립니다.
평가점수
지크 5통
엑셀반응이 확실히 좋아지네요
평가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