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주지포트 공식 홈페이지
  • 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배송조회
  • 장바구니
  • 마이페이지
  • 고객만족센터

쇼핑몰 검색

하루만 특가
대한민국 NO.1 합성유 전문점 무주지포트
공동구매 타임특가 상품후기 출석체크 작업공임 가솔린/LPG오일 디젤엔진오일
자동변속오일 수동기어오일 브레이크오일 엔진계통첨가제 미션계통첨가제 연료계통첨가제 라지에터/부동액
언더코팅/연소실 외장용품/광택 파워스티어링 바이크오일 유니필터 태풍필터 에어컨필터
인기 특가상품 ▶▷ 디   비   놀 신   틱   스 저         맨 퀘이커스테이트 페트로캐나다 펜   조   일
쇼핑 길라잡이 ▶▷ 리퀴몰리(정식) 보 쉬 필 터 불   스   원 쏜다몰(이벤트) 최고규격(507) 최고규격(Gen3)
이달 특가상품 ▶▷ 로         베 레 드 라 인 라   베   놀 아   디   놀 오 이 스 트 캐 스 트 롤
인기 연료첨가제 ▶▷ 테크론 P.E.A 검   아   웃 BG P.E.A 스타나다인 맥 세 이 버 아드레날린
인기 엔진첨가제 ▶▷ 레슬루스 복원제 루 베 스 트 리스타 S1 하도 복원제 슬릭(Slick)50 프로피카 첨가제
나         사 나 인 서 클 뉴텍 (NUTEC) 디   비   놀 디   야   드 듀 라 맥 스 라   베   놀
라         핀 락         솔 레 드 라 인 레 슬 루 스 렉         톨 렙         솔 로         베
리 퀴 몰 리 리 프 리 놀 마         놀 메 가 메 쉬 메         귄 모         빌 모         튤
모 토 렉 스 몬스터블러드 몰 리 그 린 바이크오일 발   보   린 베         놀 베   리   티
볼 트 로 닉 부   스   터 불   스   원 사         드 셀 레 니 아 수   베   레 순 정 오 일
쉐   이   퍼 신   틱   스 아         랄 아집 (ENI) 아   디   놀 아 르 데 카
아 틀 란 틱 암         스 에 스 오 일 에어로 코스메틱 야         코 오   메   가 오 이 스 트
울         버 울         프 유 니 필 터 유         롤 유 닐 오 팔 익 스 트 림 저         맨
제넘(XENUM) 지         크 지   포   트 지 에 너 지 카   르   보 캐 스 트 롤 켄         달
코   프   란 쿼         츠 퀘이커스테이트 킥         스 파         클 페트로나스 페트로캐나다
펜   토   씬 펜 조 오 일 폭스 (FOX) 폴 리 트 론 프   로   텍 프 로 피 카 피         크
하         도 현대(XTeer) 훅         스 7         7 E   N   I NEOPLOTEX O   W   S
Rymax 특가합성유 쏜다몰(이벤트) 최고규격(507) 최고규격(Gen3) 미국인기특가 리퀴몰리전용샾
메 가 메 쉬 유 니 필 터 수입차필터 에어컨필터 순정 오일/부품 오리지널 BMW (MINI) 오리지널 MB / VW
닫기
pyeo pyeoa pyeob pyeo pyeo pyeo1

이벤트

26794f26116a94a2ef23f340b5aaea04_1608517132_7904.jpg
 

[바른차]아반테MD GDi 흡기크리닝

보쉬카바른차 2017-08-25 (금) 18:59 6년전 1345

아반테MD GDi

주행거리 65.000 km

 

엔진 소음으로 입고되어 시운전 점검합니다.

60~80km 약간의 오르막길 가속시 엔진 소음이 난다고 정비의뢰해주셨습니다.

 

bd302ae2f1b6b4afeb9cf5b397d35c53_1503654530_1301.jpg


 

시운전시 실제로 60km 가속시 노킹 소음이 많이 발생하였습니다.

고객과의 상담 후 흡기크리닝 및 점화플러그 교체 작업을 진행합니다.

 

bd302ae2f1b6b4afeb9cf5b397d35c53_1503654583_3988.jpg


 

흡기 매니폴드 탈거된 상태

흡기밸브에 카본이 엄청나게 끼어있습니다.

 

bd302ae2f1b6b4afeb9cf5b397d35c53_1503654633_2863.jpg


 

인젝터 탈거 상태인데 매우 오염된 상태

인젝터는 미세하고 정교한 연료 분사 장치입니다.

카본 저항으로 인하여 분사 불균형으로 연비 및 출력, 소음에 영향을 미칩니다.

 

bd302ae2f1b6b4afeb9cf5b397d35c53_1503654695_8644.jpg


 

깨끗이 청소된 인젝터 모습

 

bd302ae2f1b6b4afeb9cf5b397d35c53_1503654727_0023.jpg


 

카본 흡기 청소 전 모습

 

bd302ae2f1b6b4afeb9cf5b397d35c53_1503654747_3026.jpg


호두 가루로 클리닝 마친 상태

 

 

bd302ae2f1b6b4afeb9cf5b397d35c53_1503654773_1779.jpg


 

호두 가루로 청소하는 모습

 

bd302ae2f1b6b4afeb9cf5b397d35c53_1503654796_4557.jpg


 

완벽한 청소 상태로 출력 UP (업) , 노킹 소음 해소

 

bd302ae2f1b6b4afeb9cf5b397d35c53_1503654838_1346.jpg


 

예방 정비 차원에서 소모품 교체

 

(스크래치 검사 동영상)​

이 차량은 흡기 및 연소실 크리닝 관리가 미흡하여,

내시경 카메라로 연소실 내부 스크래치 검사를 하였습니다.

차량관리 미흡으로 실린더 마모로 막대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GDi 엔진은 미리미리 예방점검이 필수입니다.

bd302ae2f1b6b4afeb9cf5b397d35c53_1503655039_2817.jpg


마지막으로 브라운 가스를 이용해서 연소실 내의 응축된 하드카본을 제거합니다.

브라운 가스 시공은 2~3만 km마다 작업 권장하며,

효율적으로 카본을 제거하여 차량을 원래의 퍼포먼스로 되찾아줄 수 있도록

치료해주는 친환경 Tune Up (튠업) 시공법입니다.

bd302ae2f1b6b4afeb9cf5b397d35c53_1503655117_4925.jpg


엔진 룸 세척 후 모든 작업을 마무리합니다. 

​​​​​​​​

 


이전글  다음글  목록
개인정보취급방침 사업자정보확인
에스크로이체로 결제하기 SSL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