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지포트 공식 홈페이지

쇼핑몰 검색

마이페이지 장바구니0
대한민국 NO.1 합성유 전문점 무주지포트
공동구매 타임특가 상품후기 출석체크 작업공임 가솔린/LPG오일 디젤엔진오일
자동변속오일 수동기어오일 브레이크오일 엔진계통첨가제 미션계통첨가제 연료계통첨가제 라지에터/부동액
언더코팅/연소실 외장용품/광택 파워스티어링 바이크오일 유니필터 태풍필터 에어컨필터
인기 특가상품 ▶▷ 디   비   놀 신   틱   스 저         맨 퀘이커스테이트 페트로캐나다 펜   조   일
쇼핑 길라잡이 ▶▷ 리퀴몰리(정식) 보 쉬 필 터 불   스   원 쏜다몰(이벤트) 최고규격(507) 최고규격(Gen3)
이달 특가상품 ▶▷ 로         베 레 드 라 인 라   베   놀 아   디   놀 오 이 스 트 캐 스 트 롤
인기 연료첨가제 ▶▷ 테크론 P.E.A 검   아   웃 BG P.E.A 스타나다인 맥 세 이 버 아드레날린
인기 엔진첨가제 ▶▷ 레슬루스 복원제 루 베 스 트 리스타 S1 하도 복원제 슬릭(Slick)50 프로피카 첨가제
나         사 나 인 서 클 뉴텍 (NUTEC) 디   비   놀 디   야   드 듀 라 맥 스 라   베   놀
라         핀 락         솔 락   오   일 레 드 라 인 레 슬 루 스 렉         톨 렙         솔
로         베 리 퀴 몰 리 리 프 리 놀 마         놀 메 가 메 쉬 메         귄 모         빌
모         튤 모 토 렉 스 몬스터블러드 몰 리 그 린 바이크오일 발   보   린 베         놀
볼 트 로 닉 부   스   터 불   스   원 사         드 셀 레 니 아 수   베   레 순 정 오 일
쉐   이   퍼 신   틱   스 아         랄 아집 (ENI) 아   디   놀 아 르 데 카
아 틀 란 틱 암         스 에 스 오 일 야         코 오   메   가 오 이 스 트 울         버
울         프 유 니 필 터 유         롤 유 닐 오 팔 익 스 트 림 저         맨 저스트(JUST)
제넘(XENUM) 지         크 지   포   트 지 에 너 지 카   르   보 캐 스 트 롤 켄         달
코   프   란 쿼         츠 퀘이커스테이트 킥         스 파         클 페트로나스 페트로캐나다
펜   토   씬 펜 조 오 일 폭스 (FOX) 트 리 악 스 프   로   텍 프 로 피 카 피         크
하         도 현대(XTeer) 훅         스 7         7 E   N   I NEOPLOTEX O   W   S
Rymax 특가합성유 쏜다몰(이벤트) 최고규격(507) 최고규격(Gen3) 미국인기특가 리퀴몰리전용샾
메 가 메 쉬 유 니 필 터 수입차필터 에어컨필터 순정 오일/부품 오리지널 BMW (MINI) 오리지널 MB / VW
닫기
전체보기
  1.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오일의 정석 모빌원
    작성자
    큐토벨라
    작성일
    2024-07-19
    모빌원 골드 EP 5W30[946ml]

    오일의 정석 모빌원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항상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좋은데 후기 포인트까지 넉넉하게 준다고해서

    도착 하자마자 인증 사진부터 찍어서 올립니다.

    매번 오일 교환 할때마다 이곳에서 모빌원만 주문합니다.

    모든 합성유의 근간이고 정석같은 오일이기에 좋은건 어쩔 수 없어요. 

    차가 낡았어도 모빌원과 함께라면 엔진은 언제나 조용하고 쌩쌩합니다.

    담에도 또 엔진오일 교환할때는 모빌원 EP 입니다.

    강추

    작성자 큐토벨라 작성일 24-07-19
  2.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가성비 대비 품질이 좋은 엔진오일
    작성자
    펜티락
    작성일
    2024-07-18
    현대 XTeer TOP PAO 0W30

    가성비 대비 품질이 좋은 엔진오일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시중에 파는 504/507 규격을 지원하는 오일 중 가장 저렴한 것이 최고의 장점입니다. 

    하지만 제품의 기유도 PAO 기유가 들어있어 질도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시내주행 위주로 운전해본 결과 아주 조용하고 부드럽게 잘 나갑니다.

    조만간 고속도로도 나가볼 예정인데 기대가 됩니다 ㅎ


    작성자 펜티락 작성일 24-07-18
  3.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알티마 18년식 2.5엔진오일
    작성자
    천안sm6디젤
    작성일
    2024-07-18
    쉘 AM-L 5W30

    알티마 18년식 2.5엔진오일 평가점수별5개

    알티마 18년식 2.5인데 이제품 사용가능할까요?
    작성자 천안sm6디젤 작성일 24-07-18
  4. 평가점수별4개

    사용후기

    레드라인0w30
    작성자
    팰리삼점팔
    작성일
    2024-07-17
    레드라인 하이퍼포먼스 0W30

    레드라인0w30 평가점수별4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제가 꼭 한번 써보고 싶은 오일입니다.

    가격보다는 제운전스타일이 할배운전 스타일이라 고알피엠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오일명처럼 레드라인이라 굳이 레이씽차량에 어울릴법한 오일같아서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너무 명성이 좋아 사용해보고 싶은 마음이 큽니다..


    저같은 할배스타일 운전자도 좋은 선택지일까요? 

    작성자 팰리삼점팔 작성일 24-07-17
  5.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Made in korea 맞나요?
    작성자
    NohKim
    작성일
    2024-07-15
    저스트 MAX PAO 3.5 0W30 1L

    Made in korea 맞나요?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대표적으로 아디놀, 캐스트롤, 프로피카 수입오일들 위주로 많이 사용했는데요,

    저스트 맥스 PAO 3.5 국내에서 만든 오일이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저도 처음보는 신상이라 아직까지는 많은 분들이 접해보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사용해 보시면 어렇게까지 좋은 엔진오일인지 몰랐다고 다들 말하실것 같네요.

    시동을 걸때부터 엔진 소리가 확 달라집니다.

    진동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 엔진 회전질감과 경쾌한 주행 질감이 마음에 들고

    일상 주행에서 가속력도 전혀 부족함이 없고 만족합니다.

    이정도면 더이상 외국제품 쓸 일이 사려질것 같아요.


    작성자 NohKim 작성일 24-07-15
  6.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역시 항상 쓰던거라 조용하고 좋네요~
    작성자
    유희관
    작성일
    2024-07-15
    폭스 엔진오일 5W30 1L

    역시 항상 쓰던거라 조용하고 좋네요~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폭스 엔진오일 몇년 동안 쭈욱 사용하고 있는 오일이고

    매번 12,000키로에서 교환해 주고있는 엔진오일 입니다.

    디젤 엔진인데도 엔진 소음도 안들리고 조용하고 좋아요.

    수입 합성유 포함 합성 엔진오일 중에 제 차량에 가장 잘맞는것 같습니다.

    가성비 최고입니다.



    PS. 


    5리터 이상 구매하면 사은품으로 지급되는 첨가제도 대박입니다.

    중간에 넣어주면 훨씬 느낌 좋고 소리도 부드럽습니다.

    작성자 유희관 작성일 24-07-15
  7. 평가점수별4개

    사용후기

    Ad .6 lpi
    작성자
    Js350
    작성일
    2024-07-14
    쉘 울트라 AH C3 5W30 (현대/기아 전용)

    Ad .6 lpi 평가점수별4개

    연식과 많은주행이 있어 나름 좋은등급 선택했습니다. 첫주행감은 정숙성이 좋네요
    작성자 Js350 작성일 24-07-14
  8.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좋와요... 굿굿굿....
    작성자
    와장창창
    작성일
    2024-07-12
    현대 XTeer TOP PAO 5W30

    좋와요... 굿굿굿....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신차 출고 후 몇년동안 지크탑만 넣었습니다.

    같은 승인 규격과 PAO 기유 품질까지 비슷한데 가격이 저렴해서 바꿨는데

    결과는 매우 만족 스럽습니다.

    가격 착하고 품질좋고 지크탑 못지않게 정숙하고 연비는 더 잘나오네요. 

    탑이라는 이름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대만족입니다.

    앞으로는 현대 엑스티어 탑 엔진오일은 교환해줄 생각입니다.


    작성자 와장창창 작성일 24-07-12
  9.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디젤용 국산 오일중에는 최고!!
    작성자
    F80M3
    작성일
    2024-07-11
    SK엔무브 지크 탑 LS 5W30 1L

    디젤용 국산 오일중에는 최고!! 평가점수별5개

    순정 점도랑 같은 경우라면 강추합니다. 순정 점도가 0w30인 차량도 스포츠 주행이 많은 운전자에게도 적합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수명도 길고 정숙성도 뛰어납니다.
    작성자 F80M3 작성일 24-07-11
  10.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고성능 자동차에 적극 추천
    작성자
    F80M3
    작성일
    2024-07-11
    모튤기어 GEAR 75W140

    고성능 자동차에 적극 추천 평가점수별5개

    3000cc 트윈터보 차량에 사용 중입니다. 순정 가격보다 저렴하게 더 우수한 성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BMW M차량에 적극추천합니다. 주변에서도 많이들 사용하고 있는데 모두들 만족한다고 합니다. 모토렉스보다 가성비 면에서도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작성자 F80M3 작성일 24-07-11
  11.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테크론 사용후기
    작성자
    F80M3
    작성일
    2024-07-11
    무주지포트 Chevron 테크론 가솔린,디젤 연료첨가제

    테크론 사용후기 평가점수별5개

    5000km 주기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엔진오일.교환 시기에 맞춰서 한통씩 사용하는데 가볍게 잘 치고 나갑니다. 독일 프리미엄 자동차 순정으로 공급하고 있으니 품질은 믿을 수 있으니 안심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현대차도 권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작성자 F80M3 작성일 24-07-11
  12.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2.4 GDI 인데
    작성자
    드르렁타이거
    작성일
    2024-07-11
    쉘 HX8 Pro. AG Gen2 5W30

    2.4 GDI 인데 평가점수별5개

    와 너무 조용해지고 정숙해졌습니다 강추
    작성자 드르렁타이거 작성일 24-07-11
  13.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엔진오일이 참 죽입니다.
    작성자
    똥낀콩
    작성일
    2024-07-11
    GS칼텍스 킥스 PAO1 0W30 1L

    엔진오일이 참 죽입니다.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스팅어 3.3T 모델에 사용중인데 주행질감 부들 부들~~~

    고속 주행 할때도 완전 안정적이고 넘 조아요.

    많이 파세요.

    작성자 똥낀콩 작성일 24-07-11
  14.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별다섯개 왠만해선 안찍는데
    작성자
    조강아지
    작성일
    2024-07-11
    부스터 티타늄 PAO C3 5W30

    별다섯개 왠만해선 안찍는데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교환 주기를 두달 넘도록 교환을 못하는 바람에 마음 한구석이 찝찝했는데

    부스터로 교체하고 나서 새차처럼 소음, 진동 싹 사라지고 쭉쭉 잘 나가네요.

    지금 7천키로 넘었는데 처음 교환할때 그느낌 변함없이 쨍쨍합니다.

    너무 좋은 오일입니다.

    늘 번창하시고 감사합니다.


    작성자 조강아지 작성일 24-07-11
  15. 평가점수별5개

    사용후기

    저스트맥파오
    작성자
    팰리삼점팔
    작성일
    2024-07-08
    저스트 MAX PAO 3.5 0W20 1L

    저스트맥파오 평가점수별5개

    상품 사용후기 사진


    maxpao기유.. 한번 꼭 써보고 싶네요..

    최근에 엔진오일을 갈아서 너무 아쉽습니다.

    올겨울 0w20 제가 좋아하는 점도 꼭 사용해 보고 싶습니다..

    빨리 오일 갈고 싶네요^^


    실사용 후기들도 좋고 디자인 정말 이쁩니다~~ 

    찐후기 남겨 드리겠습니다..

    작성자 팰리삼점팔 작성일 24-07-08

무주지포트 공식 홈페이지 정보

고객센터 010-4566-4456 / 평일 09:00~17:00 / 점심 11:40~13: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