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 암전류배터리 교환하고 1달뒤에 방전되서 다시 오셔서 배터리불량처리하고 재교환해드리고 다시 1달뒤에 방문 암전류 테스트 시작합니다.
슬립모드 전 슬립모드 진입하면 0.25가 나오네요. 시작합니다. 제일 의심가는 발전기 변화없네요.... 실내등 다 탈거합니다. 변화 없네요.
오디오 변화 없습니다. 실내 휴즈박스 메모리 퓨즈뺍니다. 암전류 떨어집니다. 찾았다
메모리 퓨즈에 관련된놈들 다뜯습니다. 계기판, BCM 이놈커넥터 빼는데 애먹었습니다. 풋등 다기능 스위치 다빼도 변화 업습니다. 고민에 빠지다. 퓨즈 하나씩 빼봅니다. 틸트휴즈를 빼는 순간 조금있다 떨어집니다. 틸트에 관련된놈들 찾습니다. 어디숨어있나 찾아봅니다.
f52 트렁크 뒤에 숨어있네요.
세번째커넥터 뺍니다. 떨어집니다.
0.08 나옵니다, 고객님께서 운전석 자동락폴딩사제 설치 딥니다. 수치 0.01떨어집니다. 조수석 도어를 미러가 움직입니다. 조수석도 뜯습니다. 0.01떨어집니다. 이제 수치가 대략 0.06A 정상적으로 고민에 빠집니다. PIC모듈 금액이 상당합니다. 34만원 고객님께 고지후 차량 노후와 부속값이 너무 비싸다하십니다. 중고를 알아보기로 하고 전화를 돌려 같은 품번에 모듈을 구하고 장작합니다. 암전류 잡히네요. 이거 저것 뜯고 원인잡고 고객님께 고지하니 공임이,,, 15만원이 비싸다하네요. 뜯으면서 손다치고....ㅜㅜ 다음 문제는 핀코드..... 어렵게 현대에 받고 입력합니다. 어라 1개 밖에 등록이 안됩니다. 키는 2개인데.... 컴퓨터 초기화하고 등록 2개 마무리짖고 출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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