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지포트 공식 홈페이지

쇼핑몰 검색

마이페이지 장바구니0
대한민국 NO.1 합성유 전문점 무주지포트
공동구매 타임특가 상품후기 출석체크 작업공임 가솔린/LPG오일 디젤엔진오일
자동변속오일 수동기어오일 브레이크오일 엔진계통첨가제 미션계통첨가제 연료계통첨가제 라지에터/부동액
언더코팅/연소실 외장용품/광택 파워스티어링 바이크오일 유니필터 태풍필터 에어컨필터
인기 특가상품 ▶▷ 디   비   놀 신   틱   스 저         맨 퀘이커스테이트 페트로캐나다 펜   조   일
쇼핑 길라잡이 ▶▷ 리퀴몰리(정식) 보 쉬 필 터 불   스   원 쏜다몰(이벤트) 최고규격(507) 최고규격(Gen3)
이달 특가상품 ▶▷ 로         베 레 드 라 인 라   베   놀 아   디   놀 오 이 스 트 캐 스 트 롤
인기 연료첨가제 ▶▷ 테크론 P.E.A 검   아   웃 BG P.E.A 스타나다인 맥 세 이 버 아드레날린
인기 엔진첨가제 ▶▷ 레슬루스 복원제 루 베 스 트 리스타 S1 하도 복원제 슬릭(Slick)50 프로피카 첨가제
나         사 나 인 서 클 뉴텍 (NUTEC) 디   비   놀 디   야   드 듀 라 맥 스 라   베   놀
라         핀 락         솔 락   오   일 레 드 라 인 레 슬 루 스 렉         톨 렙         솔
로         베 리 퀴 몰 리 리 프 리 놀 마         놀 메 가 메 쉬 메         귄 모         빌
모         튤 모 토 렉 스 몬스터블러드 몰 리 그 린 바이크오일 발   보   린 베         놀
볼 트 로 닉 부   스   터 불   스   원 사         드 셀 레 니 아 수   베   레 순 정 오 일
쉐   이   퍼 신   틱   스 아         랄 아집 (ENI) 아   디   놀 아 르 데 카
아 틀 란 틱 암         스 에 스 오 일 야         코 오   메   가 오 이 스 트 울         버
울         프 유 니 필 터 유         롤 유 닐 오 팔 익 스 트 림 저         맨 저스트(JUST)
제넘(XENUM) 지         크 지   포   트 지 에 너 지 카   르   보 캐 스 트 롤 켄         달
코   프   란 쿼         츠 퀘이커스테이트 킥         스 파         클 페트로나스 페트로캐나다
펜   토   씬 펜 조 오 일 폭스 (FOX) 트 리 악 스 프   로   텍 프 로 피 카 피         크
하         도 현대(XTeer) 훅         스 7         7 E   N   I NEOPLOTEX O   W   S
Rymax 특가합성유 쏜다몰(이벤트) 최고규격(507) 최고규격(Gen3) 미국인기특가 리퀴몰리전용샾
메 가 메 쉬 유 니 필 터 수입차필터 에어컨필터 순정 오일/부품 오리지널 BMW (MINI) 오리지널 MB / VW
닫기
전체보기
  1.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주행성능 좋습니다.
    작성자
    김쑥갓
    작성일
    2022-01-01
    부스터 스피디움 C2 0W30

    주행성능 좋습니다. 평가점수별5개

    아반떼디젤이고 쉘이나 순정오일만 넣다가


    연식이 오래되면서 고속영역에서 가속이 힘들어져서


    특가로 넣어봤는데 고속영역에서 가속력이 정말 물건입니다.


    연비도 큰차이는 아니지만 체감상 쉘보다 3~5%가량은 잘나오는듯 싶습니다.


    단점은 쉘은 디젤이어도 5천마다 자유낙하로 교환해도 오일색이 투명한데


    쉘보다 확실히 청정도는 떨어집니다.


    달리는거 좋아하고 고속비율이 높으면 특가잡으면 괜찮은 오일입니다.

    작성자 김쑥갓 작성일 22-01-01
  2.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13년식i30디젤
    작성자
    아예이오우
    작성일
    2021-12-29
    아디놀 GigaLight Longlfie-III 5W30[1L]

    13년식i30디젤 평가점수별5개

    i30디젤 타고 있는데 모튤도 넣어보고 펜조일도 넣어보고 등등 어러가지를 넣었는데 확실히 아디놀이 정숙성과 진동을 바로잡아주네요. 아쉬운점은 초반가속성능이 조금 떨어집니다.중반부터는 쭈욱 밀어주구요.정숙성 이나 진동에 최고인듯. 앞으로 아디놀만 구입예정
    작성자 아예이오우 작성일 21-12-29
  3.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저맨 오일 끊기가 힘드네요.
    작성자
    나뽈레옹
    작성일
    2021-12-28
    제이비 저맨 RS 5W30

    저맨 오일 끊기가 힘드네요. 평가점수별5개

    암스, 모빌원 등 미국 오일만 넣다가 동호회 추천으로 넣기 시작한지

    올해로 9년째인데 항상 만족합니다.

    정숙성과 차가 나가는 느낌이 부드러운데 만족 스러운 부분은

    이런 느낌이 오일 교체시까지 오래 오래 간다는 것이 장점인것 같습니다.

    작성자 나뽈레옹 작성일 21-12-28
  4.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입근 확인요
    작성자
    깨구락지
    작성일
    2021-12-27
    훅스 PRO C3 5W30

    입근 확인요 평가점수별5개

    부스트티타늄 5통요

    작성자 깨구락지 작성일 21-12-27
  5.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아주 맘에 듭니다.
    작성자
    feno5475
    작성일
    2021-12-26
    MEGA-MESH[메가메쉬] 강력자석 오일필터 - 5개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아주 맘에 듭니다. 평가점수별5개

    1년전에 처음 사용해보고 괜찮아서

    계속 사용중입니다.

    작성자 feno5475 작성일 21-12-26
  6.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잘 쓰고 있습니다.
    작성자
    feno5475
    작성일
    2021-12-24
    쉘 울트라 ECT C3 5W30

    잘 쓰고 있습니다. 평가점수별5개

    정품 오일이라서 안심하고 잘 쓰고 있습니다.

    차에도 잘 맞고, 운전 습관에도 잘 맞아서

    계속 사용중입니다. 

    작성자 feno5475 작성일 21-12-24
  7.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EFE 제품(득템발송) 옵션구매시 사은품 문의
    작성자
    간지푸
    작성일
    2021-12-23
    MOTUL[모튤] 8100 X-clean 5w30 [1L]

    EFE 제품(득템발송) 옵션구매시 사은품 문의 평가점수별5개

    안녕하세요, EFE 옵션(득템발송)으로 구매하였습니다 그런대 본품이랑 충격방지 신문지 뭉치들외에 득템이라는건 별도로 안왔는대 이게 맞는건가요? 별도 사은품있는거 아니었나요?



    답변


    문의주셔서 감사드리며,

    제품 설명란 안내 사항과 같이 모튤 8100 X-clean 5w30 가격에

    모튤 8100 X-clean 5w30 보다 고가의 모튤 EFE 제품으로 

    추가금 없이 보내드리는 이벤트 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간지푸 작성일 21-12-23
  8.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입금 완료 하였습니다
    작성자
    브래드13
    작성일
    2021-12-22
    쉘 울트라 5W40

    입금 완료 하였습니다 평가점수별5개

    입금 완료하였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브래드13 작성일 21-12-22
  9.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정착지를 찾았습니다.
    작성자
    쑨두부
    작성일
    2021-12-22
    셀레니아 멀티파워 5W30

    정착지를 찾았습니다. 평가점수별5개

    한가지 오일에 정착하지 못하고 매 교환시 마다 갈아탔습니다.

    초가을에 교환해서 3달 정도 주행 중인데 낮밤 변화 무쌍한 기온에 잘버텨주고 있구요

    현재까지 소음없고 조용하고 응답성이 좋습니다.

    예전에 만족했던 암스 오일이랑 체감상 비슷한 오일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좋은오일 감사히 잘 사용하겠습니다.

    작성자 쑨두부 작성일 21-12-22
  10.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가성비 대비 좋아요
    작성자
    민서Papa
    작성일
    2021-12-21
    부스터 티타늄 PAO C3 5W30

    가성비 대비 좋아요 평가점수별5개

    3번째 이 오일 사용하고 있는데 가성비대비 좋습니다. 엔진 소음도 별로 없고 1만Km에 한번씩 교환하고 있는데 1만KM운행할때까지도 출력이 떨어지지 않고 좋아요
    작성자 민서Papa 작성일 21-12-21
  11.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더뉴아반떼ad에도 찰떡이네요~
    작성자
    울트라삼각이
    작성일
    2021-12-20
    퀘이커 스테이트 Gen3 0w20[946ml]

    더뉴아반떼ad에도 찰떡이네요~ 평가점수별5개

    오늘 등급이 더뉴아반떼ad 권장보다 더 좋더라고요~ 가격도 괜찮고요. 쉘과 같은 기반의 오일이라 추천합니다. 그리고 pao 성분도 있어서 노킹에도 조금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작성자 울트라삼각이 작성일 21-12-20
  12.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후기가 늦었지만 디비놀 좋습니다.
    작성자
    똥수니
    작성일
    2021-12-20
    디비놀 LongLife-III 5W30

    후기가 늦었지만 디비놀 좋습니다. 평가점수별5개

    디비놀 넣고 시끄럽던 엔진소리가 30% 정도 개선이 되었습니다.

    년식있는 차량이나 시끄러운 차량에는 가격대비 좋은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제 주위에 추천도 했고 구매도 도와줬습니다.

    작성자 똥수니 작성일 21-12-20
  13.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만족합니다
    작성자
    감자파파
    작성일
    2021-12-13
    디비놀 DPF 5W30

    만족합니다 평가점수별5개

    계속사용하던 오일이라서 만족합니다.
    작성자 감자파파 작성일 21-12-13
  14.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가성비 대비 짱입니다.
    작성자
    민서Papa
    작성일
    2021-12-11
    부스터 리튬 C4 5W30

    가성비 대비 짱입니다. 평가점수별5개

    이 제품을 구매한 것이 3년전부터인듯.. 매번 이제품을 사용하는데 가성비 최고입니다. 협력사업 가성비 교체 공임 모두 포함하여 6만원초반대에 합성유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민서Papa 작성일 21-12-11
  15.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sm5d
    작성자
    신발스리발
    작성일
    2021-12-08
    부스터 리튬 C4 5W30

    sm5d 평가점수별5개

    15만뛴 1.5dci입니다 동절기 진동소음이 많아져서 디비놀r쓰다가 부스터리튬으로 교체했는데 진짜 소음억제력은 최고네요 디비놀도 묵직히니 괜챦은 편인데 부스터못따라옵니다 둔감한사람도 대번에 느낄듯
    작성자 신발스리발 작성일 21-12-08

무주지포트 공식 홈페이지 정보

고객센터 010-4566-4456 / 평일 09:00~17:00 / 점심 11:40~13: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